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홍콩 센트럴과 셩완 중간 정도의 위치에 있는 Social Place ( 唐宮小聚 ) 이라는 딤섬집 입니다. 이곳은 제가 오픈라이스에서 센트럴 딤섬으로 검색했다가 버섯모양의 딤섬이 마음에 들어서 방문했던 가게로 최근 홍콩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인듯 싶어요 ( 오픈라이스 후기가 괜찮음 )

 

 

 

 

 

 

 

위치는 2/F, The L.Place, No.139 Queen’s Road Central, Central

          中 環 皇 后 大 道 中139號The L.Place 2樓

 

구글맵을 이용해서 가실 분들은 구글에서 Social Place 혹은 엘플레이스 ( L.Place )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Mon-Sun: 11:30-15:00; 18:00-22:00 Last order: 21:30 그리고 예산은 1인 100불에서 200불 정도 잡으셔야 합니다. 오픈라이스 소개에 따르면 딤섬, 광동음식을 파는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홍콩 거주하시는 분 이야기에 따르면 요즘 홍콩 로컬분들 사이에서 꽤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로컬분들께 유명한 식당을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6시 저녁 영업 시작하자마자 들어갔는데 제가 밥 먹고 나올때 쯤 되니 거의 모든 테이블이  찼고, 젊은분들이 특히 많이 오셨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영어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메뉴 주문하시면 되는데 저는 이 가게를 선택하게 되었던 버섯모양의 딤섬, 그리고 새우 들어간 요리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그릇에 있는 저 검정색은... 그냥 그림이에요 ㅎㅎ 제꺼에는 개미가 드려져 있네요. 여기 오기전에 그린티라떼 까지 먹고 왔던지라 그냥 버섯모양 딤섬 하나랑 새우요리 하나만 주문했어요.

 

 

 

 

 

                                             

 

이 가게의 가장 유명한 메뉴는 이게 아닐까 추측중

바로 표고버섯 모양으로 생긴 딤섬이에요.

 

 

안쪽을 보면 이렇게 생겼고 표고버섯 볶은것이 들어 있었습니다.딤섬의 식감은 약간 꽃빵과 비슷하고 맛도 비슷했어요. 생긴건 정말 귀여웠지만 맛은 조금 맹맛이었는데 이곳이 no msg 식당이라는 글을 보기는 했는데 그런거라면 왜 이런맛이 나는지 이해가 가기도...

 

 

 

 

 

조금 두꺼운 돌돌 말아지는 면 ( 이름을 모르겠네요 )에 새우가 같이 볶아져서 나오는 요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새우 자체의 맛은 좋았는데 제가 간을 약하게 먹을때도 있는데 이건 뭔가 맛이 오묘했어요. 위에도 썼지만

 no msg 였을 경우에만 이해가 가는 맛입니다.

 

 

처음 들어갔을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올때 되니 거의 모든 자리가 손님으로 가득 찼네요.

 

솔직히 너무 맛있어 여긴 꼭 가야해 이렇게 말하기는 힘든곳이지만 색다른 홍콩 식당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셩완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동선도 편합니다.

홍콩에서 만나는 귀여운 버섯, 한번 맛으로 느껴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터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