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여행기
반응형

 

​뉴욕 자유여행
많은 분들이 뉴욕을 여행 할 때면 뮤지컬 한편 보고 돌아오는것을 계획으로 세우실 겁니다.저 역시 뉴욕 여행할때 주요 일정 중 하나는 뮤지컬을 보는 것이에요.
비록 작년 (2014년 ) 뉴욕 자유여행에서는 4편의 뮤지컬밖에 못보았지만 다시 뉴욕에 간다면 제 1순위는 뮤지컬보기가 될것 같네요.경제불황때문인지, 아니면 줄어드는 관객수 때문일지 ( 그게 그거인 말이겠지만 ) 브로드웨이에서
장수 공연중 하나였으며 흥행 공연이었던 맘마미아가 ​2015년 09월, 공연이 종료됩니다.
​브로드웨이에서 렌트 공연이 막을 내렸을때 너무너무 아쉬웠는데, 이제 맘마미아 까지 막을 내린다니 언젠가
 라인언킹 오페라의유령등의 공연들도 이런식으로 끝날거 같아 서운한 마음도 듭니다.
관련기사 ( 뉴시스 및 ap연합 )This 2012 photo provided by Boneau/Bryan-Brown shows, from left, Felicia Finley, Judy McLane and Lauren Cohn, in Benny Andersson and Bjorn Ulvaeus' hit musical, 'Mamma Mia!," on Broadway at the Winter Garden Theatre in New York. "Mamma Mia!," Broadway's dancing queen, will close in September after a 14-year run that included two theaters and made it the eighth-longest running show on the Great White Way. Producers said Thursday, April 9, 2015, that the frothy musical that uses ABBA songs will close Sept. 5, 2015 after 5,765 performances.

 

 

 

 

 

작년 여행에서 보았던 맘마미아!! 아직도 이 티켓 구입 방법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맘마미아 티켓 저렴하게 보기에 관한 포스팅 지금 시작합니다. 가격 부담이 되시거나, 이미 한국에서 한국캐스팅으로 공연을 보셔서 맘마미아는 건너띄려고 하셨던 분들은 이제 브로드웨이에서 맘마미아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기념삼아 꼭 보고 돌아오세요.
맘마미아 러쉬티켓은 공연이 있는날!! 당일 아침 10시 매표소가 문을 열면 그날 파셜뷰 ( 시야가 조금 가리는 좌석 )을  저렴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각 공연마다 러쉬티켓 혹은 로터리 학생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스튜던트러쉬티켓등의 이름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티켓들이 있으니깐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발품을 팔며 각 공연장들을 쫙 둘러보시면 이런 티켓들을 구입하실 수 있을겁니다.
위키드와 킨키부츠 마틸다의 경우 로터리가 진행되고, 맘마미아 시카고는 러쉬티켓 구입이 가능합니다.

 

 

 

 

맘마미아 극장이 윈터가든인줄 알고 윈터가든으로 찾아갔는데 다른 뮤지컬이 공연중이었어요. 현재 맘마미아는 브로드허스트 극장에서 진행중입니다.  윈터극장이 아닌 브로드허스트 극장으로 찾아가도록 하세요.
 
극장 위치를 일단 외워놓고, 아침을 사러 제가 예전 여행에서 매일 아침먹으러 들렸던 머레이스베이글  (Murray's Bagels)로 이동 베이글 포장해서 숙소로 귀가한뒤 아침을 먹고 맘마미아 극장앞으로 갔습니다

 

 

 

 

 

저희말고도 이미 앞에 줄 선 분들이 많아서 티켓을 살 수 있을지 없을지 조마조마 했지만 다행히도 티켓구입 완료!!

 

 

 

정 가격이 120불 정도라는것을 생각하면 32불 이라는 가격으로 뮤지컬을 볼 수 있으니 ( 비록 좌석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닐지라도 )  여행 경비를 많이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 경우 예전에 뉴욕 여행할때 위키드가 너무너무 보고 싶어서 120불 정가 주고 봤었는데 급하게 티켓을 구해서 그런지 자리가 그리 좋지 않았어요. 그 뒤로는 뮤지컬을 보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저렴한 파셜뷰 좌석 혹은 오케스트라 좌석이나 2층 좌석등의 저렴한 좌석 티켓을 구입해서 관람하고 있습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전광판에서 파란색 간판의 맘마미아 광고판을 볼때마다 나도 모르는 벅찬 느낌을 받았었는데
앞으로 그 벅찬느낌을 볼 수 없다는 점이 조금은 아쉽네요.
 
지금 뉴욕에 계신분들!!  뉴욕에서의 맘마미아 관람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5년  09월 공연 일정표 첨부해 놓습니다. 공연 보러 가실 분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