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아속역 터미널 21에서 점심을 먹고, 마사지를 받고, 방콕에서 구입하고자 했던 용품 쇼핑을 하고

그리고 지하에 부츠 매장이 있어 어떤것들이 유명한가 둘러보러 들어갔습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분들이 구입하시는것들을 유심히 살펴보았는데 대부분 아로마제품 혹은 바디제품들을 구입하시던데

아로마제품들은 머리가 아파서, 바디제품들은 요즘은 매일 사우나를 다니고 있는데 거기 있는 용품들을 사용해서  집에 있는것들도 잘 안쓰고 있어서 구입들을 포기했습니다.


결국 부츠에서 구입한건 헤어트리트먼트, 바나나보트 선크림과 알로에젤 뿐이었네요. 


그리고 핫팩을 사려고 시도했는데 의사소통이 잘 안되어서 구입하지 못했어요. 이건 나중에 결국 세븐일레븐에서 구입성공!

 

 

터미널 21 여기저기 구경을 끝내고   처음에 가려고 마음먹었던 팟타이를 먹기전에 슈퍼에 들려 탄산수도 하나 사고

 

 

 

타이스트리트푸드 라는 이름의 이 식당이 제가 다른분 블로그를 보고 찾았던 식당 입니다. 여기 팟타이가 그렇게 맛있다는 평가를 해 주셔서 가격도 싸고 맛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기서 음식을 주문하시면 가게 앞에 아주 작은 테이블이 있는데 그곳에서 드시고 가셔도 되고 아니면 포장해 가셔도 됩니다.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많이 없기 때문에 자리가 있는걸 먼저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이곳을 찾기 힘드시다면 지하 푸드코너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혹은 회전초밥 가게를 찾으시면 됩니다.


제가 선택한것은 새우 팟타이, 가격은 90바트 먹고 갈건지 포장해 갈건지 물어봐서 먹고 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게앞에 자리잡고 앉아 기다리니 음식 다 되니 손짓으로 알려주셔서 가져왔습니다.

 

 

 

 

5층 푸드코트에서 먹었던것 보다는 면과 새우는 더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간이 너무 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팟타이가 맛이 없어서 조금 슬퍼했던게 기억나네요. 특히 초반에 먹었던 팟타이들을 비롯,  노스이스트나 팁싸마이에서도 단맛이 조금 강했고 개인적 입맛으로는 크루아압손이라는 식당에서 먹었던 팟타이가 방콕에서 먹었던 곳들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계획했던것들도 모두 먹고, 살것도 사고 이제 다시 프롬퐁역으로 돌아와 더블트리힐튼 수영장을 이용하기로 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