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브이레지던스에 숙박하면서 저녁을 먹으러 다녀온곳!

쏘이 39에 위치하고 있는 반카라라멘입니다. 여기는 바디튠 지나서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바디튠에서 맛사지 받으시고 식사할 곳 찾으신다면 반카라 라멘가서 드셔도 좋을듯 싶어요.



다만 방콕까지 가서 무슨 일본라멘이야!! 이런 생각을 가지신 분들께는 조금 추천하기 힘들지만 몸이 힘들어서 따끈한 국물 드시고  싶으신 분들, 특히 일본 라멘중에 돈코츠 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보셔도 좋을듯 싶어요.


가격은 방콕 로컬 음식들 생각하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며,

반카라 라멘 가는 방법은 다른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아래 있는 글을 읽어주시면 스쿰빗 쏘이 39에 있는 바닐라스파를 가실 수 있는데 이곳을 지나 계속  직진하시면 바디튠이 나오고 바디튠에서 더 직진하면 이 반카라 라멘이 나옵니다.

 

 

 

 

 

 

 

http://dktladl.tistory.com/202

 

참고로 반카라 라멘은 씨암파라곤에도 있다고 하는데 다른분 블로그에서 그곳보다는 스쿰빗에 있는 이 가게가 더 맛있다는 글을 보았어요. 제가 두곳 다 가본게 아니라 비교는 못하겠지만 ㅎㅎ 저는 구글에서 스쿰빗 쏘이 39 로드에서 식당들 하나하나 다 찍어서 평점을 보았는데 여기가 평점도 괜찮고 후기들도 많이 나와 있는 편이여서 선택했던 식당이었습니다.

 

 

 

 

혼자 가시는 분들은 이런 좌석에 앉을 수 있어서 더욱 편하게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교자랑 돈코츠라멘 주문

 

 

 

저기 보면 생마늘이 있는데 저 생마늘은 식성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 으깨는 도구 있어요 ) 저는 그냥 생강절임만 잔뜩 넣어서 먹었어요.


방콕이 밖은 더운데 실내는 에어컨이 너무 세서 그런지 저는 다니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중간중간 이렇게 따듯한 음식을 먹는게 나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라멘은 매우 맛있었는데 교자는 그냥 보통맛, 그리 맛있지는 않았어요. 양이 부족할까봐 교자까지 주문했던것인데 그냥 라멘만 먹어도 되었을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라멘과 교자 먹고 350바트 냈던것 같은데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네요. 얼추 저 금액 비슷했습니다.


화장실은 실내에는 없고 밖으로 나가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화장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바디튠 마사지 가시고 저녁드시고 숙소로 가실 분들은 여기서 라멘 드시는거 괜찮을것 같아요

저는 라멘 먹고 쉐라톤 호텔 째즈바를 다녀왔습니다. 쉐라톤에서 마셨던 모히또가 생각보다 쎄고 쉐라톤 내부가 추워서 라멘을 먹고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