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
반응형

 

3가족 성인 7명이 떠난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2015년 신규 면세점 몇 곳이 새롭게 운영을 시작하면서 면세점 경쟁이 더욱 치열해 졌습니다. 제 경우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인터파크에서 항공권 예약을 했는데 항공권 예약을 하고 나니 엔타스 면세점 적립금을 준다고 해서 이번에 엔타스 면세점을 조금 이용해 보았습니다. 혹시 저 처럼 엔타스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신 뒤 인천공항에 가셔서 면세품 수령을 하실 분들, 평소 가던데로 아시아나항공 퍼스트라운지 근처에 있는 서편 인도장으로 가시면.. 그쪽에는 엔타스 인도장이 없어요. 그래서 오늘 이 글을 작성해 보기로 합니다.

 

 

 

 

엔타스 면세점은 면세품 인도장 동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서편 인도장에서 동편으로 가기 위해서는 같은 층에 있지만 연결된 통로가 없기 때문에 면세 구역으로 다시 내려와서 쭉 이동을 하셔야 해요. 만약 동편 인도장을 찾는게 조금 어려우시다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서 라운지를 찾아 가시면 더욱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롯데나 신라 처럼 장소가 크지 않아 그냥 저 소규모 면세점들이 한 코너에서 운영중이었어요.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짐은 금방 찾았는데 엔타스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된 브랜드가 그리 많지 않아서 저는 이모에게 부탁받은 화장품 하나랑 제가 사고 싶었던 겔랑 제품 하나 구입하는것으로 만족. 저는 화장품 제품만 주로 구입하는데 제가 사는 브랜드들이 아직은 없어서 앞으로 이용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제 모노레일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해서 라운지 이용하러..

이번에는 타이항공 비지니스 클래스를 탑승했기 때문에 라운지 이용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라운지를 돈주고 이용하라면 조금 비추천 하고 싶어요. PP카드 있으신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저는 아침에 씻지도 못하고 공항갔던지라 샤워실 부터 이용

 

 

샴프및 컨디셔너는 도브로 있으니깐 이거 싫으신 분들은 작은거 챙겨가시도록 하세요. 칫솔 치약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하고 나와서 탄산수랑 컵라면 빵 먹었는데, 이날 먹을거 너무너무 없어서 실망..

 

 

샌드위치 하나 더 가져다 먹고 다시 세수하러 다녀옴. 대한항공 비지니스, 아시아나항공 비지니스 라운지도 먹을거 진짜 없다고 느꼈는데 여기 탑승동 라운지는 진짜 더 없어요. 라면이랑 탄산수 먹는것으로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