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
반응형

기화병과, 제니베이커리, 꽁데쿠키등...홍콩 자주가시거나 혹은 홍콩을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다 들어보셨을만한 홍콩에서 사올만한 쿠키등을 파는 곳이에요. 기화병과는 팬더쿠키 그리고 파인애플쇼트케이크 그리고 제니와 꽁데가 쿠키로 유명한 곳들인데, 이 세곳을 이미 경험해 보셨다면 써니힐 펑리수는 어떤가 한번 추천해 봅니다.


사실 써니힐 펑리수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대만의 펑리수인데 (  대만 여행가신다면 써니힐, 치아더, 순청등의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을겁니다 ) 이 써니힐이 홍콩에도 진출해 있습니다. 다만 주의하실점이 하나 있는데, 써니힐 펑리수의 밀가루는 일본산을 쓴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하시면 관련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으며, 혹시 이점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구입전 신중하게 고려하세요. 

 


 

 

제가 찾아갔던 날은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 사실 10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아직 문을 안열어서 조금 더 산책 )

 

 

걷다보니 오볼로 호텔이 있는곳에 와서, 저기 안쪽에 보면 앉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 거기 앉아서 기다리다가 다시 써니힐로 감.

 

 

이날 제가 첫 손님!! 사실 제가 써니힐을 찾아간 이유는 제가 먹을거 구입하러 간게 아니라...  제가 홍콩을 갔던 다음주가 추석이었기 때문에 주변분들께 드릴 선물을 구입하러 간거였어요. 원래는 16개짜리 10박스를 부탁받았는데 여기는 16개짜리는 없다고 해서 12개짜리 10개 구입, ( 이건 10개짜리하나, 2개짜리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상품이에요 ) 직원분이 제꺼 포장하는동안 앉아서 차한잔 마시라고.. ( 원래 써니힐은 차한잔이랑 펑리수 하나 맛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들어가셔서 자리에 앉으시면 직원분이 이렇게 하나씩 가져다 줍니다. 그거 드시고 구입하시면 됨 )

 

차한잔과 펑리수, 펑리수는 배 아플까봐 이날도 먹지 않음.

 

차 마시고 있으니 직원분이 포장된 펑리수 가져다 주셔서, 차한잔 더 달라 그래서 마시고..잠깐 쉬다가 화장실 갔다 길을 나섬.

외관은 뭐 이런데 상점이 있나 싶은 위치인데 내부도 그렇고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좋아요. 화장실 꼭 이용하세요 ㅋㅋ ​카드 결제 가능하고. 10개짜리 부담되시는 분들은 조금 작은 갯수 ( 기억이 안나는데 2개짜리였나? ) 펑리수도 판매하니깐 그거 구입하셔도 될거예요.

 

 

이렇게 한쪽으로 펑리수 종류가 있으니 어떤거 선택하실지 결정하셔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찻잔이랑 펑리수가 들어간 상품도 있고

 

파인애플 음료랑 칩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너무 무거워서 힘들었음... 다시 저 오볼로 호텔 있는 큰 길가로 나가서 택시 잡아타고 호텔로 돌아감,

 

센트럴에서 오조웨슬리 완차이 호텔까지 27불 나왔습니다.

 

홍콩 여행가시는 분들중, 대만 써니힐 펑리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구입을 시도해 보세요! 

 

제가 구입한 펑리수... 캐리어 하나가 저 펑리수로 꽉 찼습니다.  다 선물 돌리느라 정작 제가 먹은건 없지만 ㅠ.ㅠ


써니힐의 펑리수는 기화병과에 비하면 조금 더 신맛이 강한 편이에요. 파인애플 과육도 느껴지고..그래서 호불호가 조금씩 갈려요, 제 경우 대만 펑리수 브랜드들중 써니힐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 저는 평소에도 레몬 파인애플등을 좋아함 ) 신맛에 대한 불호가 있으신 분은 시식으로 주는 펑리수 하나 먼저 맛보시고 구입을 결정하세요.  센트럴 지점에서는 시식이 가능하지만 하버시티 매장에서는 시식은 불가능하고 구입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요일은 휴무 마지막으로 오후 7시에 문을 닫는데 6시 30분 정도 까지는 가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그래야 시식도 하고 구입도 할 수 있으니...


센트럴점은 위치가 조금 애매한 곳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센트럴에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 막스엔스펜서 푸드 매장이 나오면 그 매장을 등지고 오른쪽 방향으로 가다가 언덕길이 나오면 그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혹시 만모사원을 둘러보고 가실분들이라면 만모사원에서 헐리우드로드를 따라 쭉 걸어 오시면 저 막스엔스펜서 매장을 지나 더 직진해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홍콩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