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크로와상 사진 한장으로 찾아갔던 방콕 통로에 있던 작은 커피가게와 크로와상을 파는 빵집!   방콕 통로 The Commons 라는곳에 있는 roots coffee 그리고 maison jean philippe  베이커리 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크로와상 사진을 발견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 검색 시작, 그러다 그곳이 통로에 있는 곳이라는걸 알게 되었는데, 주소를 태국어로 찾지를 못하겠어요. 할 수 없이 구글에서  근처에 있는 경찰서 주소를 캡쳐해 간 뒤 택시를 타고  근처 길가에서 내려서 걸어갔습니다. 프롬퐁 스쿰빗 힐튼 호텔 앞에서 택시타고 갔을때 택시비 50바트 나왔으니 택시 타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통로역에서 탄다면 더 적은 금액이 나올듯 싶네요. 조만간 통로역에서 가는 방법을 사진으로 설명해 놓을 예정이지만 걸어가기 조금 먼 위치입니다. ( 제 걸음으로 약 20분 정도 걸렸음 )  방콕 통로 팟타이 가게로 유명한 스쿰빗 쏘이 55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쏘이 17로 들어가는 길이 하나 나옵니다. 그곳으로 들어가셔서 조금만 더 걸으면 The commons 라는 공간이 있고 그 건물 안으로 들어가시면 저 두 곳이 나옵니다.  직접 가 보니 The Commons 는 복합 문화공간? 그렇게 생각하시면 될거 같았어요. 저는 그냥 저 빵집을 찾아 가려고 했던것인데 처음에 들어가서는 살짝 당황했던 기억이 납니다. 작은 길거리에 있는 카페인줄 알았거든요.


Roots 커피는 방콕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으로 예전에는 에끼마에에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이곳 통로로 이전해서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커피에 관해 지식이 부족한지라 검색을 하다 다른분 블로그에서 이곳에 관해 매우 자세하게 소개해 놓은 글을 찾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방콕 roots coffee라고 검색하시면 티스토리에 나오는 글이 하나 있어요

 

 

 

 

베이커리에서 80바트를 주고 아몬드 크로와상 하나 구입, 먹고 간다고 하니 접시에 담아 주십니다.


저 접시를 들고 옆 커피집으로 와서 커피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뭘 마셔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메뉴에 orange tonic 이라는 메뉴가 있어 그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가격은 100바트 였습니다. 만들어 주시는 모습을 보니 커피에 토닉워터 그리고 오렌지를 섞어 만들어 주시는 커피였는데 저 처럼 커피 써서 못마시는 사람도 괜찮게 마실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마시다가 얼음물을 조금 더 넣어서 마셨지만 ㅎㅎ

 

위 사진을 보시면 스마일표시 있는곳이 roots coffee 그리고 하트표시 해 놓은곳이 베이커리 입니다. 계산은 각각 따로 하셔야 해요.

 

 

속까지 꽉 찬 크로와상일줄 알았는데 속은 비어 있네요.  ㅎㅎ 일반 크로와상은 60바트였는데 이것도 하나 더 먹을까 말까 엄청

갈등했지만 룽르엉에 쌀국수도 먹으러 가고 싶었기 때문에 그냥 아몬드크로와상이랑 커피만 마시는것으로 만족.

 

 

maison jean philippe 의 다른 메뉴들 사진 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초코렛 타르트도 맛있을거 같아요.

 

 

 

 

 

the commons의 외관 모습입니다. 저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빵집 및 커피 쥬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공간들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도 좋을듯 싶어요. roots coffee와 maison jean philippe는 오전 8시부터 영업하고 다른 가게들은 영업시간이 조금 늦은듯 싶었습니다.  혹시 통로쪽 숙소에 머무면서 아침에 산책겸 커피 드실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은 어떨까 싶어요. 저는 여기서 커피랑 크로와상 먹고 프롬퐁역까지 걸어갔는데, 요즘날씨 ( 2016년 04월 기준 ) 걷기에는 많이 덥습니다. 

 

 

통로역에서 쏘이55로 도로를 따라 쭉 가다가 이렇게 17 골목이 나오면 이 패밀리마트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커피가게를 찾아가실 수 있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면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