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프롬퐁역 근처에 있는 아시아허브 어소세이션이라는 스파입니다. 여기는 일본분들이 많이 가시고 + 일본인이 주인이라는 글을 어디서 보기는 했는데, 실제 프롬퐁역 인근에 있는 스파에서는 일본어를 쓰면 어느정도 의사소통이 가능한 샵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 경우 첫 방콕여행에서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손통포차나 가서 저녁을 먹는 동선을 소화했었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방콕 스쿰빗 힐튼 체크아웃하고 여기서 마사지를 받고, 근처 카페에서 잠깐 쉬었다가 다시 호텔로 이동해서 씻고 짐 찾아서 공항으로 이동하는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방콕 스쿰빗 힐튼 더블트리 힐튼 그리고 프롬퐁역 메리어트 호텔 및 오크우드 레지던스 등에 숙박하시는 분들중 체크아웃 하고  2시간 혹은 3시간 정도의 스파를 받으실 곳을 찾으신다면 아시아허브도 괜찮으실것 같아요.개인적으로 바디튠과 아시아허브를 고려했었는데 프롬퐁역에서 걸어가는것을 생각하신다면 바디튠 보다는 아시아허브가 걷기 더 좋은 편입니다.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분들은

 

เอเชีย เฮิร์บ แอสโซสิเอชั่น พร้อมพงษ์

 

 20/1 สุขุมวิทซอย 24, แขวงคลองตัน เขตคลองเตย

 

 

전날 5시인가 예약해놓고 왔는데, 다음날 4시 30분쯤 가서 마사지 받았음

 

 

프롬퐁역에서 걸어가는 방법은  http://dktladl.tistory.com/189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프롬퐁역에서 스쿰빗힐튼 그리고 아시아허브 및 손통포차나 까지 걸어가는 방법입니다.

 

지난번 여행에서 멤버쉽 가입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확인해보니 가입이 안되어 있어서 이번기회에 가입, 제가 받은 마사지는 2시간짜리 100% Pure Blend Oil Foot Massage+ Head & Shoulder Massage  코스였는데 회원가입하고 5% 할인 받아서 903바트 지불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위와 같은 카드를 주니 다음번 방문때는 저 카드를 들고 가시면 됩니다.

 

 

먼저 공용공간에서 잠깐 앉아서 기다리면 담당직원분이 오셔서 안내를 해 주십니다.옷을 갈아입으셔야 하면 발 씻는곳 뒤쪽으로 작게 탈의실이 있고 화장실은 입구쪽에 있습니다.

 

 

저는 2시간 받았는데.. 여기 의자는 굉장히 편하고 좋습니다. 제 경우 방콕 여행을 하면서 막 여기 너무 좋아. 너무 만족스러워, 이런 마사지는 처음이야!! 막 이렇게 느꼈던곳은 거의 없습니다. 아마도 저렴한 발마사지를 많이 받거나 고급스파를 많이 안가봐서 그럴수도 있고...  저는 그냥 다 무난했던것 같아요. 완전 별로였던 곳도 있고 저렴한 가격에 발마사지를 받아 만족스러운곳도 있고..프롬퐁역 근처의  nuch와 아시아허브는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시설, 프롬퐁역 근처에 머무시면서 가볍게 가시기 괜찮은 곳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첫 방콕여행때 저 두곳을 갔었고 두번째 방콕여행때 프롬퐁에 다시 숙박하게 되니 가장 먼저 떠오른곳이 바로 이 두곳이었거든요.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www.asiaherbassociation.com/en/shop/index.html 아시아허브 홈페이지 입니다. 여기 가셔서 확인해 보시고

온라인을 통한 예약은 최소 3일전에 해 달라고 쓰여져 있으니 예약시 참고하세요.

 

방콕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