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마지막날 아시아허브에 가서 마사지도 받고 근처 카페에서 밀크티도 한잔 마시고, 우버택시를 타고 방콕 수완나폼 공항으로 돌아갔습니다. 기사님이 무슨항공사냐고 물어보셔서 타이항공이라 답했더니 A카운터 근처에서 내려주시려고 하길래... 이쪽은 타이항공 로얄 실크 클래스 이용객들이 이용하는 카운터이기 때문에 더 가서 H카운터 근처에서 내려달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방콕에서 우버택시 이용하는 방법은 http://dktladl.tistory.com/305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공항안으로 들어가서 타이항공 체크인 부스 근처에 가시면 이렇게 셀프 서비스 체크인 할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이 기계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체크인을 하실 수 있는데 제가 갔던 곳은 에어프랑스, 캐세이퍼시픽, 루프트한자, 에바항공, 타이항공등이 가능하네요.

 

 

타이항공을 선택한 뒤, 여권을 스캔해서 개인정보 확인하고 좌석지정한거 확인하고 마일리지 번호 입력하고 난 뒤 비행기 티켓을 출력합니다. 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바로 비행기 티켓을 받아 H혹은 J카운터 근처에 가면

 

 

인터넷 모바일 웹체크인 한 승객들이 바로 짐을 부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에 가서 바로 짐 수속을 하면 바로 수속끝!!

 

직접 줄 서는것 보다 훨씬 빠르게 비행기 티켓 발권 과정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텍스리펀하고, 비행기 티켓 받고, 짐 수속하고 하는데 약 30분 정도 걸린듯 싶네요.

 

 

그리고 바로 출국 심사 받고 텍스리펀 받으러 출동!!

 

방콕공항에서 셀프체크인기계 이용해서 비행기 체크인하기, 그리 어렵지 않으니 한번 시도해 보세요.

( 다른 항공사들은 제가 이용해 본 것이 아니라 어디어디가 가능한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확인한 항공사들은 위에 사진으로 올려놓은 곳들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