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방콕 여행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수영장 !!

 

 밥먹고 근처 카페가서 잠깐 쉬었다가 다시 호텔로 돌아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기로 합니다. 더블트리힐튼 방콕의 경우 4층에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시면 되는데 탈의실이 그리 좋은편이 아닙니다.  ( 그래도 스쿰빗 힐튼보다는 나음 )

 

4층 헬스장 가는길 옆에 화장실이 있는데 거기 작은 샤워실과 락커가 있기 때문에 락커키 받아다가 이용하셔도 되고 저는 그냥 방에서 수영복 입고 그 위에 옷 입고 내려갔어요.

 

4층에 내리면 바로 모자이크바랑 연결되는데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 시간으로 일반 투숙객들에게는 음료 50% 할인

그리고 힐튼 다이아몬드 골드티어 있으신 분들은 이 시간에 방문하시면 음료 및 주류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의 글을 읽어봐 주세요.

 

http://dktladl.tistory.com/321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수영장

 

 

저녁시간에 가면 조명이 은은하게 들어와서 예쁘고 낮 시간에 가면 햇빛이 쨍해서 너무 늦은 시간에 가는게 아니시라면 언제 가도 예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듯 싶네요.

 

 

아침에 아무도 없을때 가서 열심히 수영하고 밥 먹은거 소화시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힐튼 수영장의 장점은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매우 좋아요. 특히 저녁시간에 가면 분위기가 예쁩니다.더블트리의 경우 화장실 가기가 살짝 불편하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수영장이 매우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그 점이 편합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얕은 구간도 있어서 괜찮고 무엇보다 제가 이용했던 날들은 다 이용객들이 적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