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방콕에서 마지막으로 저녁을 먹은 곳은 바로 룸피니역 근처의 노스이스트! 소피텔소 에타스룸피니 호텔등에 숙박하신다면 방문하면 좋은 위치, 그리고 룸피니공원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룸피니공원 산책하고 들려도 괜찮을 곳입니다. 제 경우 이번에 네번째 방문인데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고 낮시간에도 영업을 한다는 점은  매우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몇몇 메뉴들의 경우 극찬을 할 만큼 그리 훌륭하지는 않아요 ( 물론  가성비는 매우 좋지만.. )

 

저는 콘래드 호텔에서 체크아웃 하고, 룰라바이스파 가서 마사지를 받은 뒤, 마지막 저녁을 먹기 위해 들렸던 곳입니다.

그리고 호텔까지 산책겸 걸어갔어요.  저녁시간에 가서 1층은 꽉 차 2층으로 올라감

 

택시 타고 가실 분들은 주소 참고하세요.

 

ร้านอาหาร นอร์ทอีสท์

ซอย ศาลาแดง 1, พระราม 4,, แขวงสีลม, เขตบางรัก, 10500

 

 

사이다, 땡모반등 주문. 아! 여기 음료는 가급적 탄산이나 땡모반 ( 수박쥬스 ) 드세요. 특히 땡모반은 100바트인데 양이 정말 많아요.. 두분이라면 각 땡모반 보다는땡모반 하나 다른메뉴 하나 드셔도 될거 같은양..   3개나 주문했다가 다 못먹었어요.

 

 

돼지고기 바질볶음 ( 팟 까파오 무쌉 ) 그리고 쏨땀

 

 

땡모반...

 

 

저 돼지고기 요리 시키실 분들은 꼭 흰밥도 같이 주문하셔서 밥이랑 같이 드세요~

볶음밥 보다는 흰밥이랑 먹는게 더 맛있어요.

 

 

맥주 안주로 딱인 돼지고기 튀김, 이 메뉴도 추천! 이거 먹어보고 맥주 추가주문

 

 

다른곳에 비하면 가격이 매우 저렴한 뿌빳퐁커리 ( 280바트 ) 소프트쉘크랩으로 만들어서 더 저렴한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좋아하는데 살 많고 통통한 게살을 원하신다면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 볶음밥은 어디서 먹든 싸고 맛있었어요. 혼자 여행할때는 못시키지만 일행이 있으니 흰밥 볶음밥 다 주문

똠양꿍도 주문했었는데 이건 주문 자체가 안들어 갔네요. 저것만먹어도 워낙 배부르고 차량 예약 시간도 다 되어가서 바로 계산.

 

 

저희가 먹은 금액은 1142바트, 화율 35원으로 계산하면약 4만원 가량입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해요. 혹시 룰라바이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근처 식사하실 곳, 버티고문바 가시기전에도 들리시기 좋은 위치입니다.

 

룸피니역에서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룸피니역 도착해서 2번 출구를 찾으세요.

 

 

2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앞에 노란색의 라이프센터 건물이 있습니다. ( 이 건물 3층에 룰라바이스파가 있음 )

 

이 건물을 등지고 앞쪽을 바라보면

 

 

이렇게 길을 건널 수 있는 횡단보도 그리고 오른쪽으로 고가도로가 있습니다. 저 고가도로 쪽으로 신호등을 건너세요.

 

 

길건너 맞은편에서 바라본 라이프센터 빌딩 모습

 

 

라마 4도로 따라 쭉 걸으면 바로 소피텔소 호텔이 나옵니다. ( 저기서 고가도로 건너가면 룸피니공원 )

 

 

소피텔소 호텔을 지나 조금 더 직진하면 보라색의 ATM 간판이 나오고 조금 더 걷다보면 노스이스트 식당이 나옵니다.

 

하나의팁! 여기서 식사 하시고 소화시킬겸 산책 하러 길건너 룸피니공원을 다녀오시거나 지금 이 도로를 따라 쭉 직진하시면

실롬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