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이날은 어디서 발마사지를 받을까 고민하다 제가 전에 콘래드에 숙박하면서 꽤 마음에 들었던 곳 루암루디 마사지를 다녀오기로 합니다. 사실 전날 방문했던 더터치 마사지는 엄마는 완전 마음에 들어하셨지만 분위기가 너무 어두워서 아빠랑 저는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다른곳을 찾아볼까 갈등하다 그래도 한번 가본곳이니 여기가 괜찮겠다 싶어 다시 방문. 제가 5시쯤 먼저 가서 저녁 8시로 예약을 했고 콘래드 로비에서 만나 다같이 출발.

 

발마사지 받기로 했기 때문에 다같이 마사지 받고 ( 1시간 기준 400바트 ) 차한잔 마시고 마무리

 

저와 아빠는 여기가 더터치 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의자가 넓고 편안했고 분위기가 더 밝거든요. 더터치는 발마사지 1시간 기준 300바트이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합니다.

 

 

콘래드 방콕, 애타스 숙박하시는 분들은 프런칫역에서 숙소로 돌아가다가, 발마사지 받고 가고 싶으시다면 한번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거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그리고 오전시간에 방문하시면 약간의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롬퐁역에 있는 마사지 샵들은 쿠폰도 찍어주고 그러는데 여기 근처는 그런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마사지를 받고 잠깐 휴식시간을 가지러 근처의 Kang Ban Phe 로 갑니다. 바로 옆쪽에 COFFEE BEANS by Dao (Ruamrudee)도 있기 때문에 두곳 중 원하는곳에 가시면 될거예요. 커피빈스바이다오는 태국의 프렌차이즈로 식사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는 여기가 처음에 커피빈인줄 알았어요 ㅎㅎ

 

 

저는 땡모반 주문

 

 

엄마와 이모는 코코넛, 그리고 아빠는 망고음료. 사실 저망고 음료도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메뉴인데 메뉴판에서 잘 못 찾아서 직원분께 인스타그램 보여드리고 주문했어요.

 

 

망고쥬스위에 아이스크림 올려진 메뉴였는데 가격은 130바트로 가장 비쌌지만 아주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앞에 소개한 갯가재가 들어간 똠양국수 드시러 가시는 분이시라면 똠양국수와 망고음료 조합을 추천합니다.

 

 

4가지 메뉴 마시고 서비스차지 포함 363바트 지불. 

 

제가 먹은 똠양국수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entry/성인-4명-방콕-자유여행-21-방콕에서-맛보는-색다른-똠양국수-Kang-Ban-Phe-กั้งบ้านเพ 이 글을 참고해 주세요.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