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아마도 콘래드 방콕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마사지 가게를 검색하시면 근처에 있는 고급스러운 마사지샵으로 바와스파 그리고 조금 저렴하게 루암루디마사지와 더터치가 많이 나올겁니다. 바와는 가격 부담이 되어서 제외하고 더터치를 방문하기로 합니다.

 

 

콘래드 호텔에서 정문을 등지고 차량이 나가는 방향으로 따라 나감. 그리고 도로가 나오면 왼쪽방향으로 걷습니다 ( 프론칫역 방향 ) 걷다 보면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나오는데 그 편의점 옆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더터치 마사지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내부 분위기 입니다.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너무 어두운 분위기라 저런 분위기를 싫어하는 저는 조금 별로였어요.

프롬퐁역 nuch 마사지도 분위기가 조금 어둡기는 한데 이정도는 아니거든요. 맞은편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괜찮기도 하지만...뭔가 불편한 분위기. 저랑 아빠는 별로라고 생각했으나 엄마는 너무나도 만족하셨어요. 마사지 더 받고 싶다고 하셔서 엄마랑 이모는 1시간 더 추가. 어떤 사람이 마사지를 해주냐에 따라 압이 다르기 때문에 저처럼 불만족 하시는 분들도 저희 엄마처럼  만족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이날 1층에서 마사지 받던분들 전부 한국분들이고 2층에서 내려오시는 분들도 다 한국분이셔서... 한 10명 가까이 뵈었는데 대화 하시는거 들어보니 다들 시원하다고 엄청 잘한다고...막 칭찬... 그거 봐서는 호불호가 갈릴듯 싶어요. 그냥 이렇게 어두운 분위기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살짝 비추천하고 분위기 상관없이 시원하고 저렴한 마사지 가게 찾으시면 추천

 

 

엄마랑 이모 마사지 추가 결제해 드리고 아빠랑 저는 먼저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개인적 제 취향은 100바트 더 비싸기는 하지만 루암루디가 더 밝고 의자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