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미리 예약했던 스파가 두곳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프롬퐁역 근처의 반사바이

http://dktladl.tistory.com/363 ( 후기 참고 )

 

그리고 다른 한곳은 오늘 소개해 드리는 룸피니역 바로 앞에 있는 룰라바이스파 ( Lullaby Spa ) 입니다. 소피텔소 반야트리 수코타이 호텔등에서도 가까운 위치입니다.

 

 

룰라바이스파는 2014.15.16 3년연속 트립어드바이저 Certificate of Excellence 선정된곳이에요. 트립어드바이저 상위 10% 업체에 부여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트립어드바이저 평가가 중요한 분들은 여기 참고하셔도 좋을듯 싶어요.

제 경우 미리 메일을 통해 예약하고 갔으며 홈페이지 http://www.lullaby-spa.com/how-to-get-there/ 가시면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으니 가격등을 살펴보시고 예약 메일 넣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성인 3명 이상 예약의 경우 카드정보를 요구합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 소유주 이름등의 양식을 작성해서 회신해서 보내셔야 하니 카드정보 보내는게 불안하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예약 시도해 보세요. 예약하실때 15분 늦으면 예약 취소 된다고 회신이 옵니다.  예약을 하신 분들은 꼭 시간에 맞춰 방문 하시는게 좋습니다. (  방콕 마사지샵들은 옷도 갈아입어야 하고 문진표도 작성해야 하니 10분전 쯤 도착하는게 편한거 같아요 )

 

저희 아빠는 방콕 여행 하고 돌아오신 뒤 한달이 지났는데도 방콕에서 받았던 마사지 중에 여기가 가장 좋았다고 이야기 하시네요. 방콕 콘래드에서 우버택시 불러서 타고 갔고 혹시  지하철로 이동하실 분들은 룸피니역 2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라이프센터 라고 쓰여있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 3층으로 올라가시면 룰라바이스파가 있어요. 2층에 있는곳은 네일 하는곳인듯..

 

들어가서 예약 내역 확인, 그리고 각자 원하는 부위 및 강도 등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

 

 

개인 공간에 들어가셔서 옷 갈아입고 종 흔드시면 됩니다.

 

 

각 마사지 받는 공간마다 커튼 칠 수 있고 이렇게 1인용 마사지 공간이 6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4명이 일렬로 누워서 마사지 받았어요.

 

저희 가족은 2시간짜리 Weekend Relaxation Package 받았는데  아빠가 여기 좋았다고 하신 이유중 하나가 저희아빠는 머리 수술을 받으셨기 때문에 머리쪽 마사지는 받으실 수가 없어요. 그래서 압은 약하게, 목 위 부분은 하지 말아달라고 했더니 다른 부분들을 더 정성스럽게 마사지 해 주셨다고 해요.  그래서  기분좋게 마사지 받을 수 있었다고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성인 4명, 총 5700바트는 카드로 결제

 

 

마사지 받고 나와 차랑 디저트 ( 저 하얀거는 너무 물컹한 식감이라 저는 잘 못먹음 ) 마시면서 잠깐 휴식시간을 가집니다.

 

 

여기 서비스가 정말 좋다고 생각한게 직원분들도 정말 다 친절하심. 예약 메일 보냈을때도 답장이 엄청 빨리 왔고,  예약 변경 때문에 연락했을때도  연락이 잘 됨. 그리고 마사지 받고 나니 영수증도 메일로 와 있고, 제가 며칠전에 생일이었는데 생일프로모션 한다고 메일도 보내주네요. 이런 관리 때문에 트립어드바이저 평가도 좋은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혹시 부모님 모시고 방콕 여행가시는 분들 중, 어디서 마사지 받을까 고민이시라면 여기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