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성인 4명 방콕 가족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콘래드에서 즐기실 수 있는 2층 CAFE@2 그리고 2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에서 드실 수 있는 아침뷔페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 경우 콘래드방콕 방 2개를 예약했는데 하나는 제가 힐튼 다이아몬드티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조식 포함 없이 디럭스룸 하나, 그리고 방 하나는 혹시 몰라 조식포함의 조건 디럭스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콘래드에 메일을 보내  제가 예약한 디럭스룸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에 관해 문의하니

However, normally the additional charge from room upgrade from Deluxe to Executive room will be at THB 2,000++ per room per night

이렇게 답변이왔습니다.  혹시 저처럼 라운지 추가 비용이 궁금하신 분들은참고하세요. 그리고 디럭스룸과 라운지이용이 포함된이그제큐티브룸 가격을 비교해 보시고 원하시는 방을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CAFE@2에서는 아침 6시부터 조식뷔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규모가 넓다는점, 그리고 다양한 음식이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쌀국수 및 인도요리등이 다양하게 있고, 생과일쥬스 코너도 운영되고 있어 자신이 원하는 재료들로 쥬스를 만들어 주기도 하고, 갓짠 땡모반 ( 수박쥬스 )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저희 가족은 하루는 2층 뷔페에서 그리고 하루는 29층 라운지에서 아침을 먹어서 두곳에 대해 살짝 비교해 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수박쥬스  그리고 쌀국수 ( 이날은 피쉬볼이 아닌 오리고기를 얹어 주네요. 고명은 그때그때 조금씩 바뀝니다 .

그리고 스크램블에그와 베이컨 프렌치토스트

 

 

중국식 볶음밥과 양배추와 씨우마이 ( 슈마이 ) 그리고 김치와 각종 반찬들

이런 장아찌 종류의 반찬과 김치는 라운지에도 동일하게 있습니다.

 

 

인도요리 코너에서 튀긴난이랑 병아리콩 커리 그리고 햄 조금

요건 조금 뻑뻑해서 먹기 힘들었어요.

 

 

마무리는 크로와상 나왔다고 하셔서 크로와상에 수박쥬스 더 먹고 끝!

이날은 블루엘리펀트에 점심 예약을 해 놓았기 때문에 아침을 먹지 않으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다들 점심 먹으러 나가기 귀찮다고 하셔서 아침 많이 먹고 호텔에서 휴식하는것으로 일정을 바꿈.

 

 

 

다음은 29층 라운지에서 먹은 아침입니다.

 

 

이날은 라운지에 수박쥬스가 없어서 오렌지 쥬스로 마심.

연어샐러드 만들고 크로와상 그리고 계란후라이

 

 

중국식 볶음면에 씨우마이 그리고 김치도 먹음. 이 중국면은 조금 맛이 없었어요. ㅋㅋ 그나마 소스 뿌려 먹으니 괜찮아짐.

다들 태국에서 먹은 음식들 맛있다고 하셨지만 막상 김치가 있으니 너무 좋아하셨어요. 부모님이랑 여행가시는 분들은

호텔 조식당에 김치가 나오는곳 선택하시면 조금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엄마 아빠는 워낙 과일을 좋아하셔서 많이 드셨어요, 콘래드 방콕 라운지에는 가끔가다 망고스틴이 있어서 그 점이 좋았어요.

매일 밤마다 슈퍼에서 사다먹었는데 라운지에도 망고스틴 있던날은 또 열심히 먹음. ( 나오는 과일은 계절별로 다릅니다 )

 

만약 방콕 관광을 열심히 하실 예정이라면 라운지 이용 보다는 조식만을 추가로 하시거나 혹은 조식 불포함으로 하고 주변 식당 및 수영장 풀바 등을 다양하게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러나 난 어디 나가기도 귀찮고 하루 세끼 다 호텔에서 해결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면 라운지 이용을 추가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라운지의 경우 잘 나오는 날은 음식이 매우 괜찮았는데 어떤날은 너무 부실한 날도 있었기 때문에 무조건 라운지를 식사대용으로 이용하겠다는 계획은 살짝 비추천 하고 싶어요.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