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가족여행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프롬퐁역 쏘이 24의 스쿰빗 힐튼 그리고 쏘이 26의 더블트리 힐튼 근처에 있는 저렴한 발마사지 가게 입니다. 두곳 중 한곳 ( nuch ) 은 검색해 보시면 정말 많은 후기가 있는 곳이에요. 프롬퐁역 인근에서는 꽤 유명한 곳인지 밤낮 언제나 손님이 많았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다나는 평가도 많이 본 곳이에요, 그리고 다른 한곳은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해서 다녀왔던 곳인데 손님은 그리 많이 없었습니다. 처음 발마사지 받았을때는 꽤 만족했는데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았을때 가서 그런지 조금 실망했던 곳이에요.  그래도 더블트리 힐튼, 스쿰빗 힐튼에 숙박하시는 분들 중 근처에 저렴한 마사지 가게를 찾으시거나 밤에 잠깐 발마사지 받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가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먼저 프롬퐁역 쏘이 24에  초입부근에 있는 nuch 마사지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 발마사지와 타이마사지 1시간 기준 250바트입니다.

 

 

저는 여기 3번의 방문 경험이 있는데 두번은 발마사지 그리고 한번은 허벌볼로 등 마사지 해 주는 것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발마사지는 괜찮은데 다른 마사지를 받기 위해 2층으로 이동하는 길이 너무 좁고 2층 분위기는 별로였어요.

 

도장 10개 찍으면 한번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는데 제가 쿠폰 2개 가지고 갔더니 한장에 다 합쳐 주시네요.이런 서비스는 좋은듯, 저녁시간에 가면 사람이 엄청 많은데 워낙 발마사지 할 수 있는 의자가 많아서 그런지 바로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옷 갈아입을 수 있는 공간은 그리 좋은편은 아니예요.

 

더블트리 힐튼 호텔에서 가는 방법은 호텔 1층에서 정문쪽이 아닌 뒷쪽으로 가시면 힐튼으로 연결되는길이 있습니다.

 

 

힐튼 호텔을 왼쪽으로 두고 쭉 직진하면 도로가 하나 나오는데 거기가 쏘이 24 도로입니다. 이 도로에서 ( 힐튼 호텔을 등지고 ) 오른쪽으로 가시면 프롬퐁역으로 가는 길인데 이 길을 따라 조금만 가면 엠포리움 백화점도 있고 조금 더 걸으면 nuch 마사지 가게가 나옵니다.그 근처에 레몬글라스 라는 태국 음식점도 하나 있는데 가격은 괜찮지만 꽤 괜찮은 똠양꿍을 맛보실 수 있어요.

 

 

숙소로 돌아와 망고스틴 조금 먹고 하루를 마무리. 이 망고스틴은 한봉지에 77바트 ( 환율 35원으로 계산했을때 약 2600원 정도 ) 주고 고메마켓에서 샀었는데 양도 많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 뒤로 망고스틴 보일때 마다 틈틈히 구입해서 아빠가 호텔에서 쉬실때 간식으로 드셨어요.

 

 

다음은 더블트리 힐튼 바로 길건너에 있는 phussapa thai massage  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아마도 위치! 더블트리 힐튼 정문에서 바로 길 건너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찾아가는건 매우 편리합니다.

 

그런데 가격은 nuch가 더 저렴한 편이에요. 여기는 의자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저녁시간에는 대기 시간이 필요할때도 있습니다. 실제 제가 받으러 갔을때는 일본분들 3분이 받고 계셨고 그다음 저희 가족이 가서 4명이 참..그리고 옆에 혼자 마사지 받는 여성이 들어오니 자리가 꽉 차서 그다음부터 오시는 분들은 기다리기 시작, 그러다 보니 저희를 빨리빨리 해 주고 다른 손님을 받으려고 하는지 갑자기 뭔가 설렁설렁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만 이곳은 발마사지를 받아도 마무리로 허브볼 마사지를 해줍니다, 따듯한 볼 마사지를 잠깐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는 더 괜찮을듯 싶어요. 저는 처음에 발 부분도 허브볼 해주니깐 그게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위의 사진들은 지난번 방콕 여행에서 찍은 사진 타이마사지는 250바트로 nuch와 동일하지만 발마사지는 300바트로 50바트 비싼 편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곳! 여기는 제가 갈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가지 못했어요. 바로 nuch마사지 맞은편에 있는 센터포인트 입니다.

 

 

그동안 지나갈때마다 한번 들어가 볼까 말까 고민하다 결국 지나침, 이번에도 고민하다 nuch로 갔는데 다음번에 다시 방콕을 가서 프롬퐁쪽에 숙박을 한다면 이곳을 가보려고 합니다.

 

혹시 더블트리 힐튼, 스쿰빗 힐튼 숙박하시면서 근처 저렴한 마사지 샵들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곳들을 기억해 두시면 될듯 싶어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