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성인 4명 방콕 자유여행, 오늘은 콘래드 방콕의 라운지 이용에 대한 소개를 해 드립니다.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객실 혹은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의 경우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는 오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아침식사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에프터눈티 그리고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는 이브닝칵테일 시간이 있고, 그 외에는 커피 및 탄산음료 쿠키나 과일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 이용시간 변경 가능성 있음, 체크인 당시 안내 종이를 주니 그거 참고 하시면 됩니다 )  

 

 

수영하고 잠깐 휴식시간을 가지러 라운지로 올라감.

 

 

마카롱 스콘

 

 

간단한 샌드위치 그리고 과일꼬치

 

 

음료는 밀크티 주문  달달한 맛을 위해 시럽을 조금 넣어 드세요. 다만 칼로리 폭탄 예상..

 

 

잠깐 짬을 내서 올시즌스플레이스 2층 탑스마켓 가서 장봐오기, 오렌지쥬스 벤또쥐포 그리고 망고랑 망고스틴 구입

 

아래는 다른날 먹은 에프터눈티

 

 

케이크 잔뜩

 

 

역시나 밀크티 주문

 

 

저녁 이브닝칵테일 시간도 그렇지만 에프터눈티도 어떤날은 굉장히 메뉴가 괜찮은데 어떤날은 부실했던 적도 있었어요, 이건 날마다 다른듯..항상 잘 나오는게 가장 좋겠지만 ㅎㅎ 개인적으로  맛은 밀레니엄힐튼 방콕이나 힐튼 스쿰빗 힐튼보다는 콘래드 방콕 호텔이 가장 나았다고 생각됩니다. 분위기는 밀레니엄 힐튼도 괜찮지만.. 힐튼 계열 호텔들 중 라운지 이용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각 호텔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시고 호텔을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