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콘래드 방콕 호텔 저녁시간에 즐기실 수 있는 이브닝칵테일에 대한 내용입니다. 콘래드 방콕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라운지포함 방으로 예약, 혹은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있으시다면 라운지 이용이 제공됩니다. 체크인할때 관련 안내문을 주기 때문에 이용시간은 확인해 보시면 될거예요, 제가 숙박했던 기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이모랑 엄마가 밤에 와인이랑 맥주 드시는걸 너무 좋아하셔서 라운지를 정말 열심히 갔었어요.

 

첫날 수영하고 다른분들은 사우나 가심, 저는 방에 가서 낮잠 조금 자고 라운지 올라갔습니다.

 

 

이날은 음식들이 전부 괜찮았음, 닭봉에 춘권, 탕수육 비슷한 요리도 있고 소바도 있었음.

 

 

저는 맥주로 엄마랑 이모는 와인으로..아빠는 술 안드셔서 그냥 식사 대용으로 조금만 드시고 패쓰.

 

아래는 다음날 먹음 요리들

이날도 과일코너에 망고스틴이 있어서 엄마는 망고스틴

 

그리고 사테 ( 돼지고기 꼬치 )와 닭봉 그리고 튀김종류들이 있었고 연어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팟타이도 있어서 저는 팟타이와 사테를 안주로 맥주 마셨어요.

 

 

연어는 팟타이에 넣어서 먹음, 요게 제가 먹은것들... 엄청 많이 먹었어요. 덕분에 얼굴 퉁퉁 부음

 

 이정도 메뉴만 나와도 괜찮을텐데 항상 이렇게 나오는건 아니예요. 전에는 엄청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날도 있었거든요.

 

3번의 콘래드 방콕 투숙중 이번 이브닝 칵테일 음식들이 가장 잘 나왔습니다.

 

http://dktladl.tistory.com/entry/태국-방콕-자유여행31-콘래드-방콕-Conrad-bangkok-executive-lounge-라운지-에프터눈티-이브닝칵테일

 

http://dktladl.tistory.com/entry/방콕-자유여행-콘래드방콕-Conrad-bangkok-호텔-라운지-에프터눈티-해피아워-후기

 

위의 후기들을 클릭하시면 다른 음식들의 후기들도 보실 수 있어요. 방콕 가족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