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10월 14일 금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어요. 각 나라들의 관광청 부스들이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 혹은 가고 싶은 나라가 있으셨던 분들은 관광책자도 얻을겸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저 역시 몇개국가들  관광청에서 나오는 책자 얻으러 다녀왔었고 갔던김에 이벤트에 참여해서 여러 상품들도 받아 왔어요.
 관람료는 7천원이지만 모두투어 홈페이지 가입하시면 무료 입장권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러니  회원가입하셔서 입장권 받는것도 좋은 방법!

 

 

제일 먼저 참여했던 이벤트는 제2전시관! 체코 관광청에서 진행했던 이벤트. 체코 관광청에서는 체코 화장품  ( 마누팍투라. Manufatura )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시면 되고, 또 다른 이벤트로는 체코관광청 블로그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친구추가

하신 분들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는 이 마누팍투라 샘플지 받았는데 샴푸가 들어있어서 나중에 여행갈때 사용하려고 생각중.

 

 또한 체코관광청에서는 체코 맥주 시음회등의 행사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체코 관광청 이벤트 시간이 살짝 남아  근처에 있던 영국항공이랑 핀에어 이벤트에도 참여를 했어요. 영국항공 이벤트는 퀴즈의 정답을 이야기하고 룰렛판 돌리기. 

 문제는 아주 쉽기 때문에 누구나 맞히실 수 있고, 사실 제일 원하는 상품은 에코백이었는데 ( 진짜 가지고 싶었음 )

 

 

아빠랑 저 둘다 여행용파우치가 당첨. 그리고 핀에어 모형비행기 주는 이벤트도 있어서 ( 이건 오후 3시 추첨 )

거기에 응모권 넣고 다른 곳들을 조금 더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3관으로 가서 입구쪽을 지나가는데, 자유투어에서 카카오톡 친구추가 하면 음료수 주는 이벤트를 하길래 또 카톡 친구 추가 하고 받은 이온음료. 

 

 

 

홍콩관광청 밀크티를 한잔 맛보실 수 있어요 (  잔이 너무 작아서 아쉬움 ㅠ.ㅠ ) 홍콩에서 먹던맛 그대로! 

 

 

홍콩요술램프 책자는 없어서 미식홍콩이랑 새로운홍콩을 찾는다면..이라는 책자가 있어 챙겨옴, 이 두개 책자는 홍콩 먹거리 탐방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은 아주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홍콩을 가면 저 책자를 중심으로 식당들을 방문해 볼까 생각중이에요.

특히 저 새로운 홍콩을 찾는다면 책자는 센트럴 ( 노호, 소호 ) 완차이등 요즘 새로 뜨는 지역 및 레스토랑등에 대한 소개가 자세히 나와있고

거기에 이 책자는 홍콩관광청에 택배로 관광청 책자 신청해도 보내주지 않는다는 정보가 있어요. 이거 꼭 챙겨가도록 하세요~

 

 

엄청 인기가 많았던 마카오 관광청, 마카오 그랑프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가 있었어요.

 

 

또한 기존의 마카오 도보여행, 마카오 미식탐방 책자에 이어 마카오 냠냠냠 이라는 새로운 책자가 있어서 얼른 집어옴.

 

 

제가 받아온 상품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바로 대만 관광청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에서 받았던 이 이지카드와 마그네틱!

귀여운 곰 그림이 있는 마그네틱이랑~ 이지카드 ( 대만의 교통카드 ) 이 이지카드는 대만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조금 더 예쁜 카드이기 때문에 기념품으로 갖고 있기 좋을것 같아요.대만 관광청은 제3전시관 안쪽에 있는데 쩐주나이차 재료로 사용되는

버블 옮기기 게임을 하고 있어요.  버블 20개 이상 옮기면 아래의 여행용 파우치세트를 추가로 주신답니다.

 이 게임은 아주 재미있으니 타이완 ( 대만 ) 관광청 부스 가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 보세요.

 

 

지나가는데 호주 관광청에서 종이가방을 나눠주시길래 받아왔더니 호주 관광에 필요한 자료들이랑 요 작은 수첩이 있었는데 뒷 부분은 메모지로

 되어있어서 여행때 가지고 가서 돈 정리 같은거 쓰기에 좋을것 같아요. 

 

사가현에서 30명 선착순 이벤트 한다 해서 뽑기 이벤트 참여! 아빠가 이 인형 갖고 싶다고 하셨는데 이게 뽑혀서 다행. ㅎㅎ

 

 

핀에어 모형기 주는 이벤트 할 시간이 되어 다시 2관으로.. 그런데 이때 델타항공에서도 모형비행기 주는 이벤트 해서 문제 풀고 이벤트 응모.. 하지만 아쉽게도 이건 꽝, 핀에어는 모형항공기는 안되고 캐리어벨트 당첨되어 이거 받았어요 ㅎㅎ 

이날 제일 받고 싶었던건 항공사 모형기였는데 전부 꽝 ㅠ.ㅠ

 

 

여기저기 둘러보고 필요한 책자들 챙기고 나갈때 마지막 이벤트 응모! 모두투어 어플 다운 받으시고 멤버스 가입하신 분들은 룰렛이벤트 다시 참여하실 수 있어요. 저렇게 도장 찍으시면 2번 참여가능

 

 

혹시 올 겨울 동남아시아 크루즈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특히 기항지에 랑카위가 있으시다면 말레이시아 관광청 부스에 들리셔서

 저 랑카위 책자를 꼭 챙기세요. 자유여행으로 랑카위 여행하실 분들이라면 저 책자 엄청 유용합니다.

 

 

그리고 제 3관에서 스탬프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싱가포르 및 2개 국가관들을 방문하신 뒤 도장을 찍어서  각 관광청에 저 스템프 찍은 종이를 제시하면 러기지택 준답니다. 저는 하나는 싱가포르 관광청 하나는 다른 국가 (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 에서 받아서 두가지 러기지텍으로 받았음.

 

 

괌 관광청에서도 룰렛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참가! lucky 이벤트라고 해서 럭키가 나오면 기내용 목베개 주는거였는데 그거 갖고 싶었지만 저는 당첨되지 못했어요. 제가 받은것은 캐리어에 다는 네임텍

 

 

그외 받은것들 조금 소소해요.  왼쪽의 러기지텍은 위에서 설명, 그리고 외부부스에서 선크림 샘플지 나눠줘서 받았고  립밤은 애너하임 마제스틱가든호텔이벤트 참여해서 받았어요. 그리고 에어아시아랑 핀에어에서 받은 볼펜들 ㅋㅋ

 

각 관광청 및 항공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참여 시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시간이 맞으면 가급적 많은 이벤트 참여해 보시고 기념품도 챙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홍콩 마카오 관광청 책자를 새걸로 받아온건 만족, 크루즈 회사 상품들도 좀 알아보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크루즈 업체들이 참가를 안했는지 발견을 못해서 그건 아쉬움. 그리고  다니다 보면 전단지에 사탕이나 초코렛등을 붙혀서 나눠주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거 꼭 받아서 중간중간 드시면서 돌아다니세요 ( 물론 각 부스들마다 약간의 시식등을 하는곳들도 있음 )

그리고 전시장내에 먹을곳이 별도 없기 때문에 밥은 미리 드시고 가시는걸 추천, 제 경우 워낙 저질체력이기는 한데.. 여기 다녀오고 힘들어서 그런지 밤에 앓아누움 ㅋㅋ  신발도 운동화 신고 가세요. 발바닥에 땀남 ㅋㅋㅋ

현장에서 여행 패키지 상품 판매도 많이 하고 있는데, 저는 그냥 전단지만 받아왔어요.  현장 예매하면 할인이나 특전같은것도 주던데 혹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등을 받아보셔도 괜찮을것 같고...  특히 홍콩 대만 마카오등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 관광청 가셔서 이벤트 참여하시고 관광책자 얻으시면 큰 도움 되실 수 있을겁니다.  홍콩 마카오 관광청 책자는 여행할때 정말 유용하거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