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시스터와에서 국수를 먹고 걸어서 코즈웨이베이까지 왔습니다. 다리도 아프고 쉬는 시간을 가지고 싶어, 지난번부터 가보고 싶었던 쿄 하야시야 ( 京はやしや  KYO HAYASHIYA )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은 여기를 갈까 비아도쿄를 갈까 갈등했는데 아무래도 화장실 이용 때문에 쇼핑몰 안에 있는곳을 가는게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쿄 하야시야로 결정.

 


 

여기는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점찍어 둔 곳이었는데 일본 녹차 전문점 입니다.  홍콩에서도 녹차 관련 카페 및 디저트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것 같던데 일본스타일의 녹차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다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일본의 쿄 하야시야 홍콩지점이기 때문에,  일본에서 재료를 공수해 옵니다.  원산지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리 권하지 않습니다. 

 

 

쿄 하야시야는 코즈웨이베이 하이산플레이스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가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는것은 그리 어렵지 않고 매장에서 먹는것은 1인 1주문을 요청하고 있으니 들어가시기 전 이 부분도 참고하세요. 조금 기다렸다가 입장

 

메뉴는 녹차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음료와 케이크 등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고 녹차빙수, 아이스크림 그리고 소바등도 맛보실 수 있어요.

 

저는 녹차아이스크림이랑 케이크 그리고 따듯한 녹차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 주문

 

녹차 아이스크림이랑 팥 그리고 당고가 있어요. 그런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빨리 녹아서 안타까움.. 녹차롤케이크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따듯한 녹차는 3번 정도 마실 분량으로 나온다고 했는데 저는 5잔 정도는 마신듯. 그리고 설탕도 같이 주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넣어 마시라고 하네요. 저 작은 다기에 녹차가 들어있고 거기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찻잔에 직접 따라 드시면 됩니다. 첫잔은 직원분이 해주시고

나머지는 자신이 직접 해 드시면 됩니다. 아이스크림부터 먹고 녹차랑 케이크 먹으면서 조금 휴식시간 가짐, 그런데 제 입에는 그리 맛있지는 않았어요.저는 조금 더 쓰고 진한맛을 선호함. 하지만 홍콩분들의 평가는 좋은편이니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셔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  10% 서비스 차지도 붙습니다. 금액 적어놓은게 없어서 정확한 가격이 생각 안나는데 100불 전후로 지불했던거 같아요.  계산서는 처음부터 주니 음식 다 드시고  나가실 때 입구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설명되어 있어 주문하는데 어렵지 않으실거고, 인스타그램에서 처음 이 가게 봤을때, 녹차빙수 사진이 꽤 많았는데 실제 제가 갔을때도 녹차빙수 드시는분이 많았음.

 

하이산 플레이스 1층에는 룰루레몬이 있어서 운동복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코즈웨이베이 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잠깐 구경.. 하지만 돈이 없어서 구입은... 포기 ㅋㅋㅋ 


홍콩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