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 위해 방문했던 홍콩, 만모카페에 딤섬먹으러 갔다 실패, 딩딤에서 딤섬으로 간단히 배를 채운 뒤, 다음목적지 미미고 ( MiMi2Go ) 라는 한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이곳은 센트럴 소호에 위치한 한국식당으로 다른 한식당에 비하면 규모는 아주 작은 곳이에요. 삼겹살 갈비 찌개종류등은 없지만 카페 분위기에 김밥등을 드실 수 있어서 조금 색다른 한국식당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센트럴역에서 찾아가는 방법은 센트럴에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가 막스엔스펜서푸드 매장이 나오면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세요. 그리고 큰 도로에서 막스엔스펜서매장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가다가 찾아가시면 되는데( 미미고, 플라잉팬, 칠리파가라, 써니힐 펑리수 )

 

 

제 네이버 블로그 글 입니다. http://blog.naver.com/dktladl1/220785568207 이 글을 보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메뉴판

 

잔치국수 비빔국수 김밥 종류는 70불 전후, 그리고 프라이드 양념치킨은 88불 뒷면에는 도시락메뉴 ( 고등어구이, 제육볶음, 불고기등 )

 

그리고 비빔밥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조금 좁은편인데 인테리어가 카페 같고 예뻤어요.

 

 

탄산수 주문

 

 

창가좌석.

 

 

아빠는 비빔밥, 저는 제육볶음 도시락 주문

아빠가 드신 비빔밥에는 나물 종류도 가득 들고 고추장도 짜지 않아 아주 맛있게 드셨습니다. 

제가 먹은 제육볶음은...다 좋았는데... 밥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음. 남기는거 아까웠어요 ㅠㅠ

 

 

다 먹고 계산하는데 ( 옥토퍼스, 현금만 가능 ) 맛있게 드셨냐고 물어봐 주셔서 잠깐 대화하다가 사장님이 둥글레차도 조금 담아 주셨어요.

 

한국에서 가져온 둥글레로 끓이신거라고 하셨는데 아빠가 호텔 돌아오셔서 드셔보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떡볶이 파전 김치전등도 90불 전후, 그리고 도시락이 100불이 넘는 가격이에요. 월요일 휴무 평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영업시작입니다. 택시 타고 찾아가실 분들은 아래의 주소 참고하세요.


15 Old Bailey Street, Soho, Central
中環蘇豪奧卑利街15號

 

 

저녁먹고 나오면서 외관 모습, 제가 밥먹으러 갔을때는 치킨이랑 맥주 세트메뉴로 100불 조금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건 프로모션 메뉴인지 항상 있는것인지 잘 모르겠음. 외국분들은 그거 드시고 계셨고, 뒤이어 어떤 중국어를 쓰는 가족이 들어왔는데 그분들도 인터넷 보고 찾아오신듯 싶었어요. 김밥이랑 국수 종류 주문하는거 봄... 아이동반 여행하시면서 아이가 홍콩음식 잘 못먹어서 힘들어 한다면 여기 김밥도 괜찮을것

같아요 ( 단점이라면 아마 한국 김밥 가격을 생각하신다면 여기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실 수도 있겠지만.. 홍콩의 물가 생각하면 어쩔수가.. )

 

숙소로 돌아와 아빠는 휴식시간 가지시고 저는 다시 편의점 가서 유심칩이랑 비타레몬 그리고 맥주도 사옴.

저 칭따오 맥주는 2캔에 10불 조금 넘는 금액으로 구입, 정말 저렴한 홍콩 맥주 물가 ( 음식과는 반대로 편의점에서 파는 맥주는 정말 저렴 ㅋㅋㅋ )

 

 

오늘 먹은 딩딤과 미미고 영수증, 미미고는 서비스차지 10% 추가되니깐 그 점 참고하세요.  


홍콩 센트럴에서 한식당 정보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홍콩 | 홍콩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