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
반응형

피사의사탑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tower inn pisa valdera  호텔에 도착을 했습니다.

 

 

호텔 소개에 앞서 궁금했던것 정리, 와이파이 - 유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1일 15유로 입니다. 난방 - 잘 됩니다. 따듯합니다. 전기포트 - 없습니다. 필요하시다면 챙겨 가셔야 합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와이파이를 잡으니 번호 입력하라고 아래의 창이 뜨더군요.. 

 

 

혹시 가족단위로 가시거나 패키지 팀원들중 관심 있으신 분들이 계시면 3집 정도가 돈 조금씩 모아 15유로 주고 코드번호 받아서 같이 이용하시는것도 고려해 보세요. 저는 저 혼자 쓰기에 15유로는 아까워서 포기.  방에 도착해서 보니 난방은 잘 되는 편이라 따듯했습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은 난방 안되는거 같다고 주무시는데 추웠다고 하신 분들도 계셨거든요. 이유가 저 난방 버튼 ( 아래 사진의 왼쪽 하트 표시 ) 위에 버튼을 눌러야 난방이 작동됩니다. 그걸 안누르셔서 그랬어요. 혹시 난방 안돌아 가는 분들은 위에 있는 버튼을 눌러보세요.

 

 

객실에 추가 담요가 있기 때문에 이거 덮으셔도 됩니다. 제 경우 아빠 이불은 침대 위에 있는 이불에 핫팩 붙히고 그 위에 저 이불 덮어서 준비.

 

그럼 훨씬 더 따듯해 집니다.

 

화장실은 이곳은 욕조는 없었고 샤워부스만. 1회용 칫솔 치약은 없고 비누및샴프만... 질은 그리 좋아보이지 않았습니다.


아! 그리고 이 호텔 샤워부스 수도 사용하는 방법이 조금 어려운데 ( 일단 세면대에 있는 수도를 몇번 사용해 보고 사용법을 익히시고 샤워부스 이용하도록 하세요. 이게 한번 해 보면 어려운게 아닌게 이리 저리 돌려도 물이 잘 안나와서 처음엔 고장난건가 한참 고민함 )

 

 

제가 이태리 일주 하면서 갔던 호텔들 중 이곳 객실이 제일 작았어요. 캐리어 펼 칠 공간이 없어서 탁자 아래 펼쳐 놓음.

 

침대는 작고 이불도 조금 얇은편. 핫팩 가져가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이날 얻은 마그네틱들 ㅎㅎ

 

 

저는 저녁을 맛있게 먹었는데 아빠는 짜서 못드셨다고 해서 이날 저녁에는 햇반을 하나 먹었습니다. 일행분들이 나눠 주신게 있어서 ㅎㅎ 덕분에 종종 햇반이나 라면등을 먹었어요 ( 저희집은 누룽지랑 죽 싸갔음 )  전기포트의 경우 제가 머물렀던 호텔들은 포트 있는곳이 하나도 없어서 혹시나 하고 싸 갔던 미니포트가 꽤 도움이 되었습니다. 라면만 끓여 드실 분들이라면 입구가 좁은것도 상관이 없으나 저 처럼 누룽지를 끓이거나 햇반등을 데우는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입구가 넓은 라면 끓이는게 가능한 전기포트를 가져가시는게 유용할듯 싶네요.

김도 일행분들이 주신거고 뱅어아삭은 코스트코에서 저렇게 멸치아삭 뱅어아삭이라고 소포장된 멸치볶음 파는거 있는데 저 제품을 구입해서 가져갔습니다. 덕분에 햇반 먹을때는 반찬으로 유용하게 사용

 

 

다음날 먹은 아침식사 이날은 저희팀이랑 인도네시아 팀이랑 같이 식사를 해서 음식이 어떤 종류들이 나오는지 사진은 못찍었고

저는 초코렛들어간 페스츄리랑 크로와상 햄이랑 치즈 하나 먹고 과자들 추가로 더 가져옴. 커피는 따듯한 우유에 에스프레소 넣음.


아침 얼른 먹고 호텔 옆에 있던 오토그릴에 잠깐 다녀왔습니다.

 

 

제가 머물렀던 방에서 보였던 모습, 왼편으로 보면 공사중인 주유소 건물이 있고 그 안에 휴게소가 있습니다.

 

휴게소에서 바로 호텔이 보일 정도로 가까운 위치입니다. 다만 큰 차량이 많이 드나드니 길 건널때 주의하세요.

오토그릴은 오전 6시부터 영업이 시작됩니다. 제가 전에 소개했던  커피 한잔을 간단하게 마시는 bar 문화 체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특히 피사 호텔 아침메뉴가 그리 맛있는 편이 아니라 그냥 간단하게 에스프레소에 크로와상 하나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가보세요.  이용방법등은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참고가 될 듯 싶습니다.


http://dktladl.tistory.com/entry/%EC%9D%B4%ED%83%9C%EB%A6%AC%EC%9D%BC%EC%A3%BC-%ED%8C%A8%ED%82%A4%EC%A7%80-%ED%9B%84%EA%B8%B0-6-%EB%81%BC%EC%95%88%EC%B9%98%EC%95%84%EB%85%B8%EC%97%90%EC%84%9C-%EB%B2%A0%EB%8B%88%EC%8A%A4%EB%A1%9C-%EC%B6%9C%EB%B0%9C-%EA%B3%A0%EC%86%8D%EB%8F%84%EB%A1%9C%EC%97%90%EC%84%9C-%EB%A7%8C%EB%82%9C-1%EC%9C%A0%EB%A1%9C%EC%9D%98-%EC%97%90%EC%8A%A4%ED%94%84%EB%A0%88%EC%86%8C-%EA%B7%B8%EB%A6%AC%EA%B3%A0-%EB%B2%A0%EB%8B%88%EC%8A%A4-%EA%B7%BC%EC%B2%98%EC%9D%98-%ED%95%9C%EC%8B%9D%EB%8B%B9-%EB%8F%85%EB%8F%84



이태리 일주 패키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