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정보: 2015년 기준으로 가격들이 조금 변동되었습니다.

 

스테이크는 제가 올린 사진에서 50불에서 100불 전후,

 사이드는 1개에 53불 4개 모음 165불 정도로 변경되었습니다.

예산 짜시는데 참고하세요.

 

마카오에는 수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저렴한 길거리 식당부터, 미슐랭가이드의 식당,

마카오와 포르투칼음식이 조화된 매케니즈 식당

그리고 딤섬 및 서양식 식당들까지..

 

 

 

제가 마카오에서 가장 가보고 싶었던 호텔은 베네시안 호텔의 몰튼과

샌즈호텔의 코파 스테이크하우스 였는데요..

 

 

위치가 샌즈호텔 ( 마카오 페리 터미널 근처에 있는 금색 건물의 호텔입니다 )그리고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그동안 가고 싶지만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2014년 엄마와 제 생일이 며칠차이로 겹쳐져서, 엄마 이모와 함께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공동경비를 걷어서 비용을 지불하니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위에도 언급한 베네시안 호텔 내부에 있는 morton's 라는 스테이크집도

 마카오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스테이크 자체만의 가격은 몰튼쪽이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주류 많이 안마시면 비슷비슷하다고 하네요.

 

 

 

copa 스테이크 가실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 알려 드립니다.

Location: 3/F Sands Macao Hotel

Opening Hours:
Cocktails:4:30pm - 12:00am Daily
Dinner: 5:30pm - 11:00pm Daily

Sands Rewards Club Member’s Exclusive Benefits:
*10% discount for Gold level members; 20% discount for

 Ruby level members; 25% discount for Diamond level members.

 

 

 

 

마카오 샌즈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샌즈 리워드 카드  있으시면 할인 가능합니다.

 

 

홀리데이인, 쉐라톤, 콘래드 숙박하시는 분들은

샌즈호텔 가는 셔틀버스 이용해서 가시면 되고

베네시안 호텔에서도 샌즈호텔까지 셔틀버스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외의 장소에서 샌즈호텔로 이동하실 분들은 마카오페리터미널,

 타이파 페리터미널에서 샌즈호텔 가는 호텔 셔틀버스 탑승하시면 됩니다.

 

 

copa 스테이크는 점심시간에는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저녁도 오후 6시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일정으로

 마카오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은 식당은 아닙니다, 1박 2일의 일정중 저녁시간에

시티오브드림의 댄싱워터 공연을 보실 분들께도

 권해드리고 싶은 동선의 식당은 아닙니다.

 

 

2박 3일 마카오 일정중 첫쨋날 둘쨋날 중 

저녁 드실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곳일듯 싶네요.

 

( 어차피 저녁시간에는 어디를 가던지 가격이 비쌉니다. 베이징덕 요리 이런것도 다 비싸고 호텔레스토랑의 식당들에서는 딤섬이 불가능하니 매케니즈 식당, 베이징덕 식당 그리고 스테이크 중에 고르시면 괜찮을것 같아요 )

 

 

 

 

저희는 4명이 가서 스테이크는 각자 주문,

그리고 에피타이저와 샐러드는 나누어 먹었습니다.

 

 

메뉴판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메뉴 고르시면 되고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스테이크 메뉴는 각 스테이크별로

100g 씩 나오는 모듬메뉴였는데

직원이 그건 양이 적을것 같다고 해서 그냥 단품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위의 사진 중 제가 빨간색으로 체크해 놓은 메뉴가

 21일 숙성 드라이에이지 메뉴이고

스테이크는 300불에서 400불대 입니다.

( 마카오 달러기준, 홍콩달러 사용 가능 )

 

하지만 2015년 현재는 가격 변동되었습니다.

조금 더 올랐으니 참고하세요.

 

21일 드라이에이지로 뉴욕스트립, 립아이 스테이크로 한개 한개 주문.

 

 

사이드메뉴는 한개씩은 48불 4개 선택하면 150불에 가능합니다.

 2015년 기준 가격 올랐습니다.

4개 선택하면 165불 입니다.

 

 

 

식전빵.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외국분들과 마카오에 거주하는 것으로 보이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들어오시기 시작.

 

 

메뉴 주문하면서 음료도 같이 주문했는데

엄마가 와인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와인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저는 와인에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어떤거 해야 할까 계속 고민했어요.

유일하게 좋아하는건 모스까도 다스띠 뿐인데

그걸 고기에 먹을수는 없을거 같고,

 

 

주문 받으시는 분께  레드와인이면서 단맛이 있는 와인이면 좋겠다고 했더니

잔으로 주문하지 말고 저렴하고 괜찮은거 있으니

그거 주문해서 4명이 나누어 마시라고 하셔서

그 와인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하려던 잔 와인은 80불 대였는데,

직원이 추천해 준건 210불 짜리 ㅎㅎ

 

양도 넉넉하고 괜찮았습니다.

 

 

 

 

 

 

샐러드 코너에서 주문했던 베이컨이랑 새우 들어가 있는 시저샐러드

토마토 카프레제

 

그런데 시저샐러드에 있는 베이컨은 너무 빈약하다는 생각.

닭가슴살이나 새우는 추가주문하셔야 합니다.

 

 

 

에피타이저 메뉴에 있던 구운문어 요리인데

양이 많이 적었어요.

 

copa 스테이크에서 나오는 에피타이저 메뉴들은

 양이 넉넉하지 않은 편이었어요.

 

 

 

세가지 메뉴 다 양은 적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21일 드라이에이지

제가 선택한건 미디움레어.

 

그런데 여기 스테이크 주문하실때는 웰던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저희 이모는 무조건 웰던 하시겠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는데

주문받는 직원이 돌이 뜨거운데 괜찮냐고 계속 물어보네요.

 처음에는 그게 무슨말인가 싶었는데 나중에 스테이크 나온거 보니

접시 안쪽이 뜨거운돌로 되어 있네요.

그래서 그 열기로 계속 고기가 익어요.

 

 

저 처럼 평소엥 미디움레어 드시는 분들은

아예 레어로 주문하시는게 좋을것 같고

웰던 원하시는 분들은 미디움 주문하셔도 될거 같아요.

 

 

제 고기도 음식 사진 찍고 하는 동안 금방 익어버렸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나오면 소스 더 추가해서 주문하실 수 있는데

저는 소금이랑 홀그레인머스터드 주문.

 

 

사이드 메뉴로 버섯이랑 감자튀김 주문했고..

 

와인에 스테이크 감자튀김까지 먹으니 충분히 배불렀어요.

 

 

스테이크 먹고 콜라 하나 더 주문해서 마시고

 

추가 지불하고  주문해야 하는 디저트는 따로 먹지 않았어요.

그냥 식당에서 제공되는 무료 디저트 먹었어요.

 

초코렛과 럼주 들어간 케이크였는데 초코렛은 맛있었는데

럼주 들어간 디저트는 머리가 띵해져서 비추천.

 

 

콜라랑 칵테일 한잔까지 더 추가해서 텍스포함

마카오달러 2300불 정도 나왔구요

( 저는 위에 언급한 샌즈리워드 카드 있어서 10% 추가할인 받았습니다 )

 

 

 

나와서 환율 따져서 계산해보니

 1인당 약 7만 5천원정도 금액으로 식사한 셈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주문할때는 한사람당 한 10만원 넘게 나올거 같았는데,

아무래도 주류를 주문하지 않아서 그런지 금액은 딱 적당했어요.

일단 5성급 호텔에서 스테이크 먹은거니깐 ㅎㅎ

 

 

사실 마카오 식당들이 ( 호텔 )  점심은 딤섬 런치세트 이런 메뉴들이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지만

저녁의 식당들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특히 식당들이 위치한곳이  5성급 호텔들이라는것을

 고려하셔야 할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마카오 여행할때는 점심은 주로 호텔 식당들

( 베네시안, 그랜드 리스보아등 ) 그리고 저녁은 간단하게

국수나 가벼운 요리를 먹는 편입니다.

 

그게 고급식당부터 저렴한곳까지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법이거든요.

 

마카오에서 가족단위로 여행가시는 분들 중 스테이크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