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여행기
반응형

이탈리아 베네치아 산마르코광장

이곳에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1720년에 개업해 무려 300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영업을 하고 있는곳 이탈리아에 있는 가장 오래된 카페 Caffe Florian ( 카페 플로리안 ) 입니다. 그런데 이 카페 플로리안을 이탈리아 베네치아 말고도 다른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것! 알고 계시나요?

한곳은 바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산타 트리아나 성당 ( 교회 )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피렌체의 플로리안 카페

Via del Parione, 32/red, 50123 Firenze

홈페이지: https://www.caffeflorian.com/en/florence/florian-heart-florence.html 

 

그리고 다른 한곳은 바로!  코스타크루즈 아틀란티카호 costa atlantica cruise

3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제가 크루즈 쉽투어로 아틀란티카호를 구경갔을때 방문했던 공간인데, 얼마전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오면서 베니스의 플로리안 카페를 방문하고 나서, 두곳을 비교해 보는 글을 써 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오늘 다시 소개를 해 드립니다.

이탈리아의 크루즈선사인 코스타크루즈 아틀란티카호는 빅토리아호에 이어 아시아시장을 겨냥해 중점 투입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세레나호도 한국 시장이 진출이 결정되어 많은 코스타의 크루즈선들이 들어오고 있는데 아틀란티카호는 8만톤 규모의 크루즈로   중국인들의 인센티브 관광 전세선으로도 이용되거나,  요즘 부산 크루즈터미널로 가끔 입항하고 있는 크루즈선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한중일 혹은 동남아크루즈 상품으로 이 코스타크루즈의 아틀란티카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글을 자세히 읽어봐 주세요.

아틀란티카호의 3층 면세품 판매하는 구역을 지나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멋진 카페를 하나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계속 언급한 카페 플로리안! 실제 이탈리아 베니스의 플로리안 내부를 그대로 옮겨놓은 구성이며 커피는 라바짜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루즈에 있던 카페의 내부사진

그런데 이 카페의 단점은, 아쉽게도  all inclusive 패키지 ( 이 패키지 상품을 가입하시면 크루즈에서 마시는 주류 및 음료 커피들이 모두 제공 )에 포함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가격을 지불하시고 커피 혹은 케이크를 드셔야 합니다 ( 이 정보는 변경될 수도 있음 )

저는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아 이곳에서도 홍차를 선택해서 마셨는데, 방문 당시 커피 드시는 분들은 커피맛이 아주 좋다고 매우 좋아하셨습니다.

로얄캐리비안의 경우 스타벅스 커피가 나오는데, 코스타크루즈는 이탈리아 선사라 그런지 이탈리아 브랜드 커피가 제공이 되니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루즈에서 한잔 맛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크루즈 승무원들도 이 공간을 매우 자랑스러워 한다고 한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하신다면 멋진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도 들을 수 있고, 크루즈에 앉아 작은 베니스를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제 아래 사진은 제가 이탈리아 베네치아 플로리안 카페 가서 찍어온 사진입니다.

손님이 없을때 살짝 찍은 사진이라 많은 부분을 찍지는 못했지만 내부나 의자 탁자등 크루즈에 있는곳과 분위기가 많이 비슷하죠.

코스타크루즈 아틀란티카호에 승선하는 분이 계시다면 3층에서 만나보는 이탈리아 카페 플로리안 방문을 놓치지 마세요!~ 

 

 

크루즈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D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