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목요일에 마신 이 커피한잔이 오늘 나의 하루를 결정했음.

밤에 한숨도 못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아침 6시에 롤링힐스 운동갔음

오랜만의 뿌듯함을 가지고 휘트니스 갔는데, 이미 스쿼시장 헬스장에 운동하시는분들이..

악 내가 1등인줄 알고 왔는데!!! 라고 말했더니, 세미나 오신 분들은 나보다 한 수 위...

오랜만의 아침수영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수온 32도도 차갑다고 하시는 분들은.. 평일의 경우는 숙박객이 적어 그다지 큰 상관은 없지만

31도 32도 일때랑 30도 때일때 수온 상태는 정말 많이 달라요. 물이 따듯해서 아이들이 오랜시간 놀 수 있는것도 중요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많은데 32도 이상이면 수질이 솔직히... ㅜㅜ

 

오늘은 30.3도였는데 정말 쾌적하게 수영이 가능했음.

운동하고 다른 회원님이랑 점심을 먹었음. 뜰안에... 가기 위치가 너무 애매하지만 막상 가면 맛있게 잘먹음 ㅎㅎ

밥두그릇먹고, 오이반찬 맛있어서 두번먹고

 

오후에 오늘이랑 내일 롤링힐스호텔에서 아트플리마켓 열린다는 소식에 구경갔다옴.

야외정원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열리는데, 내일 숙박하시는 분들 구경하러 가세요~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아이들 용품 이것저것 판매중

 

내가 구입한건 사촌 조카들에게 줄 머리핀

두개중 어떤게 더 나은지 물어보느라 찍은 사진

이 머리띠도 사고 싶었는데 뜨개질로 만드신 제품이라 살짝 가격이 비싸서 이건 포기 ㅠㅠ

공주 + 리본+ 분홍의 삼박자가 맞춰진 이 큐빅왕관이 좋겠다는 답변에 이것으로 구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