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오늘은 이티고 할인 어플으로 다녀왔던 식당 madame shawn 을 알려드려요.


방콕 여행하시는 분들중, 아마 이티고 ( eatigo ) 어플을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이 어플은 태국 방콕의 식당들을 최소 10%에서 최대 5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 어플인데  다양한 식당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물론 특정일에는 예약을 받지 않거나 예전에는 이티고어플에서 할인을 했던 식당인데 없어지거나 혹은 이제 이티고할인을 하지 않거나 그런곳들도 있는데 혹시 머무시는 호텔에 있는 식당에서 이티고앱에 나와있는곳이 있거나, 혹은 근처 식당이 이티고어플에 나와있다면 한번쯤 다녀오셔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다만 50% 할인을 맞춰서 가려면 특정시간 ( 주로 손님이 없을때가 많음 ) 이 주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그 시간을 맞추기 조금 힘들때가 있다는점! 미리 참고해 두세요.

이번에 갔던곳은 프롬퐁으로 지역 설정을 해 두고 ( 더블트리 힐튼에 숙박하면서 가보려고 ) 검색을 해서 찾았는데, 위치가 살짝 애매해서 저처럼 걸어가실 분들은 비추천하고 싶고 꼭 택시를 타고 가도록 하세요. 사실 골목만 잘 들어가면 찾는길은 그리 어렵지 않은데 스쿰빗 쏘이 49에서 쭉 걸어가시면 되는데 그 길이 매우 좁은편이라 걷기가 조금 불편해요.

이곳 하나만을 위한 방문은 그리 효율적이지 않은것 같고 혹시 텅러쪽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닥터핏 ( 싸미티웻 병원 맞은편 ) 에서 약 100미터 걸어서 5분 미만으로 찾으실 수 있어, madame shawn을 간다고 하는 제 친구가 있다면 닥터핏과 이곳을 엮으라고 추천 할것 같습니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 이티고 예약하고 왔다고 이야기 하고 ( 저는 오후 1시 30분으로 30% 할인시간대 이용 )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는데 직원분이 런치세트를 추천해 주셨어요. 그런데 이티고 할인을 받으려면 런치세트는 주문이안됨 

살짝 런치세트로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그냥 먹고 싶은거 다 시켜먹고 할인 받는것으로 선택. 런치세트는 메인 - 사이드 - 디저트 코스는 259바트 부터 시작하며 제일 비싼게 349바트로 4가지 메뉴 선택 가능합니다. 이 런치세트는 특정 메뉴들중 선택 가능

싱하맥주와 쏨땀 그리고 치킨사테, 참고로 쏨땀을 주문하실때 주의하실점이 하나 있어요.영어 이름으로 som tam tod 가 있는데 이건 115바트로 크리스피파파야 샐러드 라고 되어 있어요. 이거 말고 영어 이름으로 som tum  thai 라고 95바트 짜리 타이스타일 파파야샐러드를 주문하셔야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쏨땀이 나와요.  사실 저 런치세트를 주문해도 되는데 저는 스타터 메뉴 두가지를 주문하고 싶어서 그냥 따로 따로 주문하는것을 선택했던것.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팟타이꿍 ( 새우 넣어 볶은 팟타이 )

단품으로 170바트인데이 메뉴는 솔직히 다른곳에 비하면 그리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푸드코트 이런곳에서 먹는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사실 다른거 먹을걸 그랬다는 생각도 조금 했어요.


 

런치세트와 제가 주문한 메뉴들을 비교해서 설명을 해 드리자면


 

 

일단 299바트짜리 런치세트를 주문하면 스타터 - 메인 - 사이드디쉬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럼 제가 단품으로 따로 따로 주문했던 메뉴들중 사테 ( 115바트 ) 팟타이꿍 ( 170바트 ) 사이드디쉬는 스티키라이스 자스민라이스 중에 선택 가능한데 이게 단품가격 30바트예요.  저렇게 세가지 메뉴 각 단품으로 주문시  315바트가 나오는데 이걸 세트로 주문하면  16바트 (  환율 35원으로 곱하면 약 500원 ) 절약되는 셈이에요.

저 처럼 사이드디쉬 대신 다른거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차라리 각 단품으로 주문해 드시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이건 개개인의 음식 취향에 따라 다르니 이곳은 이티고할인이 아니더라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하셔도 충분히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


여기까지 먹고 직원분이 우리집 티라미슈 맛있는데 먹어보지 않겠냐고 추천하길래 티라미슈 그리고 탄산수 하나도 더 추가주문

 

망고 스티키라이스는 160바트. 티라미슈는 140바트로 티라미슈는 조금 비싼편.. ㅎㅎ 

이티고 할인 30% 이용해서 ( 주류 음료는 할인 제외 ) 거기에 다시 텐텐 붙어서 633바트 나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오후 3시, 오후 6시부터 10시 30분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www.mmeshawn.com/bbk/pdf/Madame_Shawn_Menu.pdf  메뉴판 미리 확인해 보세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