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아직까지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유지중이기 때문에 지난번 마카오 여행에서 콘래드 호텔에서 1박을 보냈음.

일행이 있으면 더 길게 숙박하지만 혼자 여행갈때는 아무래도 비용 때문에 1박을 할 수 밖에 없음 ( 티어 유지 하는 최소기록을 채우기 위한 나름의 노력 ) 참고로 콘래드 마카오의 라운지의 경우, 아직까지는 ( 2018년 04월 기준 ) 힐튼 상위 티어 있는 손님들에게만 라운지를 오픈하고 있습니다. 스위트룸 예약하더라도 힐튼 티어가 없다면 추가금액을 내더라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라운지 이용을 목적으로 콘래드 숙박을 할 생각을 하신다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지 여부부터 확인하고 예약하도록 하세요.

조식뷔페는 오전 6시 30분부터 11시

에프터눈티는 오후 3시부터 5시

그리고 이브닝칵테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이용가능

더욱 자세한 이용 내용은 체크인 하실때 한글로 된 안내문 주니깐 그거 참고하시면 됩니다.

에프터눈티 시간 이용

딸기와 연어샌드위치

그리고 스콘과 티라미슈 조금 먹음

음료는 차와 커피는 주문가능하고 과일쥬스 ( 오렌지 및 망고등 ) 있습니다. 주문해도 가져다 주시고,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오셔도 괜찮아요.

 

다음은 이브닝칵테일

이날은 탄산수와 샴페인

따듯한 음식으로는 소고기베이컨말이랑 연어구이 그리고 옥수수구이등이 있었어요.

따듯한 음식은 그날그날 메뉴가 변경되고 기본적으로 햄 치즈 하몽등의 구성은 갈때마다 항상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다음날 먹은 아침

계란요리 및 완탕면은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시고

딤섬은 원하는거 직접 꺼내다가 드시면 됩니다.

오렌지쥬스 차 커피는 앉을때 주문하시면 되고

라떼 가능합니다.

원래는 완탕이랑 콘지도 먹어야 하는데, 이날은 이거 먹기 전에 다른곳에서 ( 얌차에서 ) 딤섬을 먼저 먹고 올라왔던거라

그냥 이정도만 ㅋㅋ

 

알차게 이것저것 챙겨먹고 객실로 내려가서 다시 한숨잤음..그리고 수영장이랑 휘트니스 이용하고 체크아웃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