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728x90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북적북적이는 화려한 리조트들의 마카오에서 벗어나 조금은 여유로운 휴식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알티라 호텔을 고려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다만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편이 중요하신분들! 그리고 야외 수영장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공항 및 페리터미널로 운행하는 셔틀버스는 없거든요. 하지만 잘 살펴보시면 멜코커넥션이라고 타이파빌리지, 스튜디오시티 와 시티오브드림가는 셔틀버스가 있고, 세나도광장 및 꼴로안까지 가는 마카오 노선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들이 호텔 가까이에 꽤 많이 있습니다. 세나도광장 꼴로안  가실때는 26A 마카오 공항에서 올때는 AP1번 버스를 타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구요.

지난번 여행에서 너무 만족해서 이번 여행에도 숙소로 골랐던 알티라 호텔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체크인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 오전 11시

그리고 디파짓 필요합니다. 1박에 1000불이었던것 같아요 ( 신용카드 및 현금가능, 현금은 체크아웃시 돌려줌 )

알티라 호텔의 객실은 전객실 Waterfront View 라고 나옵니다. 실제 제 객실에서 보였던 마카오 반도 쪽 모습이에요.

지난번에는 침대하나 킹룸에 숙박을 했었는데,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668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갔기 때문에 트윈룸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조식 불포함 조건과 조식2인포함 가격이 4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데, 조식 불포함으로 결제를 하고 난 뒤 현장에서 룸서비스 ( 알티라 호텔은 조식이 룸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주문하실 시 1인 290원 입니다 ( 마카오달러 기준 서비스차지 붙음 ) 그러니 호텔에서 제공되는 조식을 꼭 드셔야 겠다는 분들은 처음부터 조식포함 조건으로 예약을 하시는게 조금 더 괜찮습니다. 한가지 더!! 써드파티 ( 호텔스닷컴, 인터파크 같은 예약 대행사이트 )에서는 조식불포함 혹은 조식포함의 조건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가끔가다 호텔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시면 조식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있어요.

예약하시기 전에 써드파티 그리고 호텔 홈페이지 프로모션도 비교해 보며 예약하세요.

알티라 호텔 홈페이지 https://www.altiramacau.com/en 

시티오브드림, 스튜디오시티 가는 멜코커넥션 셔틀버스 운행정보 https://www.altiramacau.com/en/about-us/getting-here 

공항에서 호텔 이동하실때 호텔 픽업 서비스 이용하셔도 되지만, 조금 돈을 아끼시고 싶으시다면 낮시간에는 AP1번 버스, 그리고 심야시간에는 N2버스 이용 가능하니 이 버스타고 이동하시고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약 40원에서 50원 ( 마카오달러 기준, 홍콩달러 1대 1 비율로 사용가능 ) 정도 나오고 약 10분가량 걸립니다.

저는 체크아웃하고 캐리어하나 트렁크에 넣고 공항갔는데 43원 나왔습니다.

침대

알티라 호텔에는 핸디폰 없습니다 ( 2018년 03월 기준 )

그리고 최근에 생긴 코타이스트립의 호텔들은 그냥 한국에서 사용하는 220볼트 전기제품 바로 사용가능하지만, 알티라는 3구짜리 콘센트 있어야 해요.

욕조

각종 1회용 어매니티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몰랐는데 이번에 보니 샴프 컨디셔너등은 페레가모 제품이네요.

샤워가운 엄청 좋음.

무료 미니바 - 아래 샴페인 및 밀크티와 커피 제품들은 비용부과 되는 제품들이에요. 캔음료 그리고 맥주 2병은 무료 제공, 

각종 티백

이쪽에 있는 물품들은 다 유료제공이에요.

체크인하고, 수영장에서 놀다가 사우나까지 하고 객실로 올라오니

( 참고로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턴다운 서비스 하고 가셨네요.

마실물이랑 슬리퍼도 정돈해 주고 가시고, 침대위에 조식메뉴판 ( 룸서비스 주문용도 ) 올려놓고 가셨는데요,  드실분들은 원하는 메뉴에 체크해서 새벽 2시인가 3시전까지 문밖에 걸어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풋 쿨링젤 주고 가셔서, 밤에 그거 바르고 잤음 ㅋㅋ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요.

 

수영장 및 휘트니스 사진들

밤에 찍은 수영장

알티라호텔 휘트니스는 24시간 아니예요.  

수영장에 가시면 한쪽으로 음료 만들어 주는 곳이 있는데, 얼음은 달라 그러면 주니깐 수영하고 찬물 원샷!!

아무도 없어서 열심히 수영하고 나옴. 사우나의 경우 건식 습식 사우나 있고, 거기에 온탕 하나 있어요. 온탕에 앉아 있을수 있는 곳이 있어서 따듯하게 몸 지질수 있어서 좋았음, 거기에 사우나에 1회용품들 비치도 잘 되어있고, 수영복 탈수기도 있기 때문에 수영하시고 사우나하고 나오실 수 있어요. 그리고  수영복  넣어갈 수 있는 지퍼백도 각 락커마다 하나씩 들어있어요.

마카오 알티라호텔에 숙박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추가정보

1.마카오공항에서 AP1번 버스를 타고 인호텔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입국장 밖으로 나와서 버스타는곳에서 AP1번 버스가 오면 버스에 탑니다.

그런다음 위의 동영상은 인호텔까지 찍은 장면인데 저 버스정류장 지나 맥도날드가 지나고 나면 ctm 어쩌고 하는 방송이 들려요,.  ( CTM 방송이 나왔을때 하차하실경우 내린곳에서 버스가 가는 방향으로 쭉 직진하면 알티라 호텔 나옴, 만약 그 다음정거장에서 하차하실 경우 리젠시 아트호텔 지나 알티라 호텔 방향으로 걸어가면 됨

2.알티라호텔에서 신무이 국수 가는방법 

 

3.알티라 호텔에서 24시간 선스코슈퍼 및 세븐일레븐 편의점 그리고 타이파 금리 카레국수집 가는 방법  등은 각 동영상으로 가는길 확인하시면 조금 더 편리합니다.

 

알티라 호텔 숙박하면서 갈만한 식당 정보

타이파 신무이 ( 신무이 굴국수로 알려진 곳으로 파크앤샵 근처 )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11 

 

맵고 칼칼한 자극적인 카레국수 ( 타이파 깜레이, 금리 국수집 )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07

 

마카오 알티라호텔 앞 쑤안라펀 ( 쏸라펀 )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15 

 

알티라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Ying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20 

 

저렴하고 맛있는 로컬딤섬가게 Zhen Dimsum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16 

 

마카오 자유여행!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 하트표시 )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