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반응형

슬렁슬렁 푸켓, 자유여행!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로 숙소를 정하고 나서, 구글맵으로 갈만한 식당들을 찾아보니  이 커피가게 후기가 괜찮아 보였어요. 리뷰도 많고 평점도 높은편이라 어차피 객실청소할때 객실을 비워줘야 하니 낮 시간에 에어컨바람도 쐬고 휴식도 취할겸 다녀와 보기로 합니다.


사실 제가 힐튼푸켓에 머무르면서 가보고자 했던 커피숍이  커피토크, 그리고 라마다호텔 근처의 스테이션카페 ( station cafe )  안다카페 ( anda cafe )  이렇게 세곳을 계획했었어요. 그런데 안다카페는 걸어서 가기에는 조금 힘들어서 결국 못가서 오늘은 커피토크 그리고 스테이션카페 두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소개해 드리는 커피토크는 힐튼 푸켓기준 후문으로 나와서 ( 까론비치 방향 ) 호텔을 등지고 왼쪽으로 쭉 걸어서 내려가다 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후문기준 약 5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날씨 좋은 푸켓, 다만 너무 더워서 조금만 걸어도 힘듬..

Coffee Talk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커피메뉴 및 디저트류 그리고 이 커피가게 바로 옆으로 디저트토크 ( 디저트톡 ) 이라고

아이스크림등 디저트 파는 가게도 있습니다.

카운터에 가셔서 주문하시면 진동벨 주니깐 저거 가지고 있다가 울리면 주문한 음료 받아오시면 됩니다.


저는 큐브라떼 주문했는데 정확하게 커피 가격이 기억은 안나는데 커피는 100바트에서 150바트 사이였어요.

커피얼음에 우유 나오는데... 음 시럽 넣어 마시고 싶었음 ㅋㅋ

구글지도에서 검색해 보시면  다양한 메뉴사진 보실 수 있으니깐 검색 해보시고, 원하는 메뉴 선택해서 드시면 될거예요.

다음은 푸켓 힐튼 후문 기준 오른쪽으로 쭉 걸어가서 찾아갈 수 있는 라마다호텔 근처의 Station Cafe  입니다.

푸켓 힐튼에서 걸어가시려면 약 15분 정도 잡으셔야 해요~ 여기 지나서 더 걸어가시면 안다카페 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 참고하세요

Station Cafe


ตำบล กะรน อำเภอเมืองภูเก็ต ภูเก็ต 83100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리고 이 스테이션 카페 옆으로 모벤픽 리조트& 스파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떤 음료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운동도 하고 왔으니깐..뭔가 달달하고 맛있는걸 먹고 싶다는 마음에 프라프치노 프라페를 주문

 

매장에서 먹고 가는게 살짝 더 비싸고 음료는 100바트 전후의 가격입니다.

제가 마신 음료는 150바트로 이 가게에서 조금 비싼편이었어요.

제가 커피를 잘 마시는건 아니지만 이건 너무 밍밍한 맛이에요. 그냥 물에 커피 아주 조금 타고 휘핑크림 올린맛

커피맛 하나도 안나고 뭔가 물맛... 더이상 언급은 하지 않겠음 ㅋㅋ

 

커피맛은 커피토크가 조금 더 나은편이었어요. 그러니 오늘 제 글은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푸켓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