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반응형

푸켓 빠통 자유여행! 오늘은 빠통비치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바미국수집 살리나 ( salee nha )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실 푸켓 바미국수로 검색을 했을때 나온 집들은 제가 갈 수 있는 거리가 아니라서 검색에 검색을 하다 딱 맞는 위치의 이곳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푸켓 노보텔빈티지파크 호텔 기준 걸어서 약 7분정도, 더냅 파통기준은 10분정도 걸어서 찾아가실 수 있는곳 입니다.

또한가지 특징은 메뉴판에 밥이랑 면 등의 요리가 빼곡히 적혀 있는데 사진으로 표시는 되어 있는데 ( 영어 설명 되어 있음 ) 가격표가 적혀져 있지 않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메뉴판을 쓱 하고 건내주시면서 특정 메뉴들을 동그라미로 표시하며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 각 코너 가격이 50바트 라는 뜻 ) 이렇게 휙 외치고 가버리세요 ( 저 말고도 다른 외국인들한테도 다 그랬음 )

그리고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시면 되는데, 오늘은 바미국수를 먹으러 왔던거니 바미국수 ( 국물있는것으로 ) 주문을 했습니다.

내부 분위기, 선풍기는 있지만 그리 시원하지는 않아요.

여기서도 블랙아이스티 주문 ( 이건 단맛이 매우 강해요, 혹시 이런맛 안좋아하실 수도 있으니 두려우신 분들은 탄산으로 주문 하세요 )

음료 그리고 사테 ( 이것도 50바트 ) 거기에 제가 주문한 국수가 나왔습니다.

돼지비계 튀긴거가 맞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튀김이랑 어묵 돼지고기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내용물이 참 많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했음 ,위에 고춧가루와 땅콩가루는 제가 조금 더 넣은거예요

국수 보여드리려고 찍은 사진, 일반 쌀국수가 아닌 바미국수는 노란색깔을 띄는 면 요리입니다.

맛있게 먹고 살짝 갈등을 시작했음.. 똠얌비빔국수로 하나 더 먹어볼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을 하다 결국 국물없는것도  추가주문

면 양이 그리 많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혼자서 두그릇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 두그릇 주문해도 양으로 따지면 라면 한개 분량도 안됨 )  국물없는 똠얌국수 주문하시면 국물이 따로 나오는데요, 이걸 살짝 넣어서 비비셔야 더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고추가루와 땅콩가루 거기에 라임소스 넣고 국물까지 넣어 비비셔야 완벽한 맛이 나옴 ㅎㅎ

그리고 태국분들이 먹는 방법으로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에 설탕도 살짝 넣어드세요 ( 저는 설탕은 넣지 않음 )

이렇게 해서 국물없는 똠얌도 한그릇 완료!!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국물없는 똠얌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국물있는 바미남은 살짝 면이 퍼지는 느낌이라 이게 지금 내가 사진을 찍느라 면이 불었나? 이런 생각이 들었거든요.

사테는 생각보다 얇아서,  튀긴어묵 꼬치의 느낌이에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깐 혼자 가시더라도 국수하나 사테하나 드시거나 혹은 국수 두개 드시는것 고려해 보셔도 될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푸켓에서 먹은 식당들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이었습니다.

제가 지불한 가격은 180바트 ( 국수와 사테는 각 50바트 ) 오늘 먹은 국수 외에도 돼지고기와 닭고기 등이 올려져 있는 밥 요리도 50바트 입니다.

그래서 앉자마자 직원이 메뉴판을 건내주면서 피프티를 외치나봐요.

 

그럼 이 식당 찾아가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글지도에 salee nha 로 찾아보면 나타나지는 않지만, 근처로 추정되는곳에 타이 레스토랑이라는 이름의 가게가 하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서 사진을 보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살리나 식당의 메뉴판과 국수사진등이 나오니  구글 위치 참고만 해주세요.

위치참고 https://goo.gl/maps/QJdxq62CK9q 



97 Sainamyen, Tambon Patong, Amphoe Kathu, Chang Wat Phuket 83150 태국

97 Sainamyen, ตำบลป่าตอง อำเภอ กะทู้ ภูเก็ต 83150

그런데 위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으로 분홍건물이 보이실거예요. 이 분홍건물이 바로 아이스크림 가게인데, 이 아이스크림 가게 건물을 기억해 두시면 찾아가시기 조금 더 편리하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의 주소와 이름은 아래 참고

Samero's Icecream Paradise

Sainamyen Road 92, Tambon Patong, Amphoe Kathu, Chang Wat Phuket 83150

Sainamyen Road 92, ตำบลป่าตอง อำเภอ กะทู้ ภูเก็ต 83150

https://goo.gl/maps/pJETDZtB7Z32


저 구글맵을 보시고 아이스크림가게 사진 캡쳐하시고 주소랑 같이 보여드리고 이동하셔도 될거 같아요.

 

푸켓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