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자유여행!
오늘은 시티오브드림에 위치한 누와호텔 ( City of Dreams Macau - Nuwa ) 에서 즐기실 수 있는 여러가지 부대시설을 안내해 드랄 예정입니다. 객실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747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제가 셩완 마카오페리터미널에서 8시 40분인가 45분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넘어갔기 때문에 마카오에 도착한 시간이 꽤 이른시간이었어요.
바로 셔틀버스를 타고 누와호텔로 이동을 했는데, 시티오브드림 셔틀버스의 하차순서는 카운트다운호텔, 카지노메인로비, 그리고 그랜드하얏트, 누와호텔 그리고 스튜디오시티로 갑니다. 그러니 스튜디오시티 가시는 분들은 그냥 시티오브드림에서는 계속 앉아 계시면 되는것!
얼마전 시티오브드림 모르페우스 호텔이 개장했기 때문에 제가 갔을때는 하얏트호텔과 누와호텔 사이에 한번 더 정차를 했는데 거기가 모르페우스 입니다. 모르페우스와 누와는 어느곳에서 하차하셔도 조금만 걸으면 되니 그리 상관은 없어요.
관련내용 https://www.cityofdreamsmacau.com/en/getting-here/index.html
제가 도착한 시간이 너무 일찍이었기 때문에 일단 체크인부터 하고 (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입니다 ) 디파짓 1000홍딸을 걸었습니다 ( 신용카드 가능 )
그리고 짐을 보관하고, 비를 너무 많이 맞았기 때문에 샤워를 하고 싶었어요. 이미 다른분의 후기에서 이 호텔에 사우나 시설이 잘 되어 있다는 정보를 찾아보았기 때문에 스파 이용하고 싶다고 했는데 스파는 오전 11시부터 이용가능. 도착한 시간이 오전 10시 조금 지났기에 휘트니스에 위치하고 있는 샤워시설을 이용하기로 합니다.
누와호텔의 피트니스는 입구에 객실번호와 이름등을 입력하고 탈의실 락커리를 받아다가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락커는 열쇠의 동그란 부분을 아래 비밀번호 입력하는 부분 동그라미 있는곳에 태그하시면 문 열립니다.
샴프 컨디셔너 및 1회용 칫솔치약 다 갖추어 있으니 몸만 가셔도 됩니다~
수영장 탈수기는 샤워하는곳 옆쪽으로 있어요. 그러니 수영하시고 수영복 물기 짜가지고 올라가실 분들은 이 짤순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씻고 머리말리고 잠깐 휴식을 취하다가 나감.
휘트니스의 경우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가능인데, 다른 호텔 처럼 카드키 대고 들어가는 구조가 아니예요. ( 콘래드 같은 경우는 직원이 상주하지 않는 심야시간에는 카드키로 열고 들어가는것 가능하거든요 )
휘트니스 입구에 이렇게 과일이랑 레몬물 그리고 차가운물등이 있기 때문에 운동하다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각 부대시설의 영업시간 입니다.
스파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2시까지
휘트니스클럽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
그리고 수영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계절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은 바뀔 수 있고 특히 비가 오거나 바람이 많이 불때는 수영장 영업을 하지 않을수도 있어요.
나갔다가 숙소로 돌아와 객실키 받아가지고 객실가서 쉬다가, 스파를 이용하러 갑니다. 누와호텔의 가장 큰 특징중 하나! 바로 이 스파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제가 가본 마카오의 호텔들중 스파시설이 가장 잘 되어 있습니다.
알티라호텔도 꽤 좋았는데, 알티라호텔보다 누와호텔이 훨씬 더 쾌적하고 잘 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넓고 다양한 시설이 있어요 )
그런데 이 부분은 제가 의사소통이 잘 통하지 않아 확실하지 않지만 혹시나 싶어서 수영복 입어야 하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대답이... 그래서 저는 수영복을 입고 이용하기는 했는데 만약 건식 습식 사우나만 이용하실분들은 가운거치고 ( 혹은 수건 두르고 ) 이용할 수 있으니 수영복 사용 여부는 정확하지 않아요. 전 뭐 어디를 가든 수영복 꼭 들고 스파가는 편이라..
혹시 겨울시즌에 마카오 여행가시는 분들 중 누와호텔 머무신다면 수영장 안가시더라도 스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수영복 챙겨가시면 유용할것 같아요.
일단 스파안으로 들어가면 옷 갈아입을수 있는 공간이랑 락커있고 그리고 안쪽으로 화장실과 샤워하실 수 있는곳 머리말릴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반대쪽으로 오면 위 사진과 같이 휴게공간이 있는데 거기 각종 차와 차가운물들 과일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이 옆쪽으로 건식 습식 사우나와 온탕이 하나 있어요. 만약 냉탕 온탕 있고 한국식 목욕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랜드마크 사우나가 더 나은편이기는 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다면 누와호텔이 더 취향에 맞으실거같습니다.
저는 각 사우나시설 고루 이용하고 과일이랑 레몬물 마시면서 쉬다가 얼굴에 팩 하나까지 붙히고 나옴. ㅋㅋ
여기 숙박하시는 분들은 스파 이용하시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다고 생각함.
별도로 스파 ( 마사지 )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www.cityofdreamsmacau.com/en/enjoy/spa/nuwa-spa/index.html
마지막으로 호텔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수영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휘트니스 스파 그리고 수영장은 모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시면 입구에 객실번호랑 이름 적어놓고 수건 가져가시면 됩니다 ( 자리 정하면 직원이 깔아줘요 )
그리고 샤워부스는 입구쪽에 있고 물은 계속 나옴.
뒷쪽으로 풀사이드바 있는데 음료 주문해 드실분들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수심은 1.2미터,
제가 갔을때는 비가 많이 온 뒤라 쿠션이 안깔려 있었는데 여기 매트 깔려있음 엄청 편할거 같았음 ㅎㅎ
이날 오전에 비가 엄청나게 왔어요. 그때는 수영장 이용이 중지되었고 그 뒤에 어느정도 비가 그쳐서 부슬부슬 내렸는데 아주 적게 내리는 정도라 수영장 써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들어갔던거였어요. 비가 많이 오거나 바람이 심하게 불면 수영장 이용이 중지되기도 합니다.
끝쪽으로 따듯한 물 있는 자쿠지 있어요.
수영장 사진 조금 더 보여드려요~
수영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제 자리에 아이스레몬에이드를 두고 가셨어요. 얼음 녹을까봐 얼른가서 레몬에이드 마시고 잠깐 쉬다가 다시 수영
제가 이용했던 시간에는 이용하시는 분이 아무도 없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운동하고 객실로 올라와서 탄산수랑 과일먹으면서 다시 휴식시간 갖기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마카오이야기 > 마카오호텔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카오 엠지엠 코타이 ( mgm cotai ) 수영장! + 휘트니스 이용안내 (0) | 2018.10.30 |
---|---|
마카오 자유여행, 마카오 콘래드호텔 라운지에서 먹은것들 (0) | 2018.10.16 |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만족과 불만족 그 애매함의 경계 엠지엠 코타이 ( MGM Cotai ) (0) | 2018.07.30 |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 고객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호텔 시티오브드림 누와 ( City of Dreams Macau - Nuwa ) (0) | 2018.07.25 |
마카오 세인트레지스 ( The St Regis Macao Cotai Central ) 객실 및 수영장 버틀러서비스 후기 (2) | 201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