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이번글은 제가 꽤 자주 소개해 드리고 있는 마카오 콘래드호텔의 라운지 입니다.

콘래드 라운지가 원래는 힐튼 골드 혹은 다이아몬드티어 있는 고객들에게 라운지를 개방했는데 얼마전부터 요금 지불하고 이용이 가능해 졌다고 들었어요. 실제 제가 이용해 본것은 아니라 정확하게  티어 없으신 분들도 이용 가능 여부는 모르겠으나, 어른은 345 홍콩달러, 아이는 172.5 홍콩달러에 이용 가능하다고 안내 메일이 온 것을 타 카페에 글 올려주신 분이 계십니다.

성인 3명이  콘래드 숙박의 경우 예전에는 티어있는 본인 그리고 추가1인만 무료이용이 가능했는데 ( 간혹가다 편의를 제공해서 셋다 이용하게 해주는경우도 있었지만 이용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어요. 실제 저는 추가비용 내고 이용하겠다고 했지만 거절당한적 있거든요 ) 이제는 티어본인 무료, 추가1인 무료 그리고 남은 1명은 비용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되겠네요. 제 입장에서는 부모님 모시고 갔을때 항상 이게 문제였는데 앞으로 한명 이용요금 내고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좋아졌다고 생각해요, 혹시 라운지 이용과 관련해서 궁금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마카오 콘래드에 문의메일 보내시면 자세하게 안내 올것 같네요.

마카오 콘래드호텔 라운지 이용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아침은 6시 30분부터 11시, 에프터눈티는 3시부터 5시, 해피아워 ( 이브닝칵테일 ) 5시 30분 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체크인 하시면 라운지 이용부분과 관련된 안내사항이 쓰여있는 종이를 주시니깐 그거 읽어보시면 더 자세한 정보 얻으실 수 있어요.

 

에프터눈티

스콘과 연어샌드위치 그리고 티라미슈

제가 갔던때가 여름이라 그런지 망고와 망고스틴이 있었어요. 덕분에 실컷 먹고 옴

냉장고에 오렌지쥬스 사과쥬스 망고쥬스등 과일쥬스가 있고 탄산음료들이 들어있습니다.

탄산수도 페리에로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커피 및 홍차종류는 주문하시면 되는데 저는 탄산수랑 아이스레몬티 요청했어요.

귤도 맛있어서 귤이랑 스콘 더 가져다 먹고

라운지에 앉아 만화책이랑 유튜브 보면서 휴식시간 가짐.

기다리다보니 이브닝칵테일 ( 해피아워 ) 시간 다 되어서 그냥 계속 앉아 있었어요. 

아래 사진을 보면 손잡이 있는 부분이 문이에요.  에프터눈티 시간이 끝나면 저 문을 닫고 해피아워 준비를 하는데요, 그래도 라운지에는 계속 앉아계실 수 있어요.

이날 나왔던 과일들

5시 30분이 되어 해피아워 시작

망고가 있어서 먹고 싶기는 한데 까기는 귀찮고.. 계속 갈등하며 기웃거리다가 결국 망고 커팅해 달라고 요청드림

치즈 및 샐러드

따듯한 메뉴는 3가지 나왔어요. 

각종 햄들..한국분들이 워낙 많이 오셔서 그런가? 라운지에 김치가 ㅋㅋ

역시 남이 까준 망고는 참 예쁨, 그런데 내가 까면 안예쁨

이날 나온 메뉴들은 생선까스 그리고 허니포크랑 야채볶음

레몬아이스티에 탄산수 부어서 계속 마셔서 양이 줄지않음 ㅋㅋ

샴페인이랑 이것저것 먹고

김치도 많이 먹음.  샴페인과 김치조합

 

아침메뉴

계란요리, 완탕 콘지등은 요청하면 가져다 주시고, 딤섬은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마실것은 오렌지쥬스와 카페라떼 주문했는데.. 아이스로 주문해야 했는데 그걸 까먹음.

크로와상은 조금 맛없음  가져오지 말걸 ㅠ.ㅠ 해쉬브라운 버섯볶음 연어 그리고 오믈렛

새우완탕면 주문 - 콘래드 라운지 완탕면 꽤 맛있어요. 원래 연어랑 오믈렛부터 먹으려고 했는데 완탕면이 빨리 나와서 완탕면부터 먹음. 계란코너 왼쪽으로 딤섬통이 쭉 쌓여져 있는데요, 거기서 원하시는 메뉴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제가 있던날은 슈마이랑 돼지갈비 그리고 닭발이랑 꽃빵, 스펀지케이크등이 있었어요.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저 하인즈미니케찹은 볼때는 예쁘지만 막상 쓰려면 불편하고, 한번 개봉하면 다 못먹어서 너무 아까움..

참고로 라운지에서 아침드시면 그랜드오르빗 조식 불가능합니다. 그랜드오르빗 조식 이용금액은 성인 208원 아이 104원입니다. 여기에 서비스차지10% 붙는데 만약 샌즈리워드카드 있으시면 10% 할인됩니다. 다만 이 샌즈리워드 할인은 현장결제의 경우 적용받으실 수 있으며  룸차지로 해 놓고 체크아웃 하시면서 결제하실분들 ( 포인트적립등을 위해 ) 샌즈리워드 할인 불가능합니다. 다양한 메뉴를 원하신다면 그랜드오르빗이 좋겠지만 제가 먹는 정도로만 먹어도 아침으로 충분하다 싶으신분들은 라운지 조식 드셔도 충분할거예요.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