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은 코타이스트립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에 관한 정보를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굳이 스타벅스에 관한 이야기를 해야 할까 싶기도 했는데, 마카오를 가시는 분들중에 마카오 윈팰리스호텔의 스타벅스 컨셉스토어 ( 일반 스타벅스 매장 분위기가 아닌 윈팰리스 호텔 분위기로 꾸며진 꽤 취향타는 매장이었음 ) 구경가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윈팰리스 스타벅스 매장이 문을 닫았기 때문에 ( 현재 다른 매장으로 운영중 ) 만약 윈팰리스 스타벅스 방문하실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 계시다면 그곳이 아닌 다른 일정을 세우셔야 할 것 같다는 글을 쓸 겸 해서 글을 올립니다.

마카오 코타이스트립 ( 타이파와 꼴로안 사이에 호텔들이 많이 모여있는 구역을 코타이스트립이라고 불러요 )에는 꽤 많은 스타벅스가 위치하고 있어요.

베네시안호텔 안에 있는 스타벅스는 무려 24시간 영업! 

그리고 코타이샌즈 ( 코타이센트럴 - 쉐라톤 콘래드 홀리데이인 세인트레지스가 모여있는 호텔 ) 2층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코타이샌즈에서 베네시안으로 넘어가는 육교 입구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전8시부터 오후 11시 혹은 12시까지 ( 평일 및 주말에 따라 영업시간 다름 ) 이용가능! 그런데 이곳말고도 얼마전에 코타이샌즈에 스타벅스 매장이 하나 더 오픈을 했습니다.

영업시간을 확인하지 못했는데, 콘래드와 홀리데이인호텔의 경우 엘리베이터 2층에서 내리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이 근처에 레이디엠과 치즈케이크팩토리가 오픈예정이라고 붙어있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다음은 엠지엠코타이 1층에 있는 스타벅스 입니다.

이곳 역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며,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11시 혹은 12시 ( 평일 및 주말에 따라 영업시간 다름 ) 까지 영업합니다.

꽤 넓은 좌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타 호텔에 있는 스타벅스 보다는 쾌적하게 휴식 취하실 수 있을거예요. 

특히 베네시안 스타벅스매장에 비하면 이곳은 정말 넓고 편함.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아침드시기에도 적당합니다.

저는 에스프레소 콘파냐 하나 사서 에그타르트와 아침으로...

엠지엠 코타이의 경우 지하 1층에 24시간 써클케이 편의점이 있는데요, 드디어 코타이샌즈에도 24시간 편의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홀리데이인 및 콘래드호텔의 경우 엘리베이터 2층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왓슨매장 간판이 보일거예요.

이 왓슨매장 맞은편으로 노블마트라고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 24시간 마트예요. 그리고 그 노블마트 지나서 더 안쪽으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있는것!

홀리데이인 코타이 호텔쪽 로비옆으로 애플스토어 매장도 오픈을 했어요.

아 애플매장 옆으로 있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바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노블마트도 동일 )

 

마지막으로 사진으로는 없지만, 스튜디오시티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혹은 12시 ( 평일 및 주말에 따라 시간다름 ) 이용가능합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