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관광객 보다는 마카오 거주하시는 분들이 더 많이 이용하시는 차찬텡 馬慶康南天咖啡室 소개를 해 드립니다.

馬慶康南天咖啡室

65A R. de Francisco Xavier Pereira, Santo Antonio
新橋(三盞燈/白鴿巢)俾利喇街65號A

영업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 일요일 영업합니다.

구글 위치 참고 https://goo.gl/maps/oRH7aad2jZ72 

 

저는 이곳에 이미 2번의 방문 경험이 있어요. 첫 방문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729 

두번째 방문 했을때는 임시휴무라서 밥을 못먹음. 세번째 갔을때는 쌀밥위에 햄버거스테이크와 계란후라이 그리고 초이쌈이 같이 올려진 메뉴가 먹어보고 싶어서 다시 갔었어요. 그런데 그 메뉴는 아침시간에는 안된다고 하심.

토스트 사진을 보여드리니 그건 가능하다고 해서 아침으로 토스트와 차가운 밀크티를 주문합니다.

원래 제가 먹고 싶었던 메뉴의 이름은 煎肉餅飯 이거예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제가 주문한 메뉴 35원짜리가 토스트 그리고 18원이 아이스밀크티.마카오달러 기준이며 홍콩달러 1대 1 비율로 사용가능합니다.

토스트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람, 시킬때부터 예상을 하긴 했지만 실제 나온 모습을 보니 칼로리 폭탄이 예상됩니다.

토스트위에 뿌려져 있는게 초코렛이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아무튼 엄청 달달한게 잔뜩 올려져 있는데 여기에 연유도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톡 올려져 있는 버터까지..기름에 튀긴 빵 + 버터의 조합 거기에 연유와 초코렛 (은 예상이지만 ) 까지

이걸로 끝난것 같지만..

끝이 아닙니다. 속에는 땅콩쨈이 발라져 있어요.

이건 진짜 내 몸이 너무너무 힘들어서 고칼로리 당분을 섭취가 간절할 때 먹어야 하는 그런 메뉴인듯.

제가 이 토스트먹는 사진을 친구에게 보여줬더니 친구가 내 몸에 죄책감이 들게 하는 음식이라고 ㅋㅋ

맞아요, 만약 밤에 이 음식을 먹었다면 너무 후회할 정도의 단맛과 고칼로리

만약 이 토스트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침 혹은 점심으로 드시러 가세요. 그러고 그 칼로리를 기운삼아 하루종일 열심히 마카오 관광을 하는걸 추천합니다.

이 토스트까지 먹어봤지만 아직 이 가게에서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남아있기에, 다른날 한번 더 방문! 이때는 점심시간에 도착을 하게 되었는데 대기인원이 좀 많았어요. 그래서 30분 정도 기다렸다 들어간듯

오픈라이스에서 찾은 사진으로 감자랑 고기 그리고 카레소스 뿌려진 요리를 주문, 저는 이게 소고기 인줄 알고 주문을 했는데

주문한 메뉴의 이름과 가격 37원

나온 모습은 꽤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사진 찍을때만 해도 소고기인줄 알고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좋다 했는데

먹어보니 닭고기였어요.  저게 소고기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생각지도 않게 닭고기 얹어진 카레를 먹었더니 에이 햄버그스테이크 먹을걸 그랬다는 후회도 들고... 사람이 엄청 많아서  기다렸다 겨우 합석하고 먹은 음식이었는데 조금 실망감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방문했을때의 기억이  아쉬움이라 다시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식당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저는 코타이스트립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거기 기준으로 알려드려요. 코타이샌즈, 파리지앵 그리고 스튜디오시티와 시티오브드림 숙박하시는 분들은 스튜디오시티 혹은 파리지앵 앞 버스정류장에서 25번 그리고 25B 버스를 타세요. 25b 버스는 갤럭시 리조트를 지나 마카오반도쪽으로 가고 25번 버스는 바로 마카오 반도쪽으로 갑니다.

중간에 살짝 다르지만  아래의 동영상부분 ( 버스 방송에서 ctm 어쩌고 방송이 나옴 ) 거기부터는 동일해요.

위의 영상은 25b번버스 진행방향 오른쪽에 앉아 찍은 동영상이며, 36초 부근에 나오는 노란간판이 쑤안라펀 가게예요.

그리고 반도쪽으로 버스가 넘어가서 첫번째 정류장이 리스보아 호텔 맞은편 정류장 입니다. 만약 세나도광장 윈호텔 가실분들은 이곳에서 내리시면 되고 3분 27초 정도에 벨소리가 날거예요. 진행방향 앞으로 홀리데이인호텔이 나오는데 이 호텔지나 나오는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메트로파크호텔 근처입니다. 그곳에도 쑤안라펀 가게가 있어요. 여기서 이제 쭉 가다가 6분정도 지나 오른쪽으로 리바이스매장을 지나가고 ~~ GARDEN  이라는 방송이 들리실거예요. 제가 영상을 급 껐는데  지하도 같은곳을 지나고  하차하면

바로 Lou Lim Ieoc Garden 盧廉若公園 입니다. 여기서 뒤를돌아 아래의 영상이 가는길을 따라 걸어가세요 ( 노란색 건물을 오른쪽으로 두고 쭉 따라 걸어가시면 됩니다 ) 여기서 50초 부근에 더 코너 매장 부근에  마카오에서 주빠빠오로 유명한 로컬차찬텡

新鴻發咖啡美食이 있습니다. 초록색깔 간판이에요.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52 

이곳을 지나 조금 더 직진하다보면 1분 05초에 뱅크오브차이나 건물이 보여요. 그럼 거기서 오른쪽으로 건물을 찾으시면

馬慶康南天咖啡室 이 식당이 있습니다.

이제 이 식당에서 식사하시고 다시 코타이지역의 호텔로 돌아가실 분들을 위해 타이파로 돌아가는 버스정류장 알려드립니다.

식당을 등지고 왼쪽으로 걷습니다.

첫번째 사거리를 지나

두번째 사거리를 지납니다. 저 노란색의 화살표는 이 사거리에서 길 건너는 방향표시예요.

세번째 사거리로 가는길에 이렇게 젠딤섬도 있습니다. 

젠딤섬과 오른쪽에 있는 빵가게는 마카오 곳곳에서 보실 수 있는 베이커리인데 여기 치즈쿠키 맛있어요.

세번째 사거리가 나오는데 여기서 왼쪽으로 가시면 깜레이 ( 금리 - 카레국수집 ) 가실 수 있고

버스정류장 가실분들은 네번째 사거리가 나올때 까지 직진

이렇게 노란건물을 오른쪽으로 두고 직진하시면

동그라미 쳐 놓은 십자가 있는 건물이 나오면 왼쪽으로 가세요~

네번째 사거리에서 길건넘 그리고 왼쪽으로 쭉 직진하면 위 사진의 버스정류장 찾으실 수 있어요.

이곳에서 25번 혹은 25b 를 타시면 되는데

리스보아호텔 알티라 리젠시아트호텔 타실분들은 25번 25b 어느것을 타셔도 됩니다.

그런데 인호텔 가실분들은 25번을 타시고, 갤럭시 리조트 가실분들은 25b를 타셔야 합니다.

시티오브드림 및 코타이샌즈 ( 홀리데이인 콘래드 쉐라톤 세인트레지스 ) 그리고 파리지앵과 베네시안 스튜디오시티 가실 분들은 25와 25b  어느것 타셔도 괜찮습니다.  해당 호텔 근처에 오시면 어디서 내려야 할지 다 감이 잡히실거예요.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