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코즈웨이베이의 에코트리 호텔 앞에는 어디선가 들어본 이름의 식당이 하나 있어요.


바로 막밍누들!  후기가 많은 곳은 사이잉푼 지점인데요, 아일랜드퍼시픽 호텔이나 베스트 웨스턴하버뷰 호텔 그리고 그랜드 시티 호텔 묵으시는 분들에게 알음 알음으로 알려지고 있는 완탕면 가게예요.


오늘은 사이잉푼 지점이 아닌 노스포인트 지점으로 알려드려요( 그런데 노스포인트 지점이라고 이야기 하기가 약간 애매한게 노스포인트역 보다는   포트리스힐 역에서 더 가깝습니다 )

 

Mak Ming Noodles ( 麥明記 )


G/F, 6 Mercury Street, North Point
北角水星街6號地舖

구글위치 https://goo.gl/maps/QuHKw6vhp1n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현금만 가능 


위에도 언급했지만 제가 갔던곳은 사이잉푼 지역에 있는 막밍누들 아닙니다. 코즈웨이베이 에코트리호텔 및 서머셋빅토리아 홍콩, 엠파이어호텔 코즈웨이베이 아이클럽 포트리스힐 등에 묵으시는 분들이 찾아갈 만한 위치입니다.


이걸 하나만을 먹기에 이 근처로 가신다면 관광하거나 할 만한게 전혀 없기 때문에 그 부분 참고하세요.


약간 애매한 시간에 갔기 때문에 바로 자리잡고 앉음

저는 가장 저렴한 완탕미엔 ( 완탕면 주문 ) 주문

 

완탕면 의외도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완탕이 3개인가 5개 들어있었는데 3개 밖에 안보이네요.. 몇개인지 기억이 ㅋㅋ 저는 완탕이랑 국물은 참 좋아하는데 저 면은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예요. 그래서 면에 대해서는 뭐라 할 말은 없고...


완탕 자체는 참맛있었습니다. 국물도 멸치국물 맛이라서 향신료나 역함없이 잘 먹었구요,


위에도 계속 언급했지만 이거 하나 먹자고 이곳을 오시는건 무리고, 에코트리 코즈웨이베이 지점에 숙박하신다면

한번쯤 들려볼만해요. 바로 코앞에 있거든요..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데 밤 시간에 이용하기엔 살짝 무섭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그러니 매장 가기전에 화장실은 다른곳에서 이용하시고 가시기를..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