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타이난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쓰차오 그린터널 관광을 마친뒤 다시 택시를 타고 타이난 시내로 돌아옵니다.아빠가 너무 더워서 빙수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다음 목적지는 리리 과일가게!  쓰차오 그린터널에서 타이난 공자묘 까지는 택시비 350원 나왔어요 ( 대만달러 기준 )

택시 내린곳에서 바로 보이는 리리 과일가게

https://goo.gl/maps/YSaRgwwyNHmnGgAn8?coh=178572&entry=tt

 

Lily Fruit · No. 199號, Section 1, Fuqian Rd, West Central District, Tainan City, 대만 700

★★★★☆ · 冰品飲料店

www.google.com

리리 과일빙수 후기 찾아보면서 미리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는것이 좋다는 글을 본 적 있었는데 이번에 가 보니 이해감!!

계산대 앞에 위 사진과 같은 주문서가 있어요 여기서 먹고 싶은 메뉴 체크하셔서 돈이랑 같이 내면 되는데

이때 자신이 자리잡은 테이블 번호를 적으셔야 해요 ( 테이블에 번호 적혀 있음 )  그럼 음식 나오면 직원분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그림그려져 있는 메뉴판 있으니깐 그거 보면서 원하는 메뉴 고르셔도 되고

저는 망고빙수랑 과일모듬 하나 먹고 싶었던지라 두개 사진 보여드리고 주문.

혹시 망고빙수 드실분들은 아래 제가 올린 사진 사장님께 보여드리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저는 아빠 앉아 계시라 그러고 주문하러 가서... 테이블 번호 몰라서 ㅋㅋㅋㅋ

직원분한테 나 저기 앉아 있다고 손짓으로 제가 자리잡은 테이블 알려드림.

위 사진을 찍은 이유는 바로 이 리리과일가게 뒤에 있는 저 빨간간판 근처에 타이난에서 고속철도 타이난역으로 돌아갈 때 탈 수 있는 H31번 무료 버스 탈 수 있는 정거장이 있어요!!

아빠가 과일 모듬이 있어서 좋았다고 하셨는데 솔직히 망고빙수 맛 자체는 리리보다 일품당이 더 좋았다고 하시네요..

게다가 일품당 망고빙수는 110원이고 여기는 조금 더 비쌌기 때문에 일품당쪽을 더 마음에 드셔하셨을 수도 ㅋㅋㅋ

다양한 과일을 맛보고 싶으실때는 리리 ( 릴리 ) 큼지막하게 썰어져 있는 망고빙수를 맛보고 싶으실때는 일품당

사실 두곳 다 다녀오시고 각자의 특징을 비교해 보는것도 좋을듯!

제가 리리 과일가게 가기전에 네이버에서 후기 찾아봤을때 다른분은 일품당보다 릴리쪽이 더 맛있다고 하셨거든요..이렇게 취향에 따라 평가가 다르기 때문에 저는 두곳 다 가보시고 비교해 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타이난 리리과일빙수 가게는 수요일 휴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이에요. 

일품당 후기는 아래의 글로 확인해 주세요.

아심이의 여행일기 :: 타이난 자유여행, 타이난 도착하자마자 먹으러간 음식은? 우육탕과 망고빙수 아촌우육탕 ( 아춘우육탕 - 阿村牛肉湯 ) & 일품당 망고빙수 (tistory.com) 

 

타이난 자유여행, 타이난 도착하자마자 먹으러간 음식은? 우육탕과 망고빙수 아촌우육탕 ( 아춘

타이난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몇년전 타이난 관광청의 타이난 교통이벤트에 당첨되어 타이난과 인연을 맺고 우육탕이라는 음식을 알게 되었어요 ( 제 기준 우리나라 소고기 무

dktladl.tistory.com

 

 

타이난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