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갤럭시 리조트에서 보내온 메일

안다즈 마카오 오픈기념 오프닝 패키지

것도 한국 여권 소지자 전용 패키지

조식포함, 마카오 오픈탑 버스 투어 티켓 포함, 미니바에 기념품 무료

거기에 에그타르트와 맥주

무엇보다 거기에!!!!!!!! 200mop 다이닝 바우처 까지 준다.

 

【한국 전용】세계 최대 안다즈 호텔에 체크인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콘서트, 국제 대회, 흥미로운 일을 놓치지 마세요! (galaxymacau.com)

문제는...저 링크로 들어가서 결제를 하려고 하면

날짜선택과 패키지 선택까지는 되는데 결제 창으로 넘어가면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를 않음

 

【한국 전용】세계 최대 안다즈 호텔에 체크인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콘서트, 국제 대회, 흥미로

 

links.galaxymacau.com

트립닷컴의 패키지는 오픈탑버스와 200mop다이닝바우처를 주지 않고

갤럭시 공식홈페이지를 영어 버젼으로 바꿔서 예약을 시도하면 오픈탑버스 티켓은 주지만

200mop다이닝바우처를 주지 않음

그렇기 때문에 저 한국 여권 소지자 전용 패키지를 예약하는게 아무래도 유리함.

물론 트립닷컴 룸온니 조건과 패키지 조건이 약 10만원이 차이가 나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새 호텔이고, W호텔에 비하면 뭐가 혜택도 많고

최근 내 블로그 유입지수중에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내용이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관련 후기이기 때문에 안다즈 호텔도 가보고 리뷰를 쓰는것이 좋아 보여

이 패키지를 꼭 예약하고 싶은 상황

그러던 중 나와 같은 상황을 겪으신 분이 메일을 보내 예약하셨다는 내용을 블로그 글로 접하고

나도 메일을 보냈음

하루지나 메일옴

그런데 그 내용에는 오픈탑버스 티켓과 200mop바우처는 들어 있었음

그런데 메일에 미니바 무료라는 내용이 없어서, 미니바도 무료가 맞니? 라고 다시 회신을 보냈음

그랬더니 이번엔 오픈탑버스와 미니바무료 내용이 포함되고 200mop바우처가 빠진 패키지 상품으로 메일이 다시 옴

다시 메일을 보냄

내가 예약을 원하는 상품은 한국 여권 소지자 전용 패키지라

오픈탑버스, 미니바무료, 200mop 다이닝 바우처 모두가 포함되어 있어야 해

다시 확인하고 메일을 보내 주세요~~

당장 다음주 숙박인데 이제야 숙소 예약하는....무계획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여행은 포시즌과 안다즈에 모든 돈을 썼기 때문에 홍콩 호텔은...

셩완이 아닌 틴하우 지역으로 가게 될 듯 ㅋㅋㅋ

안다즈 마카오 숙박후기를 올릴때 이렇게 힘들게 예약했다는것을 첨부하기 위해

미리 글을 써 놓음

참고로 안다즈 마카오의 경우 실내 수영장 수온은 28도에서 30도 정도 된다고 하네요.

마카오 안다즈의 경우 실내수영장이기 때문에... 일부러 선택한 것도 있어요.,

실내 수영장 있는 호텔들 소개해 드리려고~~

이번에 가 보고 겨울 수영이 가능한지 제가 한번 확인하고 오겠습니다 ( 이 내용도 요즘 블로그에 꽤 많은 유입 키워드네요, 마카오 겨울 호텔 수영장 ㅋㅋㅋ ) 

 

그리고 다녀온 간단후기!!

현재 실내 수영장 수온은 28도에서 30도 사이가 맞음, 그러나 아침 수온은 28,7도이기 때문에 강습용수영장 안다니시는 분들은 물이 차갑게 느껴지실거임 ( 실제 내 블로그 댓글에도 수영장 물 차갑다고 하신분이 계셔서 내가 직접가서 확인해 보니 당일 수온은 28.7도였음 )

 

 

그리고 고층으로 배정받았음에도 충격적인 공사장뷰 

객실뷰가 중요하신 분들은 타 호텔 선택하시는것이 더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