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지난번 마카오 가족여행에서 어디서 뷔페를 먹을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때 제가 고민했던곳은

마카오 JW메리어트호텔의 어반키친, 그리고 크라운플라자 마카오의 Azure였어요.

두곳을 고민하다가 결국 어반키친 점심뷔페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AZURE에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지라.. 이번에 직접 Azure 석식뷔페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대놓고 말씀 드립니다.

저녁뷔페는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가능, 성인기준 평일은 338원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등의 가격은 398원입니다. 현재 (2023년 12월기준, 그런데 이건 2023년 7월에도 프로모션 이 프로모션 있었어요 ) 성인 4명 식사하면 1명 무료인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CROWNE PLAZA MACAU (cpmacau.com)

 

CROWNE PLAZA MACAU

“Buy 4 Get 1 Free” Dinner Buffet Promotion Book Now Call Now DINING Get Together Special read more DINING Afternoon Tea Set with Unlimited Wine read more DINING Feast Lavishly Weekend - HI-TEA BUFFET read more

www.cpmacau.com

이 프로모션이 상시 진행이 아니기 때문에 2023년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이고 이후 프로모션 및

가격을 확인하시려면 크라운프라자 마카오 다이닝 페이지 클릭하신 뒤 거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cpmacau.com/index.php?/category/Dining?lang=en

저는 일요일 저녁 뷔페를 이용해서 398원 거기에 투숙객 할인 20%를 받고 총 358.20원을 결제했어요.

트래블월렛에 마카오달러 충전해서 결제했는데 165.63원에 충전을 했기 때문에 약 5만 9천원을 결제 했습니다. ( 주말의 경우는 클룩에서 예약하시는것보다 투숙객 할인 20%를 받으시는것이 더 저렴한게 맞습니다 )

그러나 주말이 아닌 평일 뷔페, 투숙객이 아닌 일반 손님으로 방문했을때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별도의 할인없이 평일 뷔페 338원 거기에 서비스차지 10% 추가해서 결제 하셔야 하는데 클룩에서 미리 예약을 하시면 성인기준, 약 5만 2천원의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 다시한번 이야기 하지만 성인 평일 석식뷔페 기준 가격이에요!! )

그런데 아래의 클룩 링크에서 예약을 하실때 룩 제 초대링크로 클룩에 가입하신뒤 추천인 쿠폰코드를 사용하시면 5,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클룩 회원가입 안되어 있으신분들은

1.저의초대링크로 클룩 회원가입 - 그럼 5,000원의 적립금이 생성되어 있음 

Klook Travel 

 

Klook Travel

 

www.klook.com

 

2. 아래의 클룩에서 판매중인 크라운 플라자 마카오 Azure 석식뷔페를 예약하고 결제 단계에서 5,000원 할인쿠폰 적용 하시면 됩니다. 

【Macau Buffet 2023】Cafe Azure Buffet Restaurant at Crowne Plaza Macau (klook.com) 

 

사실은 위의 링크가 제 프로모션 코드라, 혹시 예약을 해 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에게도 적립금이 들어옵니다.

제가 내년에 마카오를 갈때 저도 이 뷔페 다시 이용할 계획인데 그때 할인을 받고 싶어서 위의 프로모션 링크를 남겨 놓지만 해주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호텔 홈페이지 예약이나 워크인, 아니면 다른 수단으로 예약하셔도 됩니다.

크라운 플라자 마카오의 경우 호텔투숙객 그리고 옆 레지던스, IHG 회원 외외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기 때문에 클룩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지만,

클룩을 통해 예약하실 분들은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클룩에서 미리 좌석을 예약하실 경우 48시간 이전에 날짜를 미리 지정해서 예약하셔야 하고, 한번 구매하면 취소 환불 불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정이 확실하신분들만 예약을 하시는게 좋아요.

이 뷔페는 이런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관광객 보다는 마카오 현지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용비중이 더 높은 뷔페이기 때문에 타 호텔 석식뷔페에 비하면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 메리어트 어반키친이나 윈팰리스나 하얏트호텔의 석식뷔페등이 성인기준 10만원이 넘지만 이곳은 5에서 6만원대의 가격으로 석식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양고기와 굴 그리고 연어 새우는 실컷 먹을 수 있지만, 다른 메뉴는 타 호텔의 석식뷔페가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랍스터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어와 양고기만 있으면 만족하고, 나중에 즉석에서 구워주는 타이거프라운이 꽤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저는 만족하고 나왔고 또 이용할 의향 있는 곳이에요. 

 

내부 분위기

저는 당일에 4시쯤 내려가서 오늘 저녁에 식사 가능한지 문의하고 예약을 했기 때문에 미리 좌석 준비되어 있었어요. 일요일 저녁이었는데 만석은 아니었습니다.

또한가지 제가 여기 레스토랑 예약하려고 메일을 엄청 보냈던 적이 있는데 답장이 한번도 안왔어요...

그래서 예약을 하고 가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올려놓은 클룩 사이트 통해서 예약하고 가시는것도 좋을거예요.

어떤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사진으로 보여 드립니다.

무슨 국 코너였는데 저는 무슨 음식인지 몰라서 안먹었지만 다른분들은 많이 가져다 드셨음

베이커리 코너

일 좋았던 점 = 콜라 사이다 탄산수 비타레몬 스파클링 다 캔으로 있음

디저트코너, 수박이랑 컵아이스크림 맛있음.

굴이랑 사시미 코너는 맨 안쪽에 있는데 굴은 계속해서 까서 접시에 놓아주시고

참치는 말하면 냉장고에서 꺼내서 접시에 올려주세요.

초밥이랑 롤, 연어초밥 맛있어요.

홍합, 골뱅이,새우 찐거

그릴코너 - 스테이크 양고기 새우꼬치등은 계속 구워서 주십니다.

마늘 후레이크에 볶은 새우요리, 이거 맛있어서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 홍콩 일반 해산물 식당가면 이거 한접시에 약 2만원에서 3만원 정도 하거든요 ㅎㅎ )

누들코너는 국수랑 원하는 재료 고르면 육수에 국수 만들어 주시는데

직원분이 저에게 뭐라뭐라 하시는데 못알아 들음.. 음 그래서 나 중국말 못해요~~ 하고 있는데 옆에 서 계시던분이 매운거 넣어도 되냐는 말이라 그래서 고개 끄덕끄덕 ㅋㅋㅋㅋ

그릴코너 직원분들이 갈 때마다 양갈비 먹으라고 접시에 계속 주셔서 양갈비는 아주 배터지게 먹음 ㅋㅋ

그리고 저 치즈 얹어서 구운 홍합도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샐러드 코너

제가 가져온 음식들

국수는 차돌박이랑 숙주랑 넣고 쌀국수 만들었는데 간이 좀 이상해서... 이걸 제일 맛없게 먹어서 아쉬움

뭔가 재료는 엄청 많았는데.. 연어랑 참치 그리고 흰살 생선은 이름을 모르겠는데 이것도 괜찮아서

회는 많이 먹음 ㅋㅋ

볶음밥도 조금 별로 ㅋㅋㅋ 그래도 새우 많이 먹어서 만족~

볶음밥도 조금 별로 ㅋㅋㅋ 그래도 새우 많이 먹어서 만족~

 

디저트도 제가 가지고 온것들은 다 맛있어서 만족 ( 앞 테이블 손님 보니 저 메론이랑 수박을 엄청 드셔서

저도 가져온건데 완전 맛있었어요!! )

위에도 언급했지만 마카오 크라운 플라자 호텔 뷔페는 타 호텔 뷔페에 비하면 가짓수가 적습니다 ( 특히 윈 팰리스나 하얏트 JW메리어트 같은곳들은 저녁시간에 가면 메뉴가 훨씬 다양해요, 그런만큼 가격도 비쌈 ㅋㅋ )

윈팰리스의 경우 분수쇼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기에 더욱 인기만점인곳!!

저는 뷔페가면 항상 먹는게 정해져 있고 양갈비랑 연어만 있어도 어느정도 만족하는편이기 때문에 , 11만원내고 메리어트갈래 6만원내고 크라운플라자호텔 갈래 물어본다면 저는 크라운플라자마카오 쪽을 선택할 것 같아요.

 

마카오 크라운 플라자 마카오 Azure 저녁뷔페를 예약하실 분들은 아래 사이트 클릭하시면

클룩으로 연결됩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한번 예약하면 취소 환불 불가이기 때문에 일정이 확실하시거나 꼭 가실분들만 예약하시고, 제 프로모션 코드 심어져 있는 링크이기 때문에 저에게 약간의 수익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https://www.klook.com/ko/activity/83999-crowne-plaza-macau-cafe-azure/?aid=49171&aff_adid=786750&spm=SearchResult.SearchResult_LIST&clickId=6895a55716&aff_label1=azure%20&aff_label2=&aff_label3=&aff_pid=&aff_sid=&utm_medium=affiliate-alwayson&utm_source=non-network&utm_campaign=49171&utm_term=&utm_content=&aff_klick_id=54551954697-49171-786750-312b3b7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