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아심이의 여행일기>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을 증빙해야 하는 관계로 당분간 홍콩 마카오 게시글에는 네이버 블로그 <아심이의 여행일기> 워터마크를 박은 사진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네이버 혹은 티스토리 < 아심이의 여행일기> 외의 블로그에 해당글이 올라온경우 도용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아심이 입니다.

마카오 시티투어 버스 관광을 끝내고 다시 갤럭시 호텔로 돌아오면서, 안다즈 마카오 호텔에 체크인하면서 받은 다이닝바우처를 쓰기 위해 어디서 써야 할까 고민을 시작했어요.

사용하려고 마음먹었던곳은 갤럭시 리조트 내부에 있는 취와 혹은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혹은 차베이.

일단 크리스탈로비 쪽에서 메리어트 호텔이 가깝기 때문에 그쪽으로 가서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 Passion by Gerard Dubois ) 부터 가보기로 합니다.

현재 안다즈 마카오 한국여권 전용 패키지 예약하시는 분들은 ( 해당 패키지는 2024년 6월까지 이용가능 ) 

오픈탑 버스 티켓과 ( 마카오 시티투어 버스 티켓 ) 그리고 갤럭시 리조트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mop 다이닝 바우처를 받으실 수 있어요 ( 공식홈페이지에서 한국여권 전용 패키지를 예약해야 함 )

이 패키지 상품의 경우 티켓 수령을 할때 시티투어버스 티켓은 사용날짜를 도장으로 찍어주시기 때문에 꼭 그 날짜에 사용해야 하며, 다이닝바우처의 경우 2024년 03월까지 도장이 찍혀져 나오기 때문에 이번에 사용 못하셔도 나중에 사용할 수 있긴 합니다.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 Passion by Gerard Dubois ) 는 마카오 메리어트호텔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커피와 샌드위치 그리고 케이크등을 드실 수 있는 카페예요.

원래 저는 갤럭시에 있는 딘앤델루카를 더 선호하는편이었는데, 현재 마카오에서 딘앤델루카가 철수를 했기 때문에 아침에 갤럭시 리조트에서 간단하게 샌드위치와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 Passion by Gerard Dubois ) 가시는게 좋습니다. ( 카페 내부는 차베이가 더 예쁜편이에요 )

이번 여행에서 홍콩 마카오 곳곳에서 만난 크리스마스 트리중에 디올 트리가 가장 예쁜것 같았음 ㅋㅋ

계산대 가서 이 바우처 사용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사용가능하다고 음식 고르고 결제할때 사용하면 된다고 안내해 주심!!

타르트 및 빵 종류는 30원 전후, 그리고 파스타 샌드위치등은 60원 전후의 가격대 입니다. ( 마카오달러 기준) 

아몬드 크로와상이 35원이었기 때문에 마카오 환율 165원으로 계산시 5천원이 넘었기 때문에

많이 비싸다고 생각했었음.

저는 햄이랑 치즈 들어간 바게트와 핫초코 까지 주문했는데도 돈이 남아서 까눌레 하나 추가 주문

까눌레는 바로 담아주시고 나머지는 진동벨 주시는데 진동벨 울리면 가서 음식 받아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곳 알리페이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페이 사용가능합니다.

나중에 제가 마카오 여행하면서 카카오페이 결제한 곳들 따로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긴 한데

마카오에서 이제 카카오페이가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동전 만들기 싫으신 분들은 카카오페이 결제하셔도 되요. ( 다만 당일 환율로 계산됩니다 )

제가 주문한 메뉴들 가격 참고해 주세요, 100불이 넘었기 때문에 100mop 바우처 하나 사용하고  나머지 4원은 현금으로 결제 했습니다.

참고로 까눌레는...제 앞의 손님들이 다 저걸 주문하시길래

저도 따라 주문한건데... 솔직히 맛은 별로였어요. 까눌레 한입 먹어보고 잉? 여기 맛이 왜이래 싶었음.

드디어 나온 제 바게트와 핫초코

그런데 이날 메뉴 선택에 실패한건지 핫초코도 너무 정직한 핫초코 맛이어서 ( 이게 표현이 참 애매한데 단맛이 전혀 없는 그냥 쓴 초코렛 맛이었음 ) 여기 원래 엄청 괜찮았던 곳인데 오늘 메뉴 다 왜이래? 하는 생각이...

스타월드 호텔 1층에 있는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 Passion by Gerard Dubois )를 좋아하긴 했던건데 그래서 마카오 반도에서 샌드위치나 커피 드셔야 하거나 하면 이곳을 추천하긴 했거든요.스타월드 1층에도 이 매장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윈마카오, 에스콧마카오,리스보아호텔등에 숙박하시면서 조식포함 조건이 아니신데 근처에 간단하게 빵과 커피 드실곳을 찾으신다면 여기 방문하셔도 됩니다.

스타월드 1층의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 Passion by Gerard Dubois ) 후기를 찾으신다면...

아심이의 여행일기 ::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잠깐의 휴식 스타월드호텔 1층 베이커리 ( Passion by Gérard Dubois -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 ) (tistory.com)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잠깐의 휴식 스타월드호텔 1층 베이커리 ( Passion by Gérard Dubois - 패션 바이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마카오에 숙박하시는 분들중 많은분들이 호텔 조식 포함의 조건으로 숙박 예약을 하실거예요. 만약 반도쪽 호텔에 머무시는데 조식포함이 아니거나 혹은 스타월드호텔

dktladl.tistory.com

그래도 인스타도 하고 네이버 댓글도 달면서 시간좀 보내다가 라운지를 즐길 시간이 되어 ( 라고 쓰지만 정작 먹지는 않음 ㅋㅋ ) 이제 메리어트에서 안다즈호텔로 걸어서 이동!!

안다즈마카오 오픈기념 한국여권 전용 패키지 이용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예약과정 및 객실 ( 퀸베드 ) 후기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Macau Andaz )마카오 안다즈 호텔 ) 한국 전용 오프닝 패키지 후기 (tistory.com)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Macau Andaz )마카오 안다즈 호텔 ) 한국 전용 오프닝 패키지 후기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

dktladl.tistory.com

 

 

안다즈 마카오 조식뷔페 후기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ANDAZ MACAU ) 호텔 조식뷔페 후기. (tistory.com)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ANDAZ MACAU ) 호텔 조식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

dktladl.tistory.com

 

 

안다즈 마카오 수영장 및 휘트니스 시설 소개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마카오 자유여행, 마카오 안다즈호텔 실내수영장 & 휘트니스 시설 소개 ( 마카오 겨울여행, 호텔 수영장 참고 ) (tistory.com) 

 

마카오 자유여행, 마카오 안다즈호텔 실내수영장 & 휘트니스 시설 소개 ( 마카오 겨울여행, 호텔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

dktladl.tistory.com

 

 

안다즈 마카오 시티투어 ( 나이트 투어 버스 아니예요 ) 후기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마카오 오픈탑 버스 ( 마카오 시티투어 버스 ) 이용후기! (tistory.com)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마카오 오픈탑 버스 ( 마카오 시티투어 버스 )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

dktladl.tistory.com

 

위의 4가지가 안다즈 마카오 오프닝 기념으로 한국여권 소지자들에게 판매중인 패키지 상품 이용후기들 입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