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마카오 시티오브드림(city of dreams)​ 하드락호텔(Hard Rock Hotel) 입니다. 부모님과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면서 제가 고려했던 사항은 3가지가 있습니다.

1.1박당 15만원 전후

2.욕조가 있으면서

3.수영장이 괜찮은곳

이 조건으로 검색했던 호텔이 몇 곳 있는데  1.하드락 호텔  2.홀리데이인 코타이  3.갤럭시 마카오  4.소피텔 마카오

그런데 소피텔은 마카오 반도라서 패쓰, 홀리데이인은 제가 이미 다녀왔고, 갤럭시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하드락 호텔로 결정을 했습니다. 하드락 호텔로 결정하고 예약을 하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해 보니, 호텔스닷컴에서는 이 호텔이 나오지 않고 시트립에서 예약을 할까 하다가 씨트립과 하드락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가격이 동일하게 나오길래 하드락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습니다.예약을 하고 나면 예약시 작성해 놓은 메일 주소로 컨펌넘버가 오고, 결제를 하고 숙박 하루 전날 결제 승인 요청이 왔습니다.

하드락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그리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일단 홍콩공항에 도착해서 페리를타고 마카오로이동, 마카오 페리 터미널에 도착해서 시티오브드림 셔틀버스를 타고 하드락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로비로 가서 체크인, 제가 호텔 예약하면서 넣었던 사항중에 금연룸 그리고 제가 체크인하기 며칠전이 엄마 생신 있었기 때문에  부모님의 생일 기념으로 여행간다는 멘트를 넣었습니다. ​

 

제가 예약했던 방은 스탠다드 킹룸, 그리고 더블퀸 룸으로 침대 1개, 침대 2개 있는 방이었습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 진행하는데 커넥팅 룸으로 주시겠다고 하셔서 그 방으로 이용하기로 했고 그리고 엄마 생일이라고 적었는데 여권 보여달라고 해서 여권보여드리고 ( 예약은 전부 제 이름으로 했음 ) 생일 서비스로 브라우니 제공, 브라우니 몇시에 세팅 원하냐고 해서 7시 무렵으로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생일기념으로 미니바 무료 ( 탄산음료 4개인가 그리고 칭따오 맥주 2병 초코바 들어있었음 ) 제공된다고 해서 완전 기뻤네요. 그리고 체크아웃은 오후 1시로 레이트체크아웃 가능하게 조정해 주셨습니다.

 

마침 제 체크인을 도와주던 직원이 얼마전 휴가에 한국여행을 다녀왔었다네요, 그때 한국에서 삼청동도 가고 치킨도 먹었는데 치킨 너무 맛있었다고 이야기 해서 더 즐거운 기분으로 체크인을 마쳤습니다. 일단 방으로 올라왔는데 사실 베네시안뷰면 더 좋았겠지만 커넥팅룸이라 그런지 뷰는 좋지 않았어요. 그리고 중간에 방문을 열어야 하기 때문에 0번 누르고 서비스 요청하라고 했는데 짐 방까지 들어주었던 직원이  혹시 도움 필요하냐고 물어봐서 커넥팅룸 방 열어달라고 요청했더니 그 직원이 다른 직원 불러오셔서 중간 문 열었습니다.

 

 

먼저 제가 머물렀던 스탠다드 킹 룸 입니다. 하드락 호텔에서 이 방 가격이 제일 저렴해요.

 

 

한쪽으로 테이블이 길게 있어서 매일 저녁마다 저기 앉아서 과일도 까 먹고 음료수도 마시고 했네요.

 

 

TV있는 책상 입니다. 이곳에 잘 보시면 

여러가지 쿠폰이 있는데요, 하드락 카페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무료 드링크 쿠폰 ( 전부 다 되는것은 아니고 몇가지 알콜 음료 가능합니다. 모히또 메뉴는 가능 ) 그리고 제가 숙박할때는 하드락스파  할인 쿠폰이 있어서 저희 엄마는 그  쿠폰 사용해서 마사지 받으셨습니다

 

 

 

 

방 규모는 홀리데이인 쉐라톤에 비하면 조금 작은편이지만 저는 하드락 호텔이 훨씬 편했어요

.특히 화장실 및 테이블이 따로 있다는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한쪽으로 화장실이 있고 다른 한쪽으로 욕실이 있기 때문에 

 

 

 

 

각각의 공간이 아예 따로 분리되어 있다는점이  좋았습니다.욕실안에는 욕조와 세면대 있곡 호텔 자체 어매니티로 ( 샴프 컨디셔너 그리고 샤워젤 준비되어 있습니다 ) 어매니티는 생각보다 쓸만해서 따로 챙겨간것 있었지만 저거 사용했네요. 

욕조는 조금 미끄러워서 씻고 나오시는 분들 조금 주의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제가 화살표로 체크해 놓은 이 문이 옆방으로 연결된 문인데, 이 문을 개방하시면 왔다갔다 가능합니다. 3인, 혹은 가족여행의 경우 이렇게 커넥팅룸을 이용하시면 여행시 더욱 편리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 마카오 호텔들 중 쉐라톤마카오, 하드락 호텔은 커넥팅룸이 있습니다. 다른 호텔들은 제가 이용해 보지 않아 모르겠네요 )

 

 

 

더블 퀸 룸 ( 침대 2개 ) 있는 방입니다. 

 

 

 

방 구조는 스탠다드킹, 더블퀸 차이 없고 침대 사이즈만 다른데 일단 더블 퀸 침대는 성인 한명이라면 넉넉하게 잘 수 있고 성인 한명 어린아이 한명 까지는 이 침대에 가능할듯 싶네요. 성인 2명이 자기에는 조금 좁을듯 싶었습니다.

 

 

 

 

그리고 좋았던것은 사진으로는 없지만  객실 슬리퍼, 이거 엄청 편하고 좋아요. 게다가 수영장 갈때도 엄청 유용하게 쓰임.

사실 수영장 갈때 신으려고 슬리퍼도 신고 갔었는데 괜히 가져갔다고 후회할 정도로 좋았어요.하드락 호텔에서도 잘 이용하고 다시 싸들고 홍콩까지 와서 홍콩 호텔에서도 이 슬리퍼 신고 다녔습니다.

 

타이파빌리지 가서 저녁을 먹고 돌아오니, 방안에 생일 기념 브라우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성냥까지 같이 가져다 주셔서 촛불키고 기념사진 찍고, 사실 미니바에 있는 맥주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현재 아빠랑 저 둘다 몸이 아파서 맥주는 마시지 않아요. 그래서 타이파빌리지 파크앤샵에서 샀던 망고쥬스랑 초밥 먹고 초코렛 먹으면서 하루 마무리.

 

 

브라우니도 찐득하고 특히 생 초코렛이 얹어있는데 그 초코렛이 매우 맛있었어요. 다음날까지 열심히 챙겨먹고 계속 먹었는데 브라우니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다 못먹고 돌아와서 그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15만원 전후의 가격대로 마카오 홀리데이인 코타이센트럴호텔과 하드락호텔이 나온다면 앞으로 제 선택은 하드락호텔이 될것 같아요. 그러나 콘래드호텔에 15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숙박했던 적도 있는만큼 마카오 호텔들은 평일 호텔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각자 예산과 취향에 맞는 호텔에 투숙하시면서 즐거운 마카오 여행이 되셨으면 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마카오에는 다양하고 좋은 호텔들이 많으니 홍콩 마카오 여행하시는 분들 마카오 호텔에서 하루 쉬는 시간 갖으시는것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