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호텔 소개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마카오에는 많은 호텔들이 있어요, 예전에는 쉐라톤에 주로 숙박을 했었는데 지난번 여행에서 콘래드에 숙박을 하고 너무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에 급 홍콩 여행을 다녀오면서 마카오 콘래드에서 머물렀는데 생각보다 더욱 만족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힐튼 골드티어 ( 지난번 방콕 여행에서 획득했는데 방콕 콘래드와 마카오 콘래드에서 너무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 가지고 있으며 P&M ( 포인트와 현금결제 ) 조건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힐튼 골드는 각 호텔마다 조식을 제공해 주거나 혹은 천 포인트 지급등의 조건이 있어요. 콘래드는 원래 조식제공 이라고 알고 있는데 저는 천포인트 지급으로 선택해서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와이파이는 무료로 제공되고 체크인시 비밀번호 알려주니 그 내용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1층 프론트에 도착해서 힐튼아너스 데스트에서 체크인을 하는데 너 골드인데 39층 ( 라운지 있는층 )으로 이동해서 체크인 하겠냐고 하셨는데 그냥 귀찮아서 여기서 하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방 업그레이드 되었고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고 이야기 해 주셔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그리고 한국인 스텝분도 소개해 주셔서 그분이 콘래드에 대한 안내 해 주셨습니다. 방으로 올라가다가 유심칩 구입하려고 직원에게 나 유심칩 사고 싶은데 어디 가서 살 수 있냐고 물어보니 프론트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프론트로 다시 돌아가서 유심칩도 구입하고 그리고 32층에 위치한 제 방으로 갔습니다.

 

 

 

방문을 여는 순간, 저는 그냥 이그제큐티브룸 이정도로 업그레이드 되었을거라 생각했는데 스위트룸이라 깜짝 놀랐어요. 쉐라톤에 숙박했을때도 spg 골드라 스위트룸 숙박했던적 있기는 했지만 그때는 라운지 포함은 아니라 돈내고 이용해야 한다고 했는데 콘래드는 라운지 까지 포함이라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거실 및 침실

 

 

 

 

직원이 니 객실 뷰 좋은 곳이라 그래서 살짝 기대했는데  뷰는 뭐 항상 보던 그 모습..


옆에 들어서고 있는 세인트레지스 호텔 공사가 거의 마무리 되었던데 12월에 오픈이라고 알고 있어요. 세인트레지스 생기면 콘래드 숙박비 더 내려가려나 올라가려나 궁금하네요. 내려가면 조만간 또 갈 의향 있어요 ㅎㅎ

 

 

 

 

 

 

 

욕실

 

 

 

귀여운 콘래드 오리, 이번에는 분홍색 오리가 놓여져 있네요.

 

 

 

 

혼자 휴양하러 간거라 이렇게 큰 방 필요 없지만 그래도 머무는 동안 너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난방이 됩니다, 매우 따듯합니다. 저녁에 자기 전에 온도 올려놓고 라운지 다녀오면 금방 방이 따듯해 져서 온도 끄고 자면 조용하고 따듯하게 잘 수 있어서 그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에스프레소 캡슐 4개 제공, 사실 이것도 마시고 싶어서 하루에 4개 다 무료냐고 물어보기 까지 했는데, 중간에 배가 아파오기 시작, 화장실  때문에 커피 종류는 마시지도 못했네요.


아! 그리고 예전에 콘래드에 묵었을때 곰인형을 못받았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이유를 알았어요. 체크인 하고 난 뒤 방에 방해금지 표시 해 두면 턴다운 서비스 못하니깐 콘래드 곰인형 못받으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인형 원하면 do not disturb  버튼 누르지 말라고 직원이 이야기 하고 가더라구요. 이번에는 그래서 인형도 받아왔네요 ㅎㅎ


제가 마카오를 좋아하는 이유는 쉬러가기 딱 가깝고 좋은 도시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점심은 각 호텔들이 가지고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저녁은 로컬식당들 방문해서 즐길 수 있고, 숙박비도 다른 도시에 비하면 평일에는 저렴하게 좋은 조건으로 머물 수 있거든요. 그러나 이번 여행에서는 배가 많이 아파서 생각보다 많이 돌아다닐 수가 없었어요. 이 부분은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