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시간

 

홍콩 마카오 여행하시는 여행자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이 고민을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에프터눈티를 하러 갈까 말까? 홍콩 및 마카오의 주요 호텔들은 오후 2시부터 6시사이 ( 각 매장마다 시간 다름 ) 에프터눈티 (afternoon tea) 라는 이름으로 간단한 샌드위치 및 스콘 케이크종류 거기에 커피 혹은 차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에프터눈티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도 따로 있고, 몇몇의 경우 하이티 (high tea)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곳도 있는데 구성되는 내용은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마카오 갤럭시 호텔 내에 있는 Cascades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프터눈티 세트 메뉴 입니다. 이곳은 두가지 장점과 한가지 단점이 있는 곳인데요.. 제 후기를 읽어보시고 제가  코타이스트립 ( 코타이센트럴 )에서 먹어보았던 하이티세트와 비교해 보시고 동선 및 가격등을 고려하셔서 선택해 보셔도 될듯 싶습니다.

 

 

홀리데이인 마카오 코타이의 로비라운지의 에프터눈티는 http://dktladl.tistory.com/71 이 후기를 읽어주세요.

 

 

                                                            

                                                                                          

 

 

 

 

갤럭시 호텔 다이아몬드 로비 근처에 위치한 Cascades의 영업시간 및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OPENING HOURS 10am - 1am LOCATION G002, G/F, Galaxy Maca

 

 

 

 

혹시 이곳을 못찾으시겠다면 갤럭시 마카오 호텔 직원들에게 다이아몬드로비를 물어보면 바로 어느쪽으로 가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다이아몬드로비 간판을 찾아 가시면 바로 다이아몬드쇼 하는 곳 근처에 바로 Cascades 간판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했던 실수 한가지,  에프터눈티가 118불 138불 이렇게 두가지 타입의 메뉴가 있는데 ( 1인 기준 ) 혼자니깐 그냥 저렴한거 먹자는 생각에 118불짜리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나온 메뉴가 조금 빈약해서 차라리 138불짜리 먹을걸 그랬다고 생각했네요.  제가 먹었던 118불짜리 에프터눈티 세트 구성을 보여드립니다.

 

 

3단트레이에 몇가지 메뉴 구성이 나옵니다.

 

 

클로티드크림, 레몬커드 하나는 딸기쨈 ( 메뉴 안내로는 과일쨈 이라고 나와 있는데 저 날은 딸기쨈 )

이렇게 나왔습니다.

 

 

플레인스콘과 건포도가 들어간 스콘

 

 

가벼운 샌드위치

 

 

맨 위에는 케이크들이 나왔는데 이건 솔직히 그리 맛있지 않았어요,

바로 이 메뉴들 때문에 차라리 138불짜리 다른 메뉴들 먹어볼걸 그랬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차는 홍차로 선택

 

사실 맛 자체로나 다양함으로 따지면 홀리데이인 코타이 로비라운지에서 먹었던 하이티세트가 훨씬 더 잘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 메뉴는 168불 짜리였으니깐...더욱 다양한 메뉴를 드셔보시고 싶으시면 홀리데이인이나 mgm호텔쪽이 괜찮고

저렴한 가격으로 에프터눈티 시간을 즐겨보시고 싶으시다면 갤럭시 호텔의 Cascades 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다이아몬드로비 근처이기 때문에  입구 근처의 쇼파좌석에 앉게 된다면 다이아몬드쇼 하는 시간이 되면 이 카페에 앉아 편안하게 다이아몬드쇼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밖에서 서서 보는것도 문제 없지만 훨씬 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차한잔 마시면서 저 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편안합니다.

 

이렇게 먹고 제가 지불한 금액은 118불에 텍스 10% 추가

 

 

 

또한 갤럭시 마카오 카지노 카드 있으시면 골드 등급 10% 할인도 가능합니다.

저는 없어서 할인 받지 못했어요.

 

 

 

 

 

 

제가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오쿠라 호텔의 로비에서 진행되는 에프터눈티 였기 때문에 그것도 추가로 설명해 드립니다.

 

 

 

 

 

이쪽은 가격에 200불이 넘어서 혼자 진행하기에는 조금 부담되어서 그냥 갤럭시 호텔 로비에서 진행했던건데

 

오쿠라 호텔의 에프터눈티는 마카오 하이티 세트, 228불로 에그타르트 및 세라두라  여러가지 케이크와 스콘등이  구성되어 있는 세트이며, 매케니즈 딜라이트 세트 구성은 148불로 에그타르트, 세라두라,누가, 아몬드쿠키랑  쌀 푸딩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메뉴는 2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서 에프터눈티를 즐기시는 분들은 가격부담이 되시겠지만, 2명이 휴식시간 가지실 예정이라면 이렇게 2인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오쿠라 호텔의 에프터눈티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모든 가격 기준은 마카오 달러 기준이며 홍콩달러 1:1 비율로 사용 가능합니다.​ 나중에 마카오 다시 간다면 저도 오쿠라호텔에서 에프터눈티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마카오에는 스타벅스 및 로컬 디저트 가게들도 많지만 이렇게 호텔 로비에서 진행되는 에프터눈티  혹은 하이티 세트와 함께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져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