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혼자 떠나는 다낭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다낭 한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저렴하고 맛있는 반미를 팔고 있던 작은 카페예요. ( 여기서 잠깐! 반미란? bánh mì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 고기 채소등을 넣어 만든 베트남식 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  다낭 반미로 검색을 하다가 다른 블로그에서 이 카페를 발견해서  구글에서 위치를 찾아 다녀왔던 곳인데, 가격도 싸고 카페 내부도 매우 깨끗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혹시 한시장, 다낭 대성당등을 관광하시고 쉬었다 갈 카페를 찾으시거나,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 트립어드바이저기준, 변경될 수도 있음 ) 하니 혹시 아침시간에 한시장 관광하시고 가볍게 반미 드실분들도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택시 타고 가실분들을 위해 주소부터 첨부해 놓습니다.

Bánh mì - Mì AA - Happy Bread

14 Hung Vuong, Hai Chau 1 Ward, Hai Chau District, Da Nang 590000,Vietnam

Mì AA - Happy Bread  14 Hùng Vương, P. Hải Châu 1, Q. Hải Châu, 590000

저 주소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바로 찾아가 주실거예요. 한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한시장에서 찾아가는

방법은 하단에 다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

카페 외관, 이렇게 작은 가게라 눈에 잘 띄지는 않을것 같네요.가게에 들어가서 메뉴부터 정하고 자리 잡고 앉아 있다 메뉴가 나오면 받아오시면 됩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샌드위치는 만동

반미는 약 만8천동에서 2만동 전후의 가격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메뉴 2번, 소세지오믈렛 반미 ( 제가 보고 갔던글에 저 메뉴 맛있게 드셨다고 하셔서 저도 그거 먹었어요 ) 반미 가격 보다는 음료 가격이 더 비쌌습니다. 그리고 망고 음료 하나 주문했는데 이 메뉴는 망고액을 스무디로 만들어 주는지라 맛은 있었지만 조금 비추천하고 싶어요. 다른 메뉴 드시는게 더 좋을듯. 망고스무디, 오믈렛반미 두가지 해서 5만 4천동

반미 속에는 소세지오믈렛이랑 약간의 채소가 들어있었습니다. 만8천동은 우리나라돈으로 계산하면 9백원의 가격인데 어쩜! 너무 싸고 괜찮았어요, 다낭 도착해서 초반에 먹었던 브레드오브라이프의 반미에 비하면 가격대비  강력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가지면서 이 다음 일정을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더이상 할건 없고 그렇다고 숙소 들어가서 쉬기에는 시간이 아깝고, 구글 지도를 보니 다낭 대성당을 걸어갈 수 있을것 같아 이때가 4시 근처였는데 문득 4시 30분에 호이안 가는 버스가 있다는 사실이 생각났습니다 ( 다낭 대성당 앞에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시간표를 봤었거든요 ) 그래서 버스를 타고 다낭에서 호이안을 가보기로 결정. 화장실 한번 갔다가 돈 계산하고 ( 나갈때 계산하면 됩니다 ) 한시장을 지나 다낭 대성당을 향해 걷기 시작합니다. 카페에서 한시장까지는 넉넉잡고 1분에서 2분정도,  다낭 대성당까지는 넉넉잡고  5분에서 10분 정도면 ( 구글지도로 검색해도 5분으로 나옴 )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예요.

이제 한시장에서 이 카페를 찾아가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사진은 한강쪽에 있는 한시장 입구입니다. 하트표시해 놓은쪽이 한시장 노란색별 표시해 놓은곳이 한강쪽 위치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만약 한시장을 구경하시고 출구로 나왔는데 진행방향 맞은편에 한강이 있다면

위 사진처럼 노란 화살표 방면으로 가시면  아래 사진에서 분홍 하트로 표시해 놓은곳이 오늘 소개한 카페입니다.

만약 다낭 대성당을 기준으로  한시장을 향해 걸으셨다면 ( 다낭 대성당을 등지고 왼쪽으로 쭉 직진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cho han 이라고 쓰여있는 한시장 입구가 나옵니다 ) 이 시장입구를 조금 지나

위의 사진과 같이 녹색 화살표로 체크해 놓은 길로 들어가면 바로 이 카페가 나옵니다. 다낭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중, 저렴하고 깨끗한 반미 가게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길거리에서 파는 두툼하게 여러 재료가 가득 들어있는 반미 스타일은 아니니, 그 점은 미리 염두해 두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