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부모님 이모 이모부들을 모시고 떠났던 마카오 홍콩 자유여행


마카오에서 2일차, 예상과 달리 이날은 비가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예약해 둔 윙레이에 가서 점심을 먹고 세나도 광장등을 관광한 뒤 다시 콘래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저녁시간까지 약간의 시간이 남아서 휴식을 취하기로 하고, 저는 저녁먹을 식당을 알아보러 나서고, 나머지 가족들은 사우나 및 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는 수영장 이용을 안했지만 수영장 다녀오신 아빠는 야외에 있는 자쿠지에 아주 만족하셨어요. 

일단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 결국 레이가든으로 결정!  전화번호 적어가서 콘래드 컨시어지에 레이가든 예약 부탁. ( 중국말을 못하니깐 이렇게 예약 하시는게 훨씬 편해요.. )  제 이름 그리고 인원수, 원하는 시간 말하고 레이가든 전화번호 보여드리니 전화 걸어서 예약 완료!!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식구들을 만나기로 하고 저도 콘래드 라운지 가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마시면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콘래드 호텔에서 베네시안까지는 통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구찌랑 보테가 매장 근처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스타벅스 매장이 보여요, 그 스타벅스 오른쪽으로 통로가 있는데 그 길을 따라 쭉 가시면 베네시안 호텔과 연결됩니다. 저는 이쪽 길이 익숙하기 때문에 그냥 지도 없이도 쭉쭉 다니는데, 조만간 헤매지 않고 기화병과 로드스토우 베이커리 가는 방법도 사진 설명으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레이가든은 베네시안 쇼핑센터 2130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리를 모르시겠으면 로드스토우 베이커리 찾으셔서 로드스토우 베이커리를 왼편으로 두고 계속 직진 혹은 맥도널드를 찾아 가시면 됩니다.  입구에서 예약내역 확인하고 자리 안내.

 

마실것은 쟈스민티 선택

 

 

레이가든의 유명 메뉴인 크리스피포크랑 그리고 베이징덕 및 몇가지 메뉴 주문

 

 

반응이 매우 좋았던 크리스피포크, 돼지고기 껍질 부분에 기름을 끼얹어서 만든 요리로 바삭한 껍질과 수육같은 느낌의 살코기가 특징인 메뉴입니다.

 

이건 약간 달달한 돼지고기 요리 

 

 

두 메뉴 다 고수가 들어가지 않는 메뉴라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겁니다.



베이징덕 한마리를 주문했데, 혹시 반마리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 하프 사이즈도 판매하니 레이가든 선택하셔도 될듯 싶네요.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 한마리 주문.. 그런데 레이가든의 경우 일단 오리를 보여주고 난 뒤, 뒷편에서 직접 껍질을 발라서 밀전병에 야채와 소스를 넣어 직집 싸서 가져다 줍니다. 다른곳들이 살코기와 껍질을 다 발라다가 식탁으로 가져다 줘서 취향껏 먹을 수 있다는것과 조금은 다르네요.

제 경우 제가 직접 싸먹지 않아서 매우 편했지만 다른 가족들의 경우 사진도 찍고 직접 어떤 모습인지 모고 싶어 했는데 그 점이 아쉽다고 했습니다. 의사 소통이 조금 힘들었지만 초이쌈 주문도 완료, 그리고 베이징덕의 남은 부분은 이렇게 소스를 발라서 가져다 주시는데, 사실 이 부분은 도저히 못먹겠어서 식구들 모두 거의 못먹었습니다. 조금 냄새가 강한편이고 고기맛에서도 그 느낌이 나서.. 나중에 보니 저희 뒷 테이블에 한국분들 계셨는데 그분들도 저 부분은 거의 못드셨어요

 

 

그리고 식사 메뉴로 주문했던 볶음면, 프라이드 누들이라 되어 있어 기름에 볶은 면요리 일줄 알고 시켰는데

튀긴 면 위에 해산물을 넣고 볶은 소스를 뿌려준 메뉴였습니다.사실 제가 예전에 홍콩에서 볶음쌀국수라는 이름으로 이 튀긴면요리를 먹고 엄청 실망했던 적이 있어서 그 뒤로 이런 메뉴는 잘 안시키는데.. 여기는 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관자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볶음밥을 주문한다고 했는데 이건 살짝 실수, 화이트소스 어쩌고 쓰여있는 볶음밥이었는데 약간 치즈 그라탕 같은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들의 가격표 입니다. 각 메뉴들 가격참고,  베이징덕은 396불, 거기에 차값 112불,

서비스 차지 10% 추가, 마카오 달러 기준이며 홍콩달러 1대1 비율로 사용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그리고 저녁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가능하며

전화예약 하셔야 합니다.

전화번호 +853 2882 8689  

홍콩 레이가든 ( 몽콕 및 센트럴 ) 예약하실 분들은 홈페이지 통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먹었던 딤섬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dktladl.tistory.com/68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