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홍콩 가족여행


세나도 광장을 다녀오고 시티오브드림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 30분 가까이 서 있었더니 몸이 녹초가 되었어요. 다른 가족들은 사우나 하러 각자 가고 저는 저녁먹을곳 알아볼겸 돈 쓴거 계산하고 잠깐 휴식시간을 가지려고 39층 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이때가 마침 에프터눈티에서 해피아워로 넘어가는 시간이라 그냥 두가지 한번에 즐기고 내려옴. 차는 홍차 주문, 그리고 냉장고에서 망고쥬스 한잔 가지고 오고,  스콘이랑 쨈 크로와상 샌드위치랑 오페라 하나씩 가져다가 마시면서  이것저것 정리하며 휴식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이날 비가 오고 안개가 껴서... 창밖이 이렇게 뿌옇고 아무것도 안보였어요, 덕분에  구름속에 갇힌 기분

잠깐 라운지 재정비 시간이 지나 다시 해피아워 오픈

 

 

칭따오 맥주 한병이랑 초코렛 ( 전혀 안 어울리는 조합 ) 그리고 돼지고기 요리 2조각 가져다가 먹고 마무리


아..더 야무지게 이용했어야 하는데 시간이 너무 없어서 라운지에 앉아있을 시간 조차 없었어요. 아쉬움...

 

 

다음은 마카오 콘래드 호텔의 그랜드오르빗 (grand orbit)에 관한 내용과 39층 라운지에서 드실 수 있는 아침에 대한 내용이에요.


코타이센트럴 ( 쉐라톤호텔, 홀리데이인, 콘래드 그리고 최근 개장한 세인트레지스 까지 ) 숙박하시는 분들은 조식 포함의 조건이라면  쉐라톤의 경우 피스트, 콘래드의 경우 그랜드 오르빗 ( 홀리데이인은 얌차 인지 그랜드 오르빗인지 모르겠네요 ) 에서 아침을 드실 수 있는데 만약 조식 포함 조건으로 예약하신게 아니라면 원하시는 식당에서 계산을 하시거나 룸차지로 돌리신 뒤 체크아웃시 계산 하시고 아침을 드셔도 됩니다.


혹시 각 호텔 멤버쉽을 가지고 계셔서 포인트를 모으고 싶다면 룸차지로 돌리신 뒤 체크아웃 할 때 계산하시면 될거고 그런거 상관없이 그냥 현장계산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급적 샌즈리워드 카드 라고 카지노에서 만들어 주는 카드가 있는데, 이 카드를 만드셔서  10% 할인을 받도록 하세요.  룸차지로 돌릴시에는 10% 할인이 안된다고 하니 편하신 방법대로 계산하시면 될것 같네요.


저희는 조식 포함 조건이 아니였기 때문에 1인당 208 달러 (마카오 달러 기준, 홍콩달러 사용 가능 서비스차지 10% 추가붙음)

지불 했고.. 제가 돈 계산을 하고  다른 일행들은 그랜드 오르빗에서 식사를 하고 저는 39층 라운지에 가서 밥을 먹었어요.

 

 

그랜드 오르빗에 비하면 메뉴가 그리 다양하지는 않지만 빵 콘지 오믈렛등만 드시는 분들은 충분히 즐기실 수 있어요.

 그리고 오렌지 쥬스는따로 주문하면 가져다 주시고 망고쥬스는 냉장고에 들어있기 때문에 꺼내다 드시면 됩니다.

 

 

                       

 

 

크로와상 및 오믈렛 버섯볶음.. 그리고 콘지

 


제가 워낙 크로와상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침 뷔페에 크로와상이 있으면 꼭 먹는 편입니다.

 

 

이날도 마무리는 에그타르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