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부모님과 이모 이모부들과 함께 떠난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주니어 스위트룸에 이은 디럭스 스위트룸 후기 입니다.


제 경우 3가족이 여행을 했기 때문에 ( 총 7명 ) 마카오의 경우 방 크기가 크니깐 방 3개를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제 방은 어차피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생각에 (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가지고 있음 ) 가장 기본적인 디럭스룸을 예약했고, 이모들 방은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지 알고 주니어스위트룸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주니어스위트룸 및 스위트룸으로 예약을 해도 힐튼 상위 티어가 없다면 라운지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금액 추가를 하고도 불가능 하다는 답변이 왔습니다 (2016년 01월 기준)  마카오콘래드 호텔 라운지 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모들 방을 안내해 드리고 제 방으로 들어왔는데 제 방은 디럭스룸에서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 이용도 가능..

 

 

마침 제가 방에 들어간 시간이 턴다운 서비스가 진행되는시간이라 그런지 방 정리하시던 직원분이랑 마주침.

간혹가다 do not disturb 버튼 눌러 놓으시면 턴다운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저 콘래드 곰인형 받으실 수 없어요.  이 부분 참고 하세요. 베개 위에 올려진 곰인형 그리고 탁자에 물이랑 컵 준비해 주시고 객실용 실내화도 꺼내다 주시고..

한국에서 홍콩을 거쳐 마카오로 넘어와서 호텔 체크인을 했더니 이미 오후 6시 30분.. 하루를 다 보냈네요.

 

 

 

마음이 급해서 사진들이 다.. 엉망.. 제가 머물렀던 방은 맞은편에 세인트레지스 호텔이 보이는 쪽이라서 뷰는 그리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하루종일 저 커텐 젖히지 않았음.

 

 

 

하루종일 밖에 돌아다니고 하느라 쇼파에 앉아 쉬는 시간도 갖지 못했네요. 조금 아쉬워요. 입구쪽에 캡슐 커피 랑 네스프레소 기계 있습니다, 캡슐은 4개 제공 다 드시면 더 채워넣어 주고 미니바는 서랍 문을 열면 있는데 다른음료들은 다 유료, 맨 아랫칸에 있는 우유 1개는 무료 제공 됩니다.

 

 

 

 

 

 

입구 쪽에 있는 화장실


디럭스 스위트룸의 가장 큰장점은 화장실이 2개. 누구의 눈치 보지 않고 이용 가능... 사실 1일차에 배가 너무 아파서 화장실에 계속 앉아 있었는데.. 욕실에 있는 화장실 가는거는 소리 때문에  저는 그냥 이곳 화장실 사용


그리고 마카오 콘래드의 또 다른 장점은 난방이 됩니다. 엄청 잘 됩니다. 온도도 금방 올라가요,. 그래서 마카오에서는 핫팩이 필요 없었지만 홍콩에서는 추워서 떨면서 잤네요. 겨울에 마카오 여행 가시는 분들은 가급적 콘래드 같이 최신에 지어진 호텔로 선택하도록 하세요. 특히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라면 최신 호텔이 난방도 잘 되기 때문에 훨씬 편하답니다.


1일차에는 호텔 체크인, 타이파빌리지 갔다가 새로생긴 스튜디오시티 잠깐 구경가고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