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은 마카오 콘래드 라운지에서 즐기실 수 있는 조식, 에프터눈티 그리고 해피아워 시간에 대한 소개입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중 힐튼 티어를 가지고 계시다면 ( 골드 혹은 다이아몬드 ) 콘래드 호텔 숙박! 적극 추천합니다. ( 아! 그런데 공휴일 혹은 주말에 숙박하신다면 숙박객들이 엄청 많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간혹 안되기도 합니다.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디럭스룸 이용하시더라도 티어 있으시면 라운지 이용 가능하며, 기본 이용은 티어를 가진 본인 그리고 + 1명에 한합니다. 혹시 성인 3인 혹은 성인과 아이동반 여행하시는 분들은 미리 힐튼에 메일을 보내서 이용이 가능한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또한 마카오 콘래드는 이그제큐티브룸이 따로 없이 힐튼 티어 있으신 분만 라운지 출입이 가능합니다. 호텔스닷컴, 아고다 싸이트 등을 통해서 스위트룸 예약하셔도 라운지 이용 불가능한점, 예약하기전 미리 참고하세요.

호텔 도착하자마자 짐 풀고, 바로 간식 먹으러 라운지로 올라감, 스콘에 오페라 ( 초코렛 케이크 ) 그리고 블루베리 타르트. 망고쥬스에 홍차까지 한잔 마시고, 휴식시간을 가지고 다시 마카오 관광을 ( 라고 쓰고 다른거 먹으러 ) 나갑니다.

이건 다른날 먹은 에프터눈티, 이날은 티라미슈가 있어서 티라미슈 그리고 스콘은 평소에 먹기 힘들어서 ( 저희 동네가 워낙 시골이라 파는곳 자체가 잘 없어요. ) 먹을 수 있는곳 가면 꼭 먹으려고 함. 탄산수도 같이 마셨어요.

 

 

다른날은 탄산수와 홍차 그리고 샌드위치가 있어서 크로와상 샌드위치, 안에 돼지고기 들어간 듯한 샌드위치가 있어 먹었는데 두개 다 별로.. 파운드케이크랑 이날도 역시 스콘. 

 

다음은 해피아워 ( 이브닝칵테일 ) 시간에 먹은 음식들 입니다.

나초랑 하몽 그리고 미니피자 ( 이건 맛없어서 한번만 먹음 ) 치킨커리랑 춘권

샹그리라가 있어서 처음에는 이걸 마시고 ( 살짝 맛이 진해서 탄산수 조금 섞어 마심 )

야채에 치킨 그리고 새우 들어간 춘권이랑 하몽이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음, 그리고 맥주도 마심.

배가 터질때 까지 먹음 ㅋㅋㅋ 이날 조금 많이 먹긴 한거 같아요. 사실 라운지 오기전 타이파 걸어가고 수영하고 낮잠자다 라운지 온거리 많이 배고팠음. 예전에 갔을때 보다 헐씬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이것저것 많이 먹고 돌아왔네요.

 

제가 마카오 여행을 했을 때는 홍콩 반환기념일 이라서 홍콩이 공휴일 때였어요. ( 이걸 모르고 마카오 호텔 예약 ) 덕분에 마카오에 인파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콘래드 호텔도 투숙객들이 정말 많아서 라운지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평소에는 여유있게 이용했던 이곳도 자리가 없었습니다.

 

다음은 아침 뷔페 모습입니다. 뷔페 메뉴는 그리 많은 편은 아니예요.  

이날 먹은 제 메뉴는 딤섬 ( 슈마이 ) 탄산수 오렌지쥬스 거기에 홍차  크로와상 하나랑 에그타르트 ( 개인적으로 마카오 콘래드 호텔에 있는 디저트 종류 중 제일 맛있다고 생각, 꼭 드셔보세요 ) 그리고 연잎밥까지 하나 더 먹음, 사실 스크램블 에그도 주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20분은 더 걸릴거 같다고... 그래서 그럼 안해줘도 된다 그러고

완탕면만 가져다 달라 그래서 한그릇 먹고 마무리!  마카오 콘래드 라운지 완탕면은 밖에서 사먹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맛이에요. 또한 완탕면 계란 종류 등은 주문을 따로 하셔야 하기 때문에 각 메뉴는 직원분께 주문하거나 혹은 계란코너 앞쪽에 따로 주문용지가 있어 거기 체크하고 직원분께 드리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여유있게 먹을까 생각했지만 이날 점심에는 지얏힌 예약이 되어 있어서 이것만 먹고 마무리.  


아래는 다른날 가서 먹었던 조식 확실히 공휴일이 끝나서 그런지 투숙객이 확 줄어 있습니다. 라운지도 훨씬 여유있게 이용 가능하네요. 브리오슈빵 토스트 하고 연어 샐러드 만듬. 거기에 오늘은 사람이 없으니 오믈렛이랑 해쉬브라운도 먹고

콘지 ( 이날은 안에 단호박이 들어있는 콘지였는데 다른날에는 새우 들어간 콘지가 있기도 했습니다 ) 그리고 돼지고기 딤섬이랑 슈마이 하나씩 더 가져다 먹고 마무리, 한상 잔뜩 가져다가 천천히 먹고 조금 더 쉬었다가 내려옴.


저는 1층에 있는 오르빗은안가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콘래드마카오호텔 라운지는 저것만 먹어도 배부르고 저는 꽤 만족하는 편이에요. 다만 다양한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층이 나을거 같습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콘래드 마카오 호텔은 힐튼 티어를 가지고 있는 투숙객에게 라운지를 개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분들은 오르빗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혹시 객실만 예약하신 분들이라면 오르빗 가셔서 식사 하시고 룸차지로 돌리셔도 되고, 혹은 샌즈 리워드 카드를 만드시면 현장에서 10% 할인 받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장 계산 )  

 

마카오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