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부지런히 후기를 남기려고 했는데 중간에 베트남다낭이랑 홍콩 여행정보도 같이 올리고 있다보니 업데이트가 계속 늦어지고 있네요.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부지런히 정보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민주기념탑 근처에 있는 크루아압손 걸어가는 방법입니다.


저는 삼센로드에 있는 크루아압손과 민주기념탑 근처에 있는 크루아압손 두곳 다 다녀왔는데요, 맛이나 서비스는 삼센로드 ( 두짓 ) 근처에 있던 곳이 더 좋았습니다. 다만 여기는 식당 한곳만을 가기 위해 방문하는것은 동선상 그리 좋지 않아서 동선상으로는 민주기념탑 근처에 있는곳이 더 편리합니다.

 

삼센로드 크루아압손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233 

 

위의 후기를 읽어보시면 메뉴판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삼센로드에 위치한 크루아압손은 위치가 굉장히 애매하기 때문에 두짓을 방문할 목적이 있으신게 아니라면 민주기념탑 근처 크루아압손을 가는게 동선상 더 좋습니다.  

 


걸어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카오산로드에서 걸어가는 방법을 사진으로 설명해 놓은 제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올리고 싶은데 사진 복사가 안되어서.. 아래의 블로그 글을 읽어봐 주시면, 카오산로드에서 민주기념탑 근처 크루아압손 찾아가실때 쉽게 가실 수 있을겁니다. http://blog.naver.com/dktladl1/220636193148 

택시를 타고 가실 분들은


 


 

 

 

 

Krua Apsorn ครัวอัปษร สาขาถนนดินสอ

 

169 ถนนดินสอ แขวงบวรนิเวศ Bangkok 10200

태국 전화번호 +66 2 685 4531

 

 

 

전에 갔던 삼센점에서 팟타이 옐로커리는 먹어보았으니 이번에는  똠양꿍과 쏨땀 그리고 밥을 주문

 

 

 

에이..그런데 똠양꿍은약간 실망했어요, 들어있는게 별로 없다고 생각, 그리고 쏨땀이 너무나도 늦게 나와서 이미 밥 다 먹고 나서야 나옴. 주문 취소하려는 순간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이건 포장해 달라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루아압손의 쏨땀은 추천하고 싶은 메뉴예요, 맛도 괜찮은데  양배추등의 야채가 더 있어서 좋아요.

 

 

이날 제가 먹은 메뉴들은 가격은 밥 15바트, 쏨땀 70바트 그리고 똠양꿍은 170바트 총 255 바트 나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