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다낭 자유여행!

제가 다낭 여행을 준비하면서 다낭에서 다양한 쌀국수를 먹어보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분짜와 더불어 맛있게 먹었던 곳으로 분짜까 라는 이름의 쌀국수를 파는 곳입니다.


분짜까는 어묵을 넣은 국수인데, 매콤한 국물맛이 인상적인 쌀국수 입니다.


처음 갔던곳은 분짜까 109 라는 곳이었는데 이곳이 훨씬 유명한듯 싶었습니다. 그런데 109에서 분짜까를 먹고 지나가다 이 OngTa  가게도 발견을 해서 나중에 이곳도 다시가서 먹어보았는데 제 취향으로는 이곳이 더 마음에 들어서 두곳 다 소개를 해 드립니다.  혹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분들은

 

 

위의 사진과


Quán Bún Chả Cá Ông Tạ 

주소: 97 Nguyễn Chí Thanh,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전화번호:+84 511 3898 700

이 내용을 같이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도록 하세요. ​

 

 

 

여기도 아침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오전 7시쯤에 다나펄호텔 (dana pearl hotel) 혹은 노보텔 다낭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아침을 드실곳을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식당에 들어가 1명이라고 이야기 하고, 자리에 앉으니 바로 채소 가져다 주심.

 

 

빈컵에 얼음 담아 가져다 주셔서 다른곳에 비해 좋다고 생각. 그리고 바로 국수가 나왔습니다.


워낙 109가게에서 실망을 했던지라 여기도 조금 의심이 들었지만 한입먹고 생각이 달라짐.

 

 

그래서 옆에 있던 차까지 따라서 ( 연잎차 같기도 한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 먹으니 완전 꿀맛!!


어묵의 경우 앞의 가게보다 여기가 더 제 입에 맞았는데 가장 큰 이유가 여기는 통후추가 박혀있는 어묵이 없었어요, 제가 다낭이랑 방콕에서 어묵국수집에 갈때마다 제 입에 별로라고 느꼈던 곳들은 다 저 통후추가 들어있는 어묵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제 취향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면의 식감도 국물맛도 저는 이쪽이 더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국수랑 어묵을 먹고 조금 더 먹다 채소까지 넣어서 먹었지만 저는 채소없이 먹는게 더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짝 더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옆에 있는 고추와 그리고 저 마늘 들어있는 국물을 살짝 더 넣어 드시면 맛이 진해집니다. 지금 제가 이 분짜까 가격 적어놓은 종이를 찾지 못해서 정확한 가격은 아니지만 2만동인가 3만동 정도 하는 가격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천원정도 하는 가격인데 너무 맛있다고 생각했었거든요. 

 

 

매장 내부 모습이며 보시다싶이 그리 깨끗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그러나 제가 갔던 식당들 대부분은 저런 모습이었고 이곳은 그래도 좀 깨끗한 편이었어요.


다낭에서 쌀국수를 먹는다면 이곳, 그리고 근처에 있는 하노이 분짜 가게, 마지막으로 노보텔다낭 후문쪽에 있는 쌀국수집 이 세곳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 제가 다녀왔던 곳들 중에서.. ) 물론 다낭에는 이곳 말고도 더 맛있는 쌀국수집들이 많이 있겠지만.. 다음번에 다시 다낭을 간다면 조금 더 다양하고 맛있는 쌀국수들을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이 분짜까 가게에서 노보텔다낭 그리고 하노이 분짜 가게등을 가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위 사진의 노란색 간판 ong ta 라고 쓰여있는곳이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린 가게 입니다. 이 사진은 길 건너 맞은편에서 찍었던 사진인데  가게를 등지고 노란색 화살표 쪽으로 가면 노보텔다낭, 하노이분짜 등의 가게가 나오고,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분짜까 109 ( Bún Chả Cá 109 ) 매장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ong ta 매장 주소가 97번, 더 아래쪽으로 걷다보면 109번 주소가 나오는데

 여기가 바로 다른 분짜까 가게 입니다.

 

분짜까 109 가게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241 이 글을 읽어주세요.

 

 

 

다시 ong ta 매장에서 노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걷다 보면 하노이 분짜 가게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다낭에서 먹었던 쌀국수 가게들 중 가장 맛있게 먹은 가게입니다.

 

저는 3번이나 가서 먹었고

http://dktladl.tistory.com/257 후기는 이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