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떠나는 다낭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다낭 그랜드 머큐어 호텔 4층에 있는 스파인 카르마스파 (Karma Spa) 그리고 휘트니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카르마스파의 경우 투숙객이 아니라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혹시 다낭에서 마사지샵 검색하시느라 이것저것 검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조금 자세하게 작성해 놓겠습니다.


제 경우 다낭 4곳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이곳, 홀리데이인비치 호텔, 그리고 갈리나스파와  블라썸리조트에 있던 스파를 받았는데, 가격은 이곳 카르마스파가 가장 비쌌습니다. 그만큼 시설도 좋았고..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그랜드머큐어 다낭 숙박하시는 분들 중 저녁시간에 시간 남으신다면 한번 방문을 고려해 보세요 ( 패키지로 다낭을 가실 경우 때에 따라 오후 6시 7시면 저녁 다 먹고 호텔로 돌아오는 팀들도 있더군요. 그럼 호텔주변에 갈곳이 마땅히 없기 때문에 할일이 없어요.. 이럴때 가면 괜찮을것 같음 )

 

 

 

체크인 할때 프론트에서 이런걸 주길래 보니깐 마사지 바우처였어요. 이거 들고 4층 스파에 가서 물어보니 무료로 60분짜리 프로그램중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릴렉스인가 스웨디시 선택했는데 어떤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도 스웨디시 였을듯..  오후 8시인가 9시로 예약해 놓고 라운지 가서 맥주 조금 마시고 방에 들어가서 쉬다가 마사지 받으러 갔습니다.

 

 

잠깐 앉아서 쉬면서 어디 부위 원하고 그러는지 서류 작성하고 탈의실로 안내, 개인락커에 가운및 실내화 있고 한쪽으로 화장실 그리고 건식 사우나와 자쿠지 있는데, 상시운영은 아니고 이용한다고 이야기 하면 틀어주는듯 싶었어요. 이 부분은 휘트니스에 있던 사우나도 마찬가지.. 이용한다고 말하면 그때 온도를 높이더군요, 아마도 전력이 약해서 그런게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투숙하는 기간 중 정전되었던적 몇번 있거든요. 개인룸으로 이동해서 마사지 받는데 시설은 깨끗하고 엄청 좋았습니다. 제가 갔던 네곳의 스파 ( 마사지 ) 중 여기랑 홀리데이인이 가장 좋았어요. 마사지 압은 그리 세지 않았지만 저는 너무 쎄면 피부에 멍들거나 아파서 더 힘들어 하는 편이라 괜찮았습니다.

 

 

 

마사지 다 받고 차한잔 마시면서 휴식시간.

 

 

 

제가 갔을때는 몇가지 이벤트가 있었는데 95만동짜리 마사지 받으면  추가로 45분 발마사지나 얼굴관리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이벤트는 그때그때 다른듯 싶고 엘리베이터나 스파에 가면 광고판이 붙어있으니깐 그거 보시고 관심있으시면 스파 가서 문의하셔도 될듯 싶네요.  가격은 60분기준 85만동, 80분기준 110만동정도의 가격입니다. 우리나라돈으로 약 4만원에서 5만원 정도의 가격,  베트남 물가를 생각한다면 매우 비싸지만 호텔에서 받는 마사지를 생각한다면 국내기준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제가 다니는 곳도 스웨디시 1시간 기준 14만원 정도 가격이거든요.


카르마스파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